CJ ONE 1000P로 메가MGC커피 아이스 아메리카노 두 잔! 매일 5000명에게 선착순 혜택
![]() |
▲ CJ ONE, 3000만 회원 대상 일상 속 반짝이는 혜택 제공하는 ‘프리즘데이’ 진행. (사진=CJ그룹 뉴스룸 제공) |
[일요주간 = 노현주 기자] 라이프스타일 파트너 CJ ONE은 회원들이 일상 속에서 포인트 적립·사용을 확대해 다채로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준비했다.
CJ올리브네트웍스(대표 유인상)가 운영하는 라이프스타일 멤버십 서비스 CJ ONE이 20일부터 24일까지 ‘프리즘데이(PRISM DAY)’ 이벤트를 5일 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CJ ONE은 빛을 굴절해 스펙트럼을 펼치듯 다채로운 라이프스타일의 확장을 상징하는 ‘프리즘’을 지난해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신규 BI 모티브로 채택했다.
이번 ‘프리즘데이’ 이벤트는 일상에서 포인트 적립·사용을 확대해 CJ ONE 회원이라면 누구든지 다채로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준비했다.
프리즘데이 기간 동안 매일 오후 1시 선착순 5000명에게 CJ ONE 1000P를 메가MGC커피 아이스 아메리카노 두 잔 쿠폰으로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4000원 상당의 커피 두 잔을 1000P로 즐길 수 있는 것이다.
메가MGC커피 매장에서 해당 쿠폰을 제시하면 무료로 커피를 받을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동안 1인당 1회 참여 가능하다.
부족한 CJ ONE 포인트는 앱에서 CJ ONE 간편결제 서비스 ‘CJ PAY’를 통해 충전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반짝 선물’ 이벤트 응모하면 골드바, 에어팟 프로, 5,000P 등 1,000여 명에게 다채로운 경품 제공
그 외에도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반짝 선물’ 경품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골드바(3명), 에어팟 프로(5명), CJ ONE 5,000P(1000명) 등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1회 응모 가능하며 응모 횟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다.
프리즘데이 이벤트 세부 내용은 CJ ONE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하재영 CJ올리브네트웍스 데이터마케팅담당은 “CJ ONE은 회원들의 반짝이는 일상을 위해 다양한 브랜드와 함께 신규 서비스도 발굴하고 프리즘데이와 같은 제휴 이벤트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3000만 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는 CJ ONE은 CJ그룹의 다양한 브랜드를 주축으로 14년 동안 지속 성장해왔으며 최근 모빌리티, 여행, 생활·편의 분야 대외 제휴처 신규 확대를 통해 멤버십 혜택을 강화해왔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 CJ제일제당, 글로벌 경기 침체 속 3분기 식품사업 성장세 전환
- CJ제일제당, 베트남 전역 누비며 ‘비비고’ 전파...20만 홀렸다
- CJ제일제당, 친환경 포장 기술 개발 가속화...생분해 소재 PHA 확대
- 동아제약, 멀티 비타민 ‘오쏘몰m·f’ CJ온스타일서 두번째 생방송
- CJ온스타일, 협력사와 동반성장 통해 사회적 책임 실천
- CJ온스타일, ‘로보락’ 매출 급상승...원플랫폼 캠페인 ‘톡톡’
- CJ제일제당, 바질·귀리 등 프리미엄 곡물 사용한 '햇반 소프트밀 수프' 출시
- CJ제일제당, 대한민국브랜드대상에서 K-푸드 선구자 '비비고' 대통령상 수상
- CJ그룹 손경식 회장 신년사 "현실 안주·자만심 심각, 1등 하겠다는 절실함 다시 회복해야"
- CJ제일제당, 비비고 'K-스트리트 푸드' 인기...붕어빵 등 해외 수출 계획
- CJ온스타일, 모바일 중심 혁신 '원플랫폼 캠페인' 성과 창출
- CJ온스타일, 혁신적 '원플랫폼 2.0' 캠페인으로 건강기능식품 시장 선도
- CJ온스타일, 협력사와 '2024 소비·유통 트렌드' 대응 모색 컨퍼런스 개최
- CJ온스타일, 젠더리스 패션 브랜드 ‘M12’ 론칭
- CJ온스타일, '쿠자'와 손잡고 스테인리스 주방용품 혁신 선도
- CJ그룹, 미래 성장 이끌 신임 경영리더 19명 승진 '정기임원인사' 발표
- CJ온스타일, 자사 유튜브 채널 최초 무형상품 '리조트 이용권' 론칭
- CJ그룹, 올 상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미래 혁신성장 이끌 인재 중점
- CJ온스타일, '프란츠' 투명 선패치 신제품 론칭…선케어 시장서 급부상
- CJ제일제당, 네이버와 손잡고 '내일 도착' 보장 신규 서비스 론칭
- CJ제일제당, 신제품 '고메 소바바치킨 양념' 출시...국민 치킨 도약 목표
- CJ제일제당, 세계 최대 자연식품박람회서 K-푸드 '비비고' 소개 호평
- CJ온스타일, 토요일 당일 배송 '오늘오네(O-NE)' 서비스로 매출 21% 늘어
- 우리은행, CJ올리브네트웍스와 업무 제휴...미래 신시장 개척 '맞손'
- SK C&C, CJ대한통운과 손잡고 디지털 택배 체계 구축
- CJ온스타일, 멤버십 제도 개편으로 고객 충성도 높인다
- 공정위, CJ푸드빌 제재…가맹희망자에 ‘소송 패소’ 숨겨
- CJ제일제당, 건강한 맛 햇반 솥반 '곡물의 여왕' 기획전...최대 54% 할인
- CJ온스타일, 원플랫폼 '컴온스타일' 축제서 누적 주문 1600억 돌파
- CJ온스타일, 2030 여성 위한 여름 신제품 3종 론칭
- CJ온스타일, 가정의 달 맞아 연령대별 건강식품 론칭 '헬씨페스타' 개최
- CJ대한통운, 오토스토어 자동창고 솔루션 도입...이커머스 운영 혁신 선도
- CJ나눔재단, 스승의날 맞아 지역아동센터 교사 대상 감사 선물 등 전달
- CJ제일제당, 티웨이항공과 기내식 공동개발 선보여...'K-기내식'으로 영역 확장
- CJ올리브네트웍스, '뉴비전' 선포 새 도약 다짐...매출·기업가치 1조 도전
- CJ나눔재단, 청소년들 문화 창작·체험 기회 제공 '청소년 문화동아리' 개시
- CJ대한통운, 미국 뉴센추리에 콜드체인 물류센터 구축…북미 시장 공략 가속화
- CJ ONE, 멤버십 회원 대상 '프리즘데이' 이벤트 진행...매일 아메리카노 쏜다!
- CJ제일제당, '맛+건강' 웰니스 부합 '스팸 싱글 닭가슴살' 출시
- CJ대한통운 시공 용인 공사현장서 노동자 숨져
- CJ제일제당, 스타 셰프와 손잡고 '퀴진케이' 통해 한식 전파·인재 육성
- 현대제철, CJ대한통운과 손잡고 철강재 판매·물류망 연동 서비스 협약
- CJ, 신세계와 온·오프라인 유통·물류·콘텐츠 등 전방위 협력 '맞손'
- CJ웰케어, 고함량 액상형 마그네슘 신제품 '닥터뉴트리 마그엔B맥스' 출시
- CJ온스타일 '오하루 자연가득', 간편 건강식 '통귀리밥100' 출시
- CJ제일제당, 장애인 일자리 창출 위해 복지재단과 따뜻한 동행 시작
- CJ온스타일, 상반기 여행 트렌드 분석...포르투갈 등 유럽 여행 패키지 급증
- CJ제일제당, 한식 셰프 육성 '퀴진케이' 중국 요리대회서 K-푸드 전파
- CJ나눔재단, 'CJ도너스캠프 기부 키오스크' 운영…나눔의 일상화 주목
- CJ제일제당, 파리올림픽서 '비비고 시장' 열고 유럽 식품사업 확대 박차
- CJ제일제당, 유망 스타트업 발굴·육성 '프론티어 랩스 4기' 모집
- CJ제일제당, 올림픽 열린 파리서 '비비고' 뜨거운 호응...유럽 식품사업 확대 박차
- CJ제일제당, 쿠팡과 직거래 재개...추석 선물세트 23일부터 구매 가능
- CJ대한통운이 후원, '오네(O-NE) 슈퍼레이스' 인제서 올해 마지막 대미 장식
- CJ제일제당, 호주 이어 뉴질랜드에 비비고 만두 입점...오세아니아 'K-푸드' 고성장
- CJ올리브네트웍스-LG유플러스, 'U+멤버십 앱'에 마케팅 솔루션 '브레이즈' 제공
- CJ제일제당 '맥스봉 핫바·후랑크', 출시 4개월 500만개 판매...가심비·맛품질 잡았다
- CJ대한통운 패키징혁신센터, 택배 패키징 공인 시험기관 인정...제품 파손 위험 및 손실 절감
- CJ제일제당 '고메 소바바치킨', 누적 매출 1천억원 돌파...차세대 K-푸드로 뜬다!
- CJ나눔재단, CJ임직원 봉사자 참여 지역아동센터 아동과 문화·환경 보호 등 실천 걷기 전개
- CJ그룹, 수영 남자 대표팀의 레슨 및 멘토링에 수영 유망주들 뜻깊은 시간
- CJ그룹, 'CEO경영회의' 열고 문화 사업 저력 바탕 'K트렌드' 선도 다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