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오리온 제공) |
[일요주간 = 노현주 기자] 오리온(대표이사 이승준)이 패션 플랫폼 무신사와 협업해 ‘꼬북칩 카라멜팝콘맛’ 한정판 출시와 무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9일, 오리온에 따르면 이번 협업은 MZ세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두 브랜드가 만나, 쇼핑의 설렘과 간식의 달콤함을 더한 색다른 즐거움을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벤트는 9일부터 무신사 스토어 성수@대림창고, 무신사 스토어 홍대, 무신사 스토어 대구 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된다. 해당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4만 개 한정으로 ‘꼬북칩 카라멜팝콘맛’을 소진 시까지 무료 증정한다.
관광 상권에 위치한 매장 특성상, 외국인 관광객들에게도 자연스럽게 K-스낵의 매력을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협업을 통해 선보이는 한정판 패키지도 눈길을 끈다. 꼬북칩 캐릭터 ‘꼬북이’가 스트라이프 셔츠와 카고 바지를 매치해 무신사 감성의 힙한 스트릿 패션으로 변신했다. 이벤트 기간 동안 무신사 스토어에서만 만나볼 수 있어, 희소가치를 중시하는 MZ세대의 관심을 이끌어낸다.
무신사 스토어에 같이 가고 싶은 친구를 태그해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꼬북칩 카라멜팝콘맛 1박스와 무신사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SNS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오리온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꼬북칩은 독창적인 네 겹 식감과 국가별 취향을 반영한 다양한 맛으로 글로벌 인기를 얻으며 미국, 중국, 호주, 아이슬란드 등 20여 개국에 판매되는 대표 ‘K-스낵’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오리온 관계자는 “트렌디한 두 브랜드의 시너지를 통해 소비자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전하고자 이번 협업을 기획하게 됐다”며 “꼬북칩은 앞으로도 MZ세대를 대상으로 다양한 브랜드 협업과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 오리온, 소비자 성원에 'All New 비틀즈' 재출시
- '50주년' 오리온 초코파이정(情), 지난해 글로벌 시장서 역대 최대 판매량 기록
- 오리온 '꼬북칩 카라멜팝콘맛', 무신사와 손잡고 MZ세대 겨냥 컬래버 진행
- 오리온, 라두 입힌 '닥터유 제주용암수 라두 에디션' 출시
- 오리온, 테니스 유망주 육성 나선다…'닥터유배' ITF 대회 후원
- 오리온, '닥터유PRO 40g 딸기' 출시…초고함량 단백질 음료 라인업 확대
- 오리온, 생감자칩 '포카칩·스윙칩' 햇감자 수확철 맞아 신선함 더한다
- 수협-오리온, 프리미엄 김 브랜드로 해외 진출 본격화...K-푸드 세계화 가속
- 오리온, 김을 스낵으로 재해석한 '마켓오 구운김톡' 출시
- 오리온, ‘꼬북칩 양념치킨맛’ 한미 동시 출시…글로벌 K-스낵 행보 본격화
- 오리온, ‘닥터유 에너지바 저당’ 출시…당 줄이고 영양은 높였다
- 오리온 생감자 스낵, 글로벌 누적 매출 4조 원 돌파… ‘1분에 270봉’ 판매 신기록
- 오리온, 올리브와 허브 더한 ‘무뚝뚝감자칩 올리브앤솔트맛’ 출시
- 오리온, 2025 상반기 실적 발표… 매출 1.58조·영업이익 2528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