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에 볼만한 영화] 영화 '클로저' 1만 관객 돌파 후 승승장구

문화 / 노현주 기자 / 2017-04-25 13:19:36
  • 카카오톡 보내기

[일요주간=노현주 기자] ‘사랑에 대한 가장 솔직하고 대담한 로맨스!’로 평가 받으며 많은 이들의 인생 로맨스 영화로 손꼽히고 있는 영화 ‘클로저’(수입: ㈜퍼스트런┃배급: 글뫼, ㈜퍼스트런┃메가박스 단독 개봉)가 지난 20일 개봉해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수많은 재개봉 화제작들 중에서도 단연 눈에 띄는 스코어를 기록하고 있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 1만 관객 돌파 후, 장기 흥행세를 이어가고 있는 영화 '클로저'

‘클로저’는 진실한 사랑에 대한 고찰과 할리우드 톱 배우들의 뜨거운 열연, 영화의 여운을 더한 명품 OST까지 더해 ‘로맨스 영화의 수작’으로 회자되며 수많은 관객들의 ‘인생 로맨스 영화’로 꼽혀온 작품. 때문에 개봉 직후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관객수 2,113명을 동원, 2017년 재개봉 로맨스 영화 중 최고의 오프닝 스코어를 기록하며 성공적인 출발을 알렸다.


. 이후 개봉 5일만에 12,294명의 관객수를 돌파해 더욱 이목을 끈다. 이는 재개봉 로맨스 영화 ‘사운드 오브 뮤직’(5,181명), ‘제리 맥과이어’(2,934명), ‘일 포스티노’(2,052명), ‘더 리더: 책 읽어주는 남자’(1,408명), ‘시간 여행자의 아내’(1,267명), ‘태양의 노래’(601명)를 압도적으로 앞질렀을 뿐만 아니라 청소년관람불가 등급 영화, 메가박스 단독 개봉작이라는 점에도 불구하고 이루어낸 괄목할 만한 성적이라 더욱 의미가 크다.


영화를 본 관객들은 SNS 상에서 “2004년 이십대 때 본 영화랑 지금 본 영화랑 느낌이 다르네.. 완벽한 것은 없겠지.. 사랑도 인간이 하는 것이므로.”(jinyoung**), “한 번 보고 이해하기 어려운 영화였어요. 하지만 두세번 보다보니 이해가 되더라구요. 영화를 보고 느낀 점은 사랑은 어려운 미로 같다는 생각이 들게 하는 영화였어요!”(4hyem**), “사랑의 의미를 다시 생각하게 하네요.”(cops0**) 등 영화에 대한 감상과 여운을 적극적으로 나누며 입소문을 내고있어 장기 흥행이 기대된다.


한편, 영화 클로저는 메가박스에서 절찬 상영중이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