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설화수 2024 홀리데이 컬렉션.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
[일요주간 = 노현주 기자] 아모레퍼시픽은 글로벌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설화수가 눈 내리는 연말 분위기를 표현한 2024년 홀리데이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설화수의 2024년 홀리데이 컬렉션은 ‘당신의 의미 있는 순간에 설화수가 함께 합니다’라는 의미를 담아 패키지로 출시했다. 특히 설화수의 장인 정신과 닮아 있는 전통 자개의 은은한 광채를 더해 고급스럽고 예술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이번 컬렉션은 ‘윤조에센스 6세대 세트’, ‘자음생크림 리치 세트’, ‘퍼펙팅 쿠션 에어리’의 3가지 세트로 구성됐다.
‘윤조에센스 6세대 세트’는 설화수의 스테디셀러인 ‘윤조에센스’를 비롯해 ‘자음생캡슐세럼’, ‘자음생크림’, ‘순행클렌징오일’, ‘시그니처 진생 페이셜 솝’까지 설화수의 대표 제품들을 폭 넓게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자음생크림 리치 세트’의 경우 올해 리뉴얼 출시된 자음생 제품과 함께 2024 홀리데이 오너먼트(ornament)를 제공해 특별한 가치를 더했다. ‘퍼펙팅 쿠션 에어리’는 본품과 리필을 함께 제공해 실용성을 높였으며, ‘21N1’과 ‘23N1’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했다.
한편 설화수 2024년 홀리데이 컬렉션은 11월 1일부터 전국 백화점 설화수 매장과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 온라인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 아모레퍼시픽, 이니스프리 최대 70% 할인 '12월 빅세일' 이벤트 진행
- 아모레퍼시픽, 플라스틱 등 용기 수거 오프라인 이어 온라인으로 확대
- 아모레퍼시픽 러네즈, 기능성 뷰티 시장서 리뉴얼 신체품 출시
-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상백 선케어 라인' 출시...피부 보호 기능 강화
- 아모레퍼시픽 에뛰드, 나만의 커스터마이징 가능한 'MBTEye 팔레트' 출시
- 아모레퍼시픽 뉴커머스, 온라인 채널 '에딧샵' 론칭...육아맘 등 초보창업자 도전
- 아모레퍼시픽, 창립자 서성환 탄생 100주년 기념 전시회 개최
- 아모레퍼시픽, 고려대와 공동연구로 발효 인삼 효능 입증
- 아모레퍼시픽, 임직원 자율 봉사단 '앞나눔즈' 1기 활동 성료
- 아모레퍼시픽미술관, '멜로·룰루'로 상징되는 스티븐 해링턴의 작품 세계 전시
- 아모레퍼시픽 마몽드, '플로라 글로우 로즈 리퀴드 마스크' 출시...'엔젤링' 결광 피부 경험
- 아모레퍼시픽, 임직원의 기부에 회사도 더해 1억 2천여만 원 기부
- 아모레퍼시픽, 남성 피부 케어 '맨 인 더 핑크 토닝 이펙터 선크림' 출시
- 아모레퍼시픽공감재단, 장애 청년 대상 '청년 마음 테라피' 진행
- 아모레퍼시픽, 레티놀 안정화 기술 장영실상 수상..."변성 막고 흡수율 높여"
- 아모레퍼시픽 려, 여성 탈모케어 신제품 '루트젠 헤어볼륨필러' 출시
- 아모레퍼시픽 에스트라, 태국 공식 진출...글로벌 시장 공략 가속화
- 아모레퍼시픽 한율, 모공 개선 특효성분 함유 신제품 '세럼·마스크' 출시
- 아모레퍼시픽, 美 존스홉킨스과 함께 'NBRI 심포지엄' 개최
- 아모레퍼시픽 비레디, '트루 톤 로션 에어리' 출시...남성 지성·복합성 피부 적합
- 아모레퍼시픽 헤라, 비건 인증 투명한 습식 블러쉬 '헤라 블러쉬' 출시
- 아모레퍼시픽, '탄생 100년' 서성환 선대회장 꿈의 여정 기록한 영상 회고전 개최
- 아모레퍼시픽공감재단, 청년세대 마음 건강 증진 위한 '청년 마음 전시·콘서트' 참가자 모집
- 아모레퍼시픽 미쟝센, 간편 새치 염모제 업그레이드 출시...10분 이내 초간편 염색
- 아모레퍼시픽, 세계적 권위의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서 3개 본상 수상
- 아모레퍼시픽 미쟝센, 모발 매끈하게 펴주는 슬릭 헤어용 신제품 3종 출시
- 아모레퍼시픽그룹, 서경배과학재단 '신진 과학자' 선정...향후 5년간 연구 지원
- 아모레퍼시픽 에이피 뷰티, 근본적인 피부 탄력 개선 입증 '메쉬 파운데이션' 출시
- 아모레퍼시픽그룹, 올 3분기 매출 11%·영업익 160% 증가...서구권 눈부신 실적
-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3가지 세트 구성 '2024년 홀리데이 컬렉션' 출시
-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등 브랜드 아마존 BFCM 기간 역대 최대 실적
- 아모레퍼시픽, '림파낙스' 항염 효능 입증...피부 노화 극복 기대
- 아모레퍼시픽, 사업장 재생에너지 전환 등 RE100 박차...'기후변화 대응' A 획득
- 아모레퍼시픽 아이오페, 역대 최고 함량 '비타민C 엑스퍼트' 2종 출시
- 아모레퍼시픽, 'iF 디자인 어워드'서 패키지·서비스 디자인 부문 3개 본상 수상
- 아모레퍼시픽, 리브랜딩 성과에 힘입어 1분기 '깜짝 실적'…해외 고무적·차기 성장동력 풍부
- 설화수, 고보습 기능 담은 '진설 클렌징폼' 출시
- 아모레퍼시픽, '지속가능한 혁신'으로 한국 넘어 세계 뷰티 산업의 '혁신 허브'로
- 아모레퍼시픽, AI 챗봇 '아모레챗' 도입...맞춤형 뷰티 추천부터 배송조회까지
- 아모레퍼시픽, AI 기반 모발 강화 연구 성과 공개…글로벌 헤어케어 시장 겨냥
- 아모레퍼시픽 오설록, 헬로키티 컬래버 에디션 출시…"티와 캐릭터의 달콤한 만남"
- 아모레퍼시픽, 국내 뷰티 브랜드 최초 라이브커머스 누적 5000회·판매 1000억 돌파
- 'K-뷰티' 아모레퍼시픽, 한율·라보에이치·오딧세이 디자인으로 '레드닷' 본상 수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