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단독 뷰티 신제품 ‘트렌뷰’ 3주간 선론칭…12개 브랜드 19종 공개

e유통 / 노현주 기자 / 2025-10-16 10:26:12
  • 카카오톡 보내기
- 11월 2일까지 12개 브랜드 신제품 단독 선공개
- 환절기 클렌징·에이징케어·홈케어 등 최신 트렌드 반영
▲ 쿠팡, 뷰티 신제품 단독 선론칭(이미지=쿠팡)

 

[일요주간=노현주 기자] 쿠팡이 단독으로 뷰티 신제품을 선보이는 ‘트렌뷰’ 행사를 3주간 진행하며, 고객들에게 최신 뷰티 트렌드를 가장 먼저 경험할 기회를 제공한다. ‘트렌뷰’는 쿠팡이 뷰티 브랜드와 협력해 제품 개발 단계부터 함께 진행하는 선론칭 프로젝트로, 이번 행사에는 더마팩토리, 바닐라코, 아이오페 등 12개 브랜드가 참여해 총 19종의 신제품을 단독 공개한다. 특히 PDRN, 히알루론산, 세라마이드 등 기능성 성분을 담은 제품들이 대거 포함돼 주목된다.

행사 첫 주에는 피부 관리의 기본인 클렌징 제품이 소개된다. 바닐라코는 쌀 추출물로 피부결을 정돈하는 ‘클린잇제로 라이스 토닝 팩클렌저’를, 아리얼은 호박 성분으로 모공 속 노폐물을 흡착하는 ‘더 퍼펙트 호박 클레이 팩 클렌저’를 선보인다. 더마팩토리는 환절기 피부 고민을 겨냥한 ‘매끈결 모공 클레이 팩 클렌저’로 매끈한 피부결을 돕는다.

둘째 주에는 항노화 성분 중심의 에이징 케어 제품이 메인을 이룬다. 아이오페는 탄력 리프팅 효과의 ‘콜라겐 부스터 레티노리프팅 크림’을, 비플레인은 히알루론산 기반 ‘아쿠아 퓨어 히알루로닉 세럼’과 ‘크림’을 선보인다. 파티온은 PDRN 성분을 담은 ‘리쥬비네이팅 수분 탄력 크림’으로 젊은 세대의 안티에이징 수요를 공략하며, 더샘은 다크서클과 잡티를 커버하는 ‘커버 퍼펙션 컨실러 듀오 세트’를 출시한다.

마지막 주에는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홈케어 제품들이 공개된다. 제이엠솔루션은 집중 보습을 돕는 ‘H9 히아루로닉 앰플 골드 호일 마스크팩’을, 아리얼은 눈가 탄력 케어용 ‘엑스퍼트 칼슘 콜라겐 리페어 아이 겔 패치’를 내놓는다. 밀바랩은 제주산 대나무 성분을 활용해 모공 타이트닝 효과를 제공하는 ‘제주 대나무 모공 타이트닝 앰플 에센스’를 선보인다.

행사 기간 동안 고객은 신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경험할 수 있다. 2만 원 이상 구매 시 5천 원 할인 쿠폰이 제공되며, 브랜드별 추가 할인과 사은품 혜택도 마련된다. 와우회원은 전용 골드박스를 통해 특별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쿠팡 관계자는 “트렌뷰는 제작사와 공동 개발한 단독 뷰티 신제품 프로젝트로, 환절기 클렌징, 항노화, 홈케어 등 최신 뷰티 트렌드를 고객이 가장 먼저 경험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밝혔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