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S효성그룹, 연말 이웃사랑 성금 2억 기탁…사회적 가치 실현 행보 강화

e산업 / 이수근 기자 / 2025-12-31 11:01:00
  • 카카오톡 보내기
▲ HS효성그룹, 연말 이웃사랑 성금 2억원 기탁(사진=HS효성그룹)

 

[일요주간=이수근 기자] HS효성그룹은 연말을 맞아 이웃사랑 실천에 나섰다. HS효성그룹은 29일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성금 2억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번 성금은 HS효성 지주사를 비롯해 HS효성첨단소재, HS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등 주요 계열사들이 뜻을 모아 마련한 것이다.

전달된 성금은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과 지역사회를 지원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HS효성그룹은 ‘가치, 또 같이’라는 그룹 슬로건 아래 기업의 성장과 함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는 다양한 나눔 활동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특히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목표로 기부와 봉사활동을 지속하며 따뜻한 나눔 문화 확산에 힘쓰고 있다.

조현상 HS효성 부회장은 “HS효성그룹은 사업을 통해 창출한 가치를 사회와 나누고, 이웃과 함께 더 나은 미래를 만들어가는 데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HS효성그룹은 이러한 공로를 인정받아 올해 ‘2025 문화예술후원우수기관’에 신규 선정됐으며, 7년 연속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으로 보건복지부 장관 표창을 수상하는 등 지속적인 사회적 가치 실현 노력을 대외적으로 인정받고 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