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그룹, 창립 99주년 맞아 루게릭요양병원 건립 위해 4천만 원 기부

e유통 / 노현주 기자 / 2023-11-21 11:36:41
  • 카카오톡 보내기
사회에 선한 영향력 전파할 수 있도록 다양한 사회공헌활동 추진 계획
▲ 션의 번개런 제안에 모인 참가자들이 99RUN 미션 완료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 삼양그룹 제공)

 

[일요주간 = 노현주 기자] 창립 99주년 맞아 서울 종로구 삼양그룹 본사에서 20일 열린 기부금 전달식에서 삼양은 비영리재단법인 승일희망재단에 루게릭요양병원 건립을 위한 기부금 4000만 원을 전달했다. 이번 기부금은 '99RUN' 기부 캠페인을 통해 삼양그룹과 일반인 참가자들이 함께 모아 기부한 것이다.


'99RUN'은 달리기를 통한 기부 캠페인으로 오프라인 행사가 아닌 버추얼런 형식으로 진행됐다. 참가자 1000명은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개별적으로 9.9km를 뛴 후 앱을 통해 참여를 인증했다. 

가수 '션'은 꾸준한 달리기와 기부를 이어가며 승일희망재단 공동대표로 활동하며 개인 SNS에 달리기 미션을 인증하는 게시물을 공개하고 번개런도 제안해 더욱 화제를 모았다.

참가자들에게는 기념 티셔츠, 텀블러, 화장품, 완주 메달 등 다양한 기념품을 포함한 러닝 키트가 제공됐다. 달리기 미션 완료 후 SNS에 인증사진을 업로드한 참여자들을 대상으로 경품 추첨 이벤트는 물론 스마트워치, 러닝화 등을 증정했다.

정지석 삼양홀딩스 HRC 실장은 “이번 99RUN 캠페인은 일반 참여자와 삼양그룹이 힘을 합쳐 기부금을 마련했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깊다”며 “앞으로도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전파할 수 있도록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추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삼양식품그룹, ‘삼양라운드스퀘어’로 다시 출발
삼양식품, 매운맛 다섯 가지로 세분화해 브랜드 ‘맵탱’ 론칭
"해외 판매법인 성공" 삼양식품, 2분기 영업익 61% 향상
삼양사, 태국 최대 식품소재박람회 참가...국제적 역량 강화 모색
삼양식품, 신제품 ‘맵탱’ 광고모델로 매운맛 라면 애호가 정호연 선정
삼양그룹, 알룰로스 등 신제품 내세워 미국 기능성 식품 시장 공략 가속화
삼양사 서브큐, 크리스마스 케이크 레시피 공개...자영 제과점 경쟁력 강화
삼양사, 설탕 대신 대체 감미료 활용한 ‘제로슈가 카페시럽’ 4종 출시
삼양그룹, 창립 99주년 맞아 루게릭요양병원 건립 위해 4천만 원 기부
삼양그룹 4세 ‘젊은 리더’ 김건호, 지주사 삼양홀딩스 신임 사장 선임
삼양그룹 계열 삼양사, 폐어망 재활용한 플라스틱 소재 '글로벌 친환경 인증' 획득
삼양식품, 매운맛 열풍 'K-푸드' 수출탑 대상 수상...글로벌 위상 강화
삼양식품, 불닭브랜드 이어 건면 브랜드 '탱글'로 일본 공략 나서
삼양식품, '밀양2공장' 착공해 내년 준공...글로벌 식품기업 도약
삼양식품, 수출 시장·품목 다변화로 해외매출 8천억 돌파​...불닭소스 인기 ↑
삼양그룹-휴비스, 제26회 자연사랑 파란마음 그림축제 성료
"삼양식품, 불닭볶음면 수출효자 노릇 톡톡...중국·미국·유럽 매출 수요 급증"
삼양식품, 불닭 신드롬 포테이토칩이 잇는다…일본 스낵 시장 공략 나서
삼양식품, 글로벌 시장 '불닭 인기' 열풍...네덜란드에 법인 설립 유럽 공략 박차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