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 = 삼양식품 제공 |
[일요주간 = 노현주 기자] 삼양식품은 최근 '오징어 게임'의 주연 배우로 주목받는 정호연을 뜨거운 매운맛 라면 '맵탱'의 신규 대표 모델로 선정했다는 사실을 공개하며 브랜드의 첫 번째 광고를 선보였다.
누구나 기억할 만한 넷플릭스의 '오징어 게임'에서 뛰어난 연기력을 발휘한 정호연은 지난해 미국배우조합상 여우주연상까지 수상하며 “소주에 한국 라면을 먹고 싶다”는 소감을 전했었다. 이러한 발언을 통해 그녀의 매운 라면에 대한 애정이 공개적으로 알려졌으며 실생활에서도 스트레스를 해소하기 위해 매운 라면을 즐기는 것으로 전해졌다.
정호연이 주연으로 나선 '맵탱'의 첫 광고에는 '맵다는 건, 단순한게 아니야'라는 슬로건이 돋보였다. 이는 매운맛 뿐만 아니라 화끈함, 칼칼함, 알싸함과 같은 다양한 맛의 특징을 강조하려는 의도였다. '맵탱'은 지난 8월 말 삼양식품이 선보인 신제품으로 최근 매운맛 트렌드에 발맞춰 론칭된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 삼양식품그룹, ‘삼양라운드스퀘어’로 다시 출발
- 삼양식품, 매운맛 다섯 가지로 세분화해 브랜드 ‘맵탱’ 론칭
- "해외 판매법인 성공" 삼양식품, 2분기 영업익 61% 향상
- 삼양사, 태국 최대 식품소재박람회 참가...국제적 역량 강화 모색
- 삼양식품, 신제품 ‘맵탱’ 광고모델로 매운맛 라면 애호가 정호연 선정
- 삼양그룹, 알룰로스 등 신제품 내세워 미국 기능성 식품 시장 공략 가속화
- 삼양사 서브큐, 크리스마스 케이크 레시피 공개...자영 제과점 경쟁력 강화
- 삼양사, 설탕 대신 대체 감미료 활용한 ‘제로슈가 카페시럽’ 4종 출시
- 삼양그룹, 창립 99주년 맞아 루게릭요양병원 건립 위해 4천만 원 기부
- 삼양그룹 4세 ‘젊은 리더’ 김건호, 지주사 삼양홀딩스 신임 사장 선임
- 삼양그룹 계열 삼양사, 폐어망 재활용한 플라스틱 소재 '글로벌 친환경 인증' 획득
- 삼양식품, 매운맛 열풍 'K-푸드' 수출탑 대상 수상...글로벌 위상 강화
- 삼양식품, 불닭브랜드 이어 건면 브랜드 '탱글'로 일본 공략 나서
- 삼양식품, '밀양2공장' 착공해 내년 준공...글로벌 식품기업 도약
- 삼양식품, 수출 시장·품목 다변화로 해외매출 8천억 돌파...불닭소스 인기 ↑
- 삼양그룹-휴비스, 제26회 자연사랑 파란마음 그림축제 성료
- "삼양식품, 불닭볶음면 수출효자 노릇 톡톡...중국·미국·유럽 매출 수요 급증"
- 삼양식품, 불닭 신드롬 포테이토칩이 잇는다…일본 스낵 시장 공략 나서
- 삼양식품, 글로벌 시장 '불닭 인기' 열풍...네덜란드에 법인 설립 유럽 공략 박차
- 삼양식품, 미국 등 해외매출 성장세 2분기 사상 최대 실적 기록
- 삼양식품, 8월 식품 기업 브랜드평판 1위...2분기 사상 최대 실적 '파죽지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