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그룹, 지역경제 활성화·구직난 해소 위해 일자리박람회 개최

e산업 / 이수근 기자 / 2023-05-02 14:11:32
  • 카카오톡 보내기
“지역 인재 채용 돕고 청년 구직난 해소 위한 축제같은 채용 박람회 준비”

▲ 한화그룹 사옥 전경.(사진=한화)

 

 

[일요주간 = 이수근 기자] 한화그룹이 일자리 창출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지자체, 대학교 등과 손잡았다.

 

2일 한화에 따르면 오는 24일 창원컨벤션센터에서 경상남도, IBK기업은행, 한국 폴리텍대학과 공동으로 ‘한화그룹 우수협력사 일자리 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번 박람회는 경남 소재 중소기업의 구인난 해소 및 지역 일자리 활성화를 위해 개최되며 한화에어로스페이스, 한화, 한화건설, 한화솔루션, 한화시스템, 한화정밀기계가 참여한다. 


지역 대학생들이 참여하는 메이크업 쇼, 응원단 공연, 사진 전시회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취업 상식 및 회사생활을 주제로 ‘도전! 취업준비 골든벨’, ‘MZ오피스(OX퀴즈쇼)’, ‘현직자 직무톡톡(Talk! Talk!)’ 등 청년들이 현장에서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도 제공한다.

한화그룹 관계자는 “지역 인재 채용을 돕고 청년 구직난을 해소를 위한 축제같은 채용 박람회를 준비했다”며 “지속적으로 양질의 일자리 제공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신청이 가능하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