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화이트데이(3월14일)를 맞아 'NMIXX(엔믹스)',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 등 인기 아이돌 그룹과 차별화 세트 상품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사진=GS리테일 제공) |
[일요주간 = 노현주 기자]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두터운 팬덤을 형성하고 있는 아이돌과 스타 마케팅으로 협업 상품을 출시해 핵심 고객층 1020세대 팬심 및 굿즈 소비 트렌드 공략에 나섰다.
GS25는 오는 14일 화이트데이를 맞아 ‘NMIXX(엔믹스)’,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 등 인기 아이돌 그룹과 차별화 세트 상품을 출시 한다고 4일 밝혔다.
GS25에 따르면 편의점 3대 행사 중 1020 세대 매출 비중이 가장 높은 행사는 화이트데이다. GS25가 지난해 3대 행사 기간(당일 포함 2주) 동안 각각의 1020 세대 매출 비중을 살펴본 결과 △화이트데이 34.6% △빼빼로데이 31.0% △밸런타인데이 29.4% 순으로 나타났다. 3월 새 학기, 봄나들이 시즌과 겹치는 화이트데이 행사 특성상 1020세대 관심이 가장 많이 쏠린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
GS25는 이러한 소비 경향을 반영해 △NMIXX 굿즈 세트 △제로베이스원 굿즈 세트 등 인기 아이돌 IP 협업 상품을 필두로 △하리보 세트 △무무씨 세트 △주술회전 세트 등 캐릭터 IP 협업 상품까지 200여 종 차별화 세트 상품을 준비했다.
먼저 NMIXX 굿즈 세트 3종은 NMIXX 손거울, 포토 카드, 다이어리가 각각 푸냥이 푸딩젤리 등과 동봉된 형태로 구성됐다. 가격은 △NMIXX 손거울 컬렉션 2만 1000원 △NMIXX 포토카드 컬렉션 1만 2000원 △NMIXX 다이어리 컬렉션 1만 9000원이다. 또 11일부터 23일까지 GS25 플래그십 스토어 ‘도어투성수’에서 NMIXX 네 번째 미니 앨범 ‘Fe3O4: FORWARD’ 콘셉트 일부를 체험해 볼 수 있는 팝업스토어도 운영한다.
제로베이스원 굿즈 세트 2종은 제로베이스원 포토 프레임, 캔뱃지가 각각 푸냥이 푸딩젤리, 하리보 젤리 등과 동봉된 형태로 구성됐다. 가격은 △제로베이스원 포토 프레임 컬렉션 2만 9500원 △제로베이스원 캔뱃지 컬렉션 2만 5000원이다.
더불어 고물가 속 실속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달콤페스티벌’을 콘셉트로 다양한 행사도 준비했다. 12일까지 제휴카드 등으로 로쉐 상품을 구매하면 △로쉐T3 및 로쉐T5 2+2 덤 증정 △피스터블 초콜릿 4종 및 로쉐 세트 상품 9종 대상 40% QR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13일까지 NMIXX 굿즈 세트, 제로베이스원 굿즈 세트 등 기획세트를 카카오페이 및 네이버페이로 결제 시 40% 페이백 혜택이 주어진다. 16일까지 인기 젤리, 초콜릿, 스낵 등 160종의 상품을 대상으로 한 1+1 등 풍성한 행사도 진행되고 이달 말까지 네이버페이 등으로 와인 750ml, 이달의 위스키 8종 구매 시 20% 페이백 해주는 행사도 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 GS리테일, 납품업체에 갑질…과징금 244억 철퇴
- GS리테일, GS홈쇼핑 납품업자에 판촉비용 떠넘겨...전가한 비용만 19.8억
- GS25, 한파 속 편의점 배달 주문 28% †…배달·픽업 전용 상품 확대
- GS25, 수건케이크 등 디저트 라인업 5종 공개...맛과 퀄리티 재현
- '콘텐츠 맛집' GS25, '오징어 게임' 시즌2 팝업스토어 총 3만 명 방문
- GS리테일, 지난 8년간 아름다운가게에 폐기 물품 10만점 기부 [ESG+]
- 편의점 브랜드 2025년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GS25 편의점
- ‘편의점 디저트 명가’ GS25, 누적 판매 5000만개 돌파 ‘모찌롤’ 리뉴얼 단행
- GS리테일 'GS25·GS더프레시', 토스 생체 인증 '페이스페이' 도입
- GS25, 초콜릿+마시멜로 배합 디저트 '파스타모양초콜릿’ 단독 론칭
- GS25 와인25플러스, 비수도권 매출 123% 급증…지역 가맹점 수익 향상 기여
- GS25, 화이트데이 맞아 아이돌과 협업해 1020세대 공략 나선다
- 편의점 GS25, 구글과 파트너십 '맞손'...기프트카드 마케팅 강화
- GS리테일, 산청·의성 산불 피해 지역에 구호물품 지원...지역사회 안전망 강화
- GS25, 혜자 도시락 전성기 이끈 ‘등심돈까스’ 11년 만에 재출시
- 환경재단-GS리테일, 환경 파수꾼 양성 에코크리에이터 7기 지원 '맞손'
- GS25, 전국 지역 특색 담은 수제맥주 프로젝트 '주루마블' 시작
- GS25, 닭가슴살 가격 20% 인하 후 수익·판매량 동반 상승...매출 370% 증가
- GS리테일, 가정의 달 맞아 임직원 가족 초청 '패밀리 데이' 개최
- GS25, 일본 버라이어티숍 매장에 PB상품 수출…K-편의점 상품 글로벌 공략
- GS25 '아이스브륄레', SNS 입소문 타고 하루 만에 아이스크림 매출 1위 등극
- GS25, 맥시칸 치킨과 손잡고 신메뉴 4종 출시…'초가성비' 치킨 시장 공략
- GS25, 네이버 '지금배달' 입점…퀵커머스 채널 확대 박차
- GS25, 건강식 '마녀스프' 출시…간편하면서도 낮은 칼로리로 주목
- GS25, 세계 식품 박람회 연속 참가…K-편의점 글로벌 진출 가속화
- GS25, 동아제약과 손잡고 '얼박사' 정식 출시…박카스·사이다 황금비율 담아
- 레트로 감성 통했다…GS25 복각 도시락 '완전크닭' 판매 돌풍
- GS리테일, 최대 12% 적립 'GS ALL 신한카드' 론칭…업계 최고 혜택 제공
- GS리테일, '와인25플러스'에 AI 검색 기능 적용...사진 찍으면 와인 정보 한눈에
- GS25-로로멜로 협업 디저트 '아이스브륄레', 출시 2달 만에 10배 성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