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GS리테일 제공) |
[일요주간 = 노현주 기자] GS리테일이 GS페이 연동 시 최대 12% 적립과 스포츠·지역 커뮤니티 마케팅 혜택까지 담은 통합 PLCC ‘GS ALL 신한카드(이하 GS ALL 카드)’를 공식 선보인다.
GS리테일은 상업자표시신용카드(PLCC) 혜택을 업계 최고 수준으로 끌어올린 GS ALL 카드를 오는 3일 공식 론칭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신용카드는 GS리테일이 신한카드와 손잡고 선보이는 GS리테일 PLCC 2기로, 약 8개월간의 혜택 설계 과정을 거쳐 출시됐다.
GS ALL 카드는 편의점 GS25, 홈쇼핑 GS샵, 슈퍼마켓 GS더프레시 등 GS리테일이 운영하는 주요 유통 채널에서 통합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특화 결제 수단이다. 카드명은 GS리테일의 통합 멤버십 브랜드 ‘GS ALL 멤버십’에서 따왔으며, 브랜드 간 시너지와 고객 혜택을 직관적으로 알리고자 했다.
GS리테일은 브랜드별 고객 특성과 평균 결제 금액, 방문 빈도 등을 분석해 GS ALL 카드의 혜택을 최적화했다고 설명했다.
특히 적립률은 기존 1기 PLCC(상시 2%) 대비 6배 이상 높아져 최대 12%까지 확대됐다. GS25에서 GS ALL 카드(10%)를 GS리테일의 간편결제 서비스 ‘GS페이’(2%)에 연동해 5000원 이상 결제 시 총 12%의 GS ALL 포인트가 적립된다. GS샵과 GS더프레시에서도 동일 방식으로 1만원 이상 구매하면 7%(GS ALL 카드 5% + GS페이 2%) 적립 혜택이 주어진다.
월 적립 한도는 최대 2만 5000포인트(GS ALL 카드 2만 포인트, GS페이 5000포인트)이며, 전월 이용 실적이 40만 원 이상이어야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다만, 신규 발급 고객은 발급 익월까지 전월 실적과 상관없이 적립 혜택을 누릴 수 있다.
GS리테일은 GS ALL 카드 론칭을 기념해 7월 한 달간 추가 혜택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 기간 동안 GS ALL 카드를 신규 발급하고 GS25, GS샵, GS더프레시에서 누적 5만원 이상 결제 시 5만 포인트가 지급된다. 또한 GS페이에 연동해 결제할 경우 이용 금액의 3%(월 최대 5000포인트)를 추가 적립해 최대 15% 적립 혜택도 제공한다.
GS리테일은 GS페이와 GS프라임카드 등 자체 특화 결제 수단의 누적 이용자가 이미 600만 명을 넘어선 점을 언급하며, 이번 GS ALL 카드가 신규 고객 유입과 충성 고객 육성에 큰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GS리테일은 GS ALL 카드 외에도 다양한 결제 제휴 및 프로모션을 확대할 계획이다.
광주은행과 협력해 오는 7월부터 9월까지 ‘기아 챔피언스 카드’를 신규 발급받은 고객에게는 1만 2000원 상당의 GS페이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는 LG트윈스, 한화 이글스에 이은 스포츠 마케팅의 일환으로, 기아 타이거즈 팬을 겨냥한 마케팅도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또한 당근페이와의 제휴를 기념해 GS25에서 당근페이로 ‘칠성사이다’, ‘펩시콜라’ 구매 시 1+1 혜택을 제공하고, GS더프레시에서 당근페이로 당근을 구매하면 50% 할인하는 이색 프로모션도 7월 한 달간 진행된다.
이정표 GS리테일 마케팅부문장은 “GS ALL 포인트 통합 멤버십에 이어 업계 최고 수준의 혜택을 담은 GS ALL 카드를 론칭하며, GS리테일만의 핵심 고객층 확대에 주력하고 있다”며 “특화 결제 수단 고도화와 스포츠 팬덤, 지역 커뮤니티 연계 마케팅을 통해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실질적 혜택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 GS샵, 3일부터 '무한도전 피규어 2탄' 예약판매
- GS샵, 실적 부진에 직원 전원 주말 근무 강제 물의...'제2의 두산인프라코어' 논란
- GS샵, 실적 부진 이유로 직원 전원 주말 근무 강제 물의...'제2의 두산인프라코어' 논란
- GS샵, 북유럽 리빙 편집샵 ‘스칸디나비아 디자인센터’ 전문관 오픈
- GS리테일, 납품업체에 갑질…과징금 244억 철퇴
- 상상코칭, 청소년 인성코칭 ‘마음키움’ GS샵 샤피라이브서 론칭방송
- GS리테일, GS홈쇼핑 납품업자에 판촉비용 떠넘겨...전가한 비용만 19.8억
- 신한카드, 짱구 캐릭터 활용 ‘픽 E·픽 I 선불전자지급수단’ 2종
- 서울시-신한카드, 기후동행카드 업무협약 체결…편리하게 카드충전·혜택 확대
- 한샘, 신한카드와 손잡고 가구 특별 할인 이벤트 진행
- "신한카드 연체 규모 3620억 원으로 카드사 중 '최대'"...카드론 대출 급증
- 동아제약, 사격 김예지와 협업 '써큐란 아르기닌 6000' 편의점서 판매
- GS25, 한파 속 편의점 배달 주문 28% †…배달·픽업 전용 상품 확대
- GS25, 수건케이크 등 디저트 라인업 5종 공개...맛과 퀄리티 재현
- '콘텐츠 맛집' GS25, '오징어 게임' 시즌2 팝업스토어 총 3만 명 방문
- 동아제약, 정맥순환개선제 '디오라인티현탁용분말' 출시...통증·붓기 완화 도움
- GS리테일, 지난 8년간 아름다운가게에 폐기 물품 10만점 기부 [ESG+]
- 편의점 브랜드 2025년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GS25 편의점
- 동아제약 파티온, 말레이와 싱가포르 쇼핑 플랫폼 '가디언' 입점…동남아 진출 박차
- ‘편의점 디저트 명가’ GS25, 누적 판매 5000만개 돌파 ‘모찌롤’ 리뉴얼 단행
- 동아제약, 불소 함량 높인 '검가드 엑스퍼트 치약' 출시
- GS리테일 'GS25·GS더프레시', 토스 생체 인증 '페이스페이' 도입
- GS25, 초콜릿+마시멜로 배합 디저트 '파스타모양초콜릿’ 단독 론칭
- 신한카드, 중국여행 고객 대상 신한 SOL페이 '위챗페이 연동 QR결제 서비스' 개시
- GS25 와인25플러스, 비수도권 매출 123% 급증…지역 가맹점 수익 향상 기여
- GS25, 화이트데이 맞아 아이돌과 협업해 1020세대 공략 나선다
- 동아제약 아일로, 생마서 추출 '뮤신 콜라겐 젤리' 출시
- 편의점 GS25, 구글과 파트너십 '맞손'...기프트카드 마케팅 강화
- GS리테일, 산청·의성 산불 피해 지역에 구호물품 지원...지역사회 안전망 강화
- 동아제약 파티온, 고기능 수분 케어 '포도당 하이드로 에센스 토너&크림' 출시
- 동아제약, 반려동물 장&구강 건강 유산균 '벳플 락토덴탈' 출시
- 동아쏘시오홀딩스, 정기 주주총회 개최 "혁신과 도전으로 지속가능한 성장 실현"
- GS25, 혜자 도시락 전성기 이끈 ‘등심돈까스’ 11년 만에 재출시
- 환경재단-GS리테일, 환경 파수꾼 양성 에코크리에이터 7기 지원 '맞손'
- GS25, 전국 지역 특색 담은 수제맥주 프로젝트 '주루마블' 시작
- 동아제약, 여드름성 피부 완화 기능성 '노스카나인 트러블 패드' 출시
- GS25, 닭가슴살 가격 20% 인하 후 수익·판매량 동반 상승...매출 370% 증가
- GS리테일, 가정의 달 맞아 임직원 가족 초청 '패밀리 데이' 개최
- GS25, 일본 버라이어티숍 매장에 PB상품 수출…K-편의점 상품 글로벌 공략
- 동아제약, 복합 비강스프레이 '코앤원큐나잘' 선보여...코막힘·점막손상 동시 케어
- GS25 '아이스브륄레', SNS 입소문 타고 하루 만에 아이스크림 매출 1위 등극
- 동아제약, 아이 키 성장 돕는 '미니막스 랩' 신제품 출시...초코·딸기맛 파우더형 건강기능식품
- 신한카드 '더프리뷰서울 2025' 개막…오뚜기·롯데백화점 등과 컬래버, 아트페어 새 모델 제시
- GS25, 맥시칸 치킨과 손잡고 신메뉴 4종 출시…'초가성비' 치킨 시장 공략
- 동아쏘시오그룹, 첫 안전보건협의체 개최…전사적 안전관리 강화 시동
- GS25, 네이버 '지금배달' 입점…퀵커머스 채널 확대 박차
- GS25, 건강식 '마녀스프' 출시…간편하면서도 낮은 칼로리로 주목
- 동아쏘시오홀딩스, 6번째 통합보고서 발간… "지속가능 성장 투명하게 공유"
- GS25, 세계 식품 박람회 연속 참가…K-편의점 글로벌 진출 가속화
- 신한카드, AI 기반 피싱 탐지 서비스 론칭...시니어 대상 무료 보안 서비스 도입
- GS25, 동아제약과 손잡고 '얼박사' 정식 출시…박카스·사이다 황금비율 담아
- 동아제약, 여름철 피로회복 음료 '얼박사'로 소비자 공략...GS25서 선출시
- 레트로 감성 통했다…GS25 복각 도시락 '완전크닭' 판매 돌풍
- GS리테일, 최대 12% 적립 'GS ALL 신한카드' 론칭…업계 최고 혜택 제공
- GS리테일, '와인25플러스'에 AI 검색 기능 적용...사진 찍으면 와인 정보 한눈에
- 신한카드 'The 구독케어 카드 출시...LG전자 구독 고객에 최대 월 3만 원 혜택
- 신한카드, 가족 안전·금융사기·화재까지 보장하는 '패밀리케어' 서비스 출시
- GS칼텍스, 사내 생성형 AI 플랫폼 'AIU' 오픈… AI 활용 업무 혁신 본격화
- GS칼텍스×토스플레이스, 주유소 디지털 전환 MOU...고객경험 혁신 시동
- GS25-로로멜로 협업 디저트 '아이스브륄레', 출시 2달 만에 10배 성장
- GS샵, 7월 폭염에 속옷 매출 83%↑…선글라스·샌들도 인기
- '계획형 소비' 트렌드 타고 GS25 도시락 예약 서비스 인기...상반기 56.6%↑
- GS25, NCT DREAMd와 컬래버 '아이돌컴백샌드위치' 출시…1020세대 공략 박차
- 신한카드, 세계은행 주관 서아프리카 데이터 정책 세미나 개최
- 신한카드, 스타필드 전용 카드 선보여…최대 10% 할인·캐시백 이벤트 진행
- GS25, MZ세대 홀린 '소비뇽레몬블랑하이볼'...프리미엄 하이볼로 주류 트렌드 선도
- GS리테일, '에코크리에이터'와 함께 기후 위기 취약계층 위한 나눔 실천
- 신한카드-배달의민족, 제휴카드 '출시...최대 월 6만 원 혜택
- 신한카드, 10대 소비 패턴 맞춘 '처음 체크' 카드 선봬
- GS25, 인기 캐릭터 '픽셀리'와 컬래버…1020세대 팬심 저격
- GS25, 광복 80주년 기념 '40240 독도소주 21°' 단독 출시
- 동국제약, 숙취해소제 '이지스마트 구미츄' GS25·CU 편의점 입점
- GS25 '혜자 도시락' 신제품, 출시 일주일 만에 15만 개 판매
- 신한카드, 자기중심적 소비 ‘미코노미’ 2025 트렌드 데이터 공개
- 신한카드, 최대 6만5000포인트 적립 ‘SOL플랜 카드’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