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1000원 스낵·1500원 견과안주 신제품 출시...초저가 PB상품 라인업 강화

e유통 / 노현주 기자 / 2025-09-15 13:19:22
  • 카카오톡 보내기
경기 침체 속 소비자 부담 완화…유통업계 물가 안정 모델 제시
▲ GS25에서 선보이는 리얼프라이스 1000원 스낵 2종(트위스트, 초코콘) 상품. (사진=GS리테일 제공)

 

[일요주간 = 노현주 기자]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오는 18일 자체 브랜드(PB) 신상품을 선보인다. ‘리얼프라이스’ 1000원 스낵 2종과 ‘유어스’ 1500원 견과안주 3종으로, 합리적인 가격과 우수한 품질을 내세워 가성비 소비 트렌드와 혼술·홈술 수요를 동시에 겨냥한다.

먼저, ‘리얼프라이스’ 1000원 스낵 2종은 △트위스트 △초코콘이다. 트위스트는 꼬여 있는 독특한 모양에서 시각적인 재미를 주는 동시에 한입 베어 물었을 때 느껴지는 바삭한 식감이 강점이다.

초코콘은 진하게 코팅된 초콜릿이 콘 스낵 위에 풍성하게 입혀져 달콤함과 깊은 풍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유어스’ 1500원 견과안주 3종은 △버터피넛 △솔티드피넛 △멸치&버터피넛이다. 유통 채널 내 초저가로 선보이는 견과안주로, 혼술·홈술 트렌드와 맞물려 가볍게 즐기기 좋은 가성비 안주 포지션을 강화하는 상품이다.

GS25는 ‘소확행(작지만 확실한 행복)’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이 1000원대 저가형 가성비 상품을 찾는 경향이 늘어나고 있는 점과 경기 침체 속 생활 물가 안정에 기여하기 위해 이번 상품들을 준비했다.

실제로 1000원대 가격의 리얼프라이스 상품은 지난해 10여 종에서 올해 40여 종으로 확대됐으며, 그사이 매출은 1~8월 기준 전년 대비 약 6.9배로 증가하는 성과를 거뒀다

또한 GS25는 지난해부터 1900원, 2300원, 3900원 가성비 PB 안주 상품을 지속 확대하고 있는데 해당 상품들을 필두로 전체 안주 매출은 11.6% 신장하기도 했다.

GS25는 합리적인 가격과 함께 우수한 품질을 동시에 갖춘 PB상품 확대를 통해 장기적으로 물가 안정뿐 아니라 고객 만족을 통해 단골고객 확보라는 선순환 구조를 만드는 것을 기대하고 있다.

김시욱 GS리테일 가공식품팀 MD는 “고객들이 체감할 수 있는 가격 혜택을 드리고 맛과 품질에서도 만족할 수 있는 초저가 PB상품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물가 안정에 실질적으로 기여할 수 있는 상품을 적극적으로 선보여 소비자 부담을 덜고 동시에 GS25만의 차별화된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GS25, 한파 속 편의점 배달 주문 28% †…배달·픽업 전용 상품 확대
GS25, 수건케이크 등 디저트 라인업 5종 공개...맛과 퀄리티 재현
'콘텐츠 맛집' GS25, '오징어 게임' 시즌2 팝업스토어 총 3만 명 방문
GS리테일, 지난 8년간 아름다운가게에 폐기 물품 10만점 기부 [ESG+]
편의점 브랜드 2025년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GS25 편의점
‘편의점 디저트 명가’ GS25, 누적 판매 5000만개 돌파 ‘모찌롤’ 리뉴얼 단행
GS리테일 'GS25·GS더프레시', 토스 생체 인증 '페이스페이' 도입
GS25, 초콜릿+마시멜로 배합 디저트 '파스타모양초콜릿’ 단독 론칭
GS25 와인25플러스, 비수도권 매출 123% 급증…지역 가맹점 수익 향상 기여
GS25, 화이트데이 맞아 아이돌과 협업해 1020세대 공략 나선다
편의점 GS25, 구글과 파트너십 '맞손'...기프트카드 마케팅 강화
GS리테일, 산청·의성 산불 피해 지역에 구호물품 지원...지역사회 안전망 강화
GS25, 혜자 도시락 전성기 이끈 ‘등심돈까스’ 11년 만에 재출시
환경재단-GS리테일, 환경 파수꾼 양성 에코크리에이터 7기 지원 '맞손'
GS25, 전국 지역 특색 담은 수제맥주 프로젝트 '주루마블' 시작
GS25, 닭가슴살 가격 20% 인하 후 수익·판매량 동반 상승...매출 370% 증가
GS리테일, 가정의 달 맞아 임직원 가족 초청 '패밀리 데이' 개최
GS25, 일본 버라이어티숍 매장에 PB상품 수출…K-편의점 상품 글로벌 공략
GS25 '아이스브륄레', SNS 입소문 타고 하루 만에 아이스크림 매출 1위 등극
GS25, 맥시칸 치킨과 손잡고 신메뉴 4종 출시…'초가성비' 치킨 시장 공략
GS25, 네이버 '지금배달' 입점…퀵커머스 채널 확대 박차
GS25, 건강식 '마녀스프' 출시…간편하면서도 낮은 칼로리로 주목
GS25, 세계 식품 박람회 연속 참가…K-편의점 글로벌 진출 가속화
GS25, 동아제약과 손잡고 '얼박사' 정식 출시…박카스·사이다 황금비율 담아
동아제약, 여름철 피로회복 음료 '얼박사'로 소비자 공략...GS25서 선출시
레트로 감성 통했다…GS25 복각 도시락 '완전크닭' 판매 돌풍
GS리테일, 최대 12% 적립 'GS ALL 신한카드' 론칭…업계 최고 혜택 제공
GS리테일, '와인25플러스'에 AI 검색 기능 적용...사진 찍으면 와인 정보 한눈에
GS칼텍스, 사내 생성형 AI 플랫폼 'AIU' 오픈… AI 활용 업무 혁신 본격화
GS칼텍스×토스플레이스, 주유소 디지털 전환 MOU...고객경험 혁신 시동
GS25-로로멜로 협업 디저트 '아이스브륄레', 출시 2달 만에 10배 성장
GS샵, 7월 폭염에 속옷 매출 83%↑…선글라스·샌들도 인기
'계획형 소비' 트렌드 타고 GS25 도시락 예약 서비스 인기...상반기 56.6%↑
GS25, NCT DREAMd와 컬래버 '아이돌컴백샌드위치' 출시…1020세대 공략 박차
GS25, MZ세대 홀린 '소비뇽레몬블랑하이볼'...프리미엄 하이볼로 주류 트렌드 선도
GS리테일, '에코크리에이터'와 함께 기후 위기 취약계층 위한 나눔 실천
GS25, 인기 캐릭터 '픽셀리'와 컬래버…1020세대 팬심 저격
GS25, 광복 80주년 기념 '40240 독도소주 21°' 단독 출시
동국제약, 숙취해소제 '이지스마트 구미츄' GS25·CU 편의점 입점
GS25 '혜자 도시락' 신제품, 출시 일주일 만에 15만 개 판매
GS25, 실속·가성비 강화한 ‘2025 추석 선물 세트’ 650여 종 출시
GS25·GS더프레시, 쿠팡이츠까지… 배달 앱 3사 제휴로 풀체인 구축
GS25, 토핑을 겉으로 드러낸 신개념 ‘통토핑 삼각김밥’ 공개
GS25, 프랑케 3세대 원두커피 머신 도입… 품질은 업, 가격은 1000원
GS25, 인기 드라마 ‘케이팝 데몬 헌터스’ 컬래버 상품 출시…누적 시청 1위 화제
GS25 '얼박사', 출시 두 달 만에 250만 개 판매 돌파
GS샵, 레깅스 편안함 담은 출근복 선보인다…프리미엄 애슬레저 ‘분트로이’ 론칭
GS리테일·농협경제지주, 국산 축산물 소비 촉진 협력… 농가 상생 모델 구축
GS25, 1000원 스낵·1500원 견과안주 신제품 출시...초저가 PB상품 라인업 강화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