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NCT DREAMd와 컬래버 '아이돌컴백샌드위치' 출시…1020세대 공략 박차

e유통 / 노현주 기자 / 2025-07-29 11:13:19
  • 카카오톡 보내기
아이돌 샌드위치+돈까스 샌드위치 결합…NCT DREAM 스티커 동봉으로 팬심 자극
▲ GS25에서 판매하는 보이 그룹 NCT DREAM 협업 상품 ‘아이돌컴백샌드위치’. (사진=GS25 제공)

 

[일요주간 = 노현주 기자]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인기 보이 그룹 NCT DREAM과 협업한 컬래버레이션 상품 ‘아이돌컴백샌드위치’를 오는 30일 출시하며 1020세대 공략에 나선다.

이번 신제품은 ‘아이돌 샌드위치’와 ‘프리미엄 돈까스 샌드위치’를 반반 구성으로 담아낸 복합형 상품으로, NCT DREAM의 정규 5집 ‘Go Back To The Future’ 콘셉트와 맞춰 기획됐다. 패키지는 NCT DREAM 로고 디자인으로 꾸며졌으며, 구성품에는 38종의 한정판 멤버 스티커 중 1종이 랜덤으로 동봉돼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GS25 측은 “이번 샌드위치는 GS25 샌드위치 카테고리의 과거와 현재를 대표하는 제품을 결합한 기념비적인 상품”이라며 “2018년 출시 이후 줄곧 카테고리 1위를 지켜온 ‘아이돌 샌드위치’와 최신 인기 제품 ‘돈까스 샌드위치’를 통해 GS25의 경쟁력을 상징적으로 보여주고자 했다”고 설명했다.

‘아이돌컴백샌드위치’라는 직관적인 상품명은 ‘컴백’과 ‘아이돌’ 키워드를 반영해 소비자들이 NCT DREAM과의 컬래버 제품임을 쉽게 인지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아이돌 샌드위치는 1020세대 매출 비중이 약 40%에 달해, 그룹의 주요 팬층과도 높은 접점을 갖는 제품으로 꼽힌다.

세부 구성은 에그감자샐러드, 딸기잼, 양배추샐러드로 단짠 조합이 특징인 ‘아이돌 샌드위치’와, 소스를 듬뿍 바른 통돈까스를 넣은 ‘돈까스 샌드위치’로 구성돼 디저트형과 식사용 샌드위치를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앞서 GS25는 지난 18일 자체 앱 ‘우리동네GS’를 통해 7777개 한정 수량 사전 예약을 진행했고, 오픈 1시간 만에 완판을 기록하며 화제를 모았다. 이번에는 전국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본격 판매를 시작, 더 많은 소비자들이 구매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아울러 GS25는 38종의 스티커를 모두 모은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해 팬심 잡기에 나선다.

윤진수 GS리테일 브랜드마케팅팀 매니저는 “GS25 미래 고객인 1020세대와의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최정상 보이 그룹 NCT DREAM과의 차별화된 협업을 기획했다”며 “향후 다양한 글로벌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GS25를 24시간 운영되는 K-POP 중심 플랫폼으로 육성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GS리테일, 납품업체에 갑질…과징금 244억 철퇴
GS리테일, GS홈쇼핑 납품업자에 판촉비용 떠넘겨...전가한 비용만 19.8억
동아제약, 사격 김예지와 협업 '써큐란 아르기닌 6000' 편의점서 판매
GS25, 한파 속 편의점 배달 주문 28% †…배달·픽업 전용 상품 확대
GS25, 수건케이크 등 디저트 라인업 5종 공개...맛과 퀄리티 재현
'콘텐츠 맛집' GS25, '오징어 게임' 시즌2 팝업스토어 총 3만 명 방문
동아제약, 정맥순환개선제 '디오라인티현탁용분말' 출시...통증·붓기 완화 도움
GS리테일, 지난 8년간 아름다운가게에 폐기 물품 10만점 기부 [ESG+]
편의점 브랜드 2025년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GS25 편의점
동아제약 파티온, 말레이와 싱가포르 쇼핑 플랫폼 '가디언' 입점…동남아 진출 박차
‘편의점 디저트 명가’ GS25, 누적 판매 5000만개 돌파 ‘모찌롤’ 리뉴얼 단행
동아제약, 불소 함량 높인 '검가드 엑스퍼트 치약' 출시
GS리테일 'GS25·GS더프레시', 토스 생체 인증 '페이스페이' 도입
GS25, 초콜릿+마시멜로 배합 디저트 '파스타모양초콜릿’ 단독 론칭
GS25 와인25플러스, 비수도권 매출 123% 급증…지역 가맹점 수익 향상 기여
GS25, 화이트데이 맞아 아이돌과 협업해 1020세대 공략 나선다
동아제약 아일로, 생마서 추출 '뮤신 콜라겐 젤리' 출시
편의점 GS25, 구글과 파트너십 '맞손'...기프트카드 마케팅 강화
GS리테일, 산청·의성 산불 피해 지역에 구호물품 지원...지역사회 안전망 강화
동아제약 파티온, 고기능 수분 케어 '포도당 하이드로 에센스 토너&크림' 출시
동아제약, 반려동물 장&구강 건강 유산균 '벳플 락토덴탈' 출시
동아쏘시오홀딩스, 정기 주주총회 개최 "혁신과 도전으로 지속가능한 성장 실현"
GS25, 혜자 도시락 전성기 이끈 ‘등심돈까스’ 11년 만에 재출시
환경재단-GS리테일, 환경 파수꾼 양성 에코크리에이터 7기 지원 '맞손'
GS25, 전국 지역 특색 담은 수제맥주 프로젝트 '주루마블' 시작
동아제약, 여드름성 피부 완화 기능성 '노스카나인 트러블 패드' 출시
GS25, 닭가슴살 가격 20% 인하 후 수익·판매량 동반 상승...매출 370% 증가
GS리테일, 가정의 달 맞아 임직원 가족 초청 '패밀리 데이' 개최
GS25, 일본 버라이어티숍 매장에 PB상품 수출…K-편의점 상품 글로벌 공략
동아제약, 복합 비강스프레이 '코앤원큐나잘' 선보여...코막힘·점막손상 동시 케어
GS25 '아이스브륄레', SNS 입소문 타고 하루 만에 아이스크림 매출 1위 등극
동아제약, 아이 키 성장 돕는 '미니막스 랩' 신제품 출시...초코·딸기맛 파우더형 건강기능식품
GS25, 맥시칸 치킨과 손잡고 신메뉴 4종 출시…'초가성비' 치킨 시장 공략
동아쏘시오그룹, 첫 안전보건협의체 개최…전사적 안전관리 강화 시동
GS25, 네이버 '지금배달' 입점…퀵커머스 채널 확대 박차
GS25, 건강식 '마녀스프' 출시…간편하면서도 낮은 칼로리로 주목
동아쏘시오홀딩스, 6번째 통합보고서 발간… "지속가능 성장 투명하게 공유"
GS25, 세계 식품 박람회 연속 참가…K-편의점 글로벌 진출 가속화
GS25, 동아제약과 손잡고 '얼박사' 정식 출시…박카스·사이다 황금비율 담아
동아제약, 여름철 피로회복 음료 '얼박사'로 소비자 공략...GS25서 선출시
레트로 감성 통했다…GS25 복각 도시락 '완전크닭' 판매 돌풍
GS리테일, 최대 12% 적립 'GS ALL 신한카드' 론칭…업계 최고 혜택 제공
GS리테일, '와인25플러스'에 AI 검색 기능 적용...사진 찍으면 와인 정보 한눈에
GS칼텍스, 사내 생성형 AI 플랫폼 'AIU' 오픈… AI 활용 업무 혁신 본격화
GS칼텍스×토스플레이스, 주유소 디지털 전환 MOU...고객경험 혁신 시동
GS25-로로멜로 협업 디저트 '아이스브륄레', 출시 2달 만에 10배 성장
GS샵, 7월 폭염에 속옷 매출 83%↑…선글라스·샌들도 인기
'계획형 소비' 트렌드 타고 GS25 도시락 예약 서비스 인기...상반기 56.6%↑
GS25, NCT DREAMd와 컬래버 '아이돌컴백샌드위치' 출시…1020세대 공략 박차
GS25, MZ세대 홀린 '소비뇽레몬블랑하이볼'...프리미엄 하이볼로 주류 트렌드 선도
GS리테일, '에코크리에이터'와 함께 기후 위기 취약계층 위한 나눔 실천
GS25, 인기 캐릭터 '픽셀리'와 컬래버…1020세대 팬심 저격
GS25, 광복 80주년 기념 '40240 독도소주 21°' 단독 출시
동국제약, 숙취해소제 '이지스마트 구미츄' GS25·CU 편의점 입점
GS25 '혜자 도시락' 신제품, 출시 일주일 만에 15만 개 판매
GS25, 실속·가성비 강화한 ‘2025 추석 선물 세트’ 650여 종 출시
GS25·GS더프레시, 쿠팡이츠까지… 배달 앱 3사 제휴로 풀체인 구축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