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화제·품절 대란 속 신제품 '말차맛' 출시
![]() |
▲ (사진=GS리테일 제공) |
[일요주간 = 노현주 기자] 편의점 GS25가 디저트 전문 브랜드 로로멜로와 손잡고 업계 최초로 선보인 아이스크림 디저트 ‘아이스브륄레’ 시리즈가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하루 매출 1억 5000만 원을 돌파했다. 출시 초기 대비 매출이 10배 급증한 것은 물론, 아이스크림 카테고리 내 최단 기간 최고 매출 기록도 갈아치우며 편의점 디저트 시장의 흥행 아이콘으로 떠올랐다.
‘크렘 브륄레’를 아이스크림으로 재해석한 이 시리즈는 앱 실시간 인기 검색어 1위에 오르고, SNS와 포털 검색어에서도 ‘품절 대란’ 키워드가 등장하는 등 전국적인 입소문 열풍을 일으키고 있다.
10일, GS25에 따르면 최근 ‘아이스브륄레’는 GS25의 ‘우리동네GS’ 앱 실시간 인기 검색어 1위를 차지했다. 매장 재고를 조회하거나 픽업 서비스를 통해 제품을 선점하려는 고객들이 몰리면서 검색량이 폭발적으로 증가했다.
포털 사이트와 SNS에서도 ‘품절 대란’, ‘재고 있는 곳’, ‘입고 시간’ 등의 키워드로 관련 화제가 확산되며 인기를 실감케 하고 있다.
‘아이스브륄레’는 프랑스 디저트 ‘크렘 브륄레’를 아이스크림 형태로 재해석한 제품이다. 차가운 크림 위에 설탕을 입혀 겉은 캐러멜라이징으로 바삭하고, 속은 부드럽게 즐길 수 있는 식감이 특징이다.
GS25는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제품 라인업 확장에 나섰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아이스브륄레 말차맛’은 국내산 말차를 혼합한 크림에 설탕 코팅을 더해 말차 특유의 은은한 풍미와 시원하고 달콤한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가격은 4500원이다.
이는 지난 5월 출시한 ‘아이스브륄레 바닐라’와 6월 선보인 ‘아이스브륄레 초코맛’에 이은 시리즈의 세 번째 제품이다.
GS25는 이번 신제품과 본격적인 여름철 무더위 특수 효과로 ‘아이스브륄레’ 시리즈의 수요가 더욱 늘어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주용 GS25 아이스크림 MD는 “아이스브륄레 시리즈는 매출뿐 아니라 화제성 측면에서도 최근 편의점 아이스크림 시장의 메가 히트 상품으로 자리매김했다”며 “시리즈 확장과 여름철 수요 증가에 힘입어 또 한 번 최고 매출 기록을 경신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 GS샵, 3일부터 '무한도전 피규어 2탄' 예약판매
- GS샵, 실적 부진에 직원 전원 주말 근무 강제 물의...'제2의 두산인프라코어' 논란
- GS샵, 실적 부진 이유로 직원 전원 주말 근무 강제 물의...'제2의 두산인프라코어' 논란
- GS샵, 북유럽 리빙 편집샵 ‘스칸디나비아 디자인센터’ 전문관 오픈
- GS리테일, 납품업체에 갑질…과징금 244억 철퇴
- 상상코칭, 청소년 인성코칭 ‘마음키움’ GS샵 샤피라이브서 론칭방송
- GS리테일, GS홈쇼핑 납품업자에 판촉비용 떠넘겨...전가한 비용만 19.8억
- GS25, 한파 속 편의점 배달 주문 28% †…배달·픽업 전용 상품 확대
- GS25, 수건케이크 등 디저트 라인업 5종 공개...맛과 퀄리티 재현
- '콘텐츠 맛집' GS25, '오징어 게임' 시즌2 팝업스토어 총 3만 명 방문
- GS리테일, 지난 8년간 아름다운가게에 폐기 물품 10만점 기부 [ESG+]
- 편의점 브랜드 2025년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GS25 편의점
- ‘편의점 디저트 명가’ GS25, 누적 판매 5000만개 돌파 ‘모찌롤’ 리뉴얼 단행
- GS리테일 'GS25·GS더프레시', 토스 생체 인증 '페이스페이' 도입
- GS25, 초콜릿+마시멜로 배합 디저트 '파스타모양초콜릿’ 단독 론칭
- GS25 와인25플러스, 비수도권 매출 123% 급증…지역 가맹점 수익 향상 기여
- GS25, 화이트데이 맞아 아이돌과 협업해 1020세대 공략 나선다
- 편의점 GS25, 구글과 파트너십 '맞손'...기프트카드 마케팅 강화
- GS리테일, 산청·의성 산불 피해 지역에 구호물품 지원...지역사회 안전망 강화
- GS25, 혜자 도시락 전성기 이끈 ‘등심돈까스’ 11년 만에 재출시
- 환경재단-GS리테일, 환경 파수꾼 양성 에코크리에이터 7기 지원 '맞손'
- GS25, 전국 지역 특색 담은 수제맥주 프로젝트 '주루마블' 시작
- GS25, 닭가슴살 가격 20% 인하 후 수익·판매량 동반 상승...매출 370% 증가
- GS리테일, 가정의 달 맞아 임직원 가족 초청 '패밀리 데이' 개최
- GS25, 일본 버라이어티숍 매장에 PB상품 수출…K-편의점 상품 글로벌 공략
- GS25 '아이스브륄레', SNS 입소문 타고 하루 만에 아이스크림 매출 1위 등극
- GS25, 맥시칸 치킨과 손잡고 신메뉴 4종 출시…'초가성비' 치킨 시장 공략
- GS25, 네이버 '지금배달' 입점…퀵커머스 채널 확대 박차
- GS25, 건강식 '마녀스프' 출시…간편하면서도 낮은 칼로리로 주목
- GS25, 세계 식품 박람회 연속 참가…K-편의점 글로벌 진출 가속화
- GS25, 동아제약과 손잡고 '얼박사' 정식 출시…박카스·사이다 황금비율 담아
- 동아제약, 여름철 피로회복 음료 '얼박사'로 소비자 공략...GS25서 선출시
- 레트로 감성 통했다…GS25 복각 도시락 '완전크닭' 판매 돌풍
- GS리테일, 최대 12% 적립 'GS ALL 신한카드' 론칭…업계 최고 혜택 제공
- GS리테일, '와인25플러스'에 AI 검색 기능 적용...사진 찍으면 와인 정보 한눈에
- GS칼텍스, 사내 생성형 AI 플랫폼 'AIU' 오픈… AI 활용 업무 혁신 본격화
- GS칼텍스×토스플레이스, 주유소 디지털 전환 MOU...고객경험 혁신 시동
- GS25-로로멜로 협업 디저트 '아이스브륄레', 출시 2달 만에 10배 성장
- GS샵, 7월 폭염에 속옷 매출 83%↑…선글라스·샌들도 인기
- '계획형 소비' 트렌드 타고 GS25 도시락 예약 서비스 인기...상반기 56.6%↑
- GS25, NCT DREAMd와 컬래버 '아이돌컴백샌드위치' 출시…1020세대 공략 박차
- GS25, MZ세대 홀린 '소비뇽레몬블랑하이볼'...프리미엄 하이볼로 주류 트렌드 선도
- GS리테일, '에코크리에이터'와 함께 기후 위기 취약계층 위한 나눔 실천
- GS25, 인기 캐릭터 '픽셀리'와 컬래버…1020세대 팬심 저격
- GS25, 광복 80주년 기념 '40240 독도소주 21°' 단독 출시
- 동국제약, 숙취해소제 '이지스마트 구미츄' GS25·CU 편의점 입점
- GS25 '혜자 도시락' 신제품, 출시 일주일 만에 15만 개 판매
- GS25, 실속·가성비 강화한 ‘2025 추석 선물 세트’ 650여 종 출시
- GS25·GS더프레시, 쿠팡이츠까지… 배달 앱 3사 제휴로 풀체인 구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