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요주간=조무정 기자] GS샵이 해외직구 수요를 겨냥해 북유럽 대표 리빙∙인테리어 쇼핑몰 ‘스칸디나비아 디자인센터(Scandinavian Design Center)’ 전문관을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
‘전세계 어느 곳에서나 스칸디나비아 디자인을 만날 수 있게 하자’는 열정으로 스웨덴에서 설립된 ‘스칸디나비아 디자인센터’는 로얄 코펜하겐, 이딸라, 마리메꼬, 아라비아핀란드, 로스트란트, 게오르그 옌센 등 북유럽 고전 브랜드부터 현대적인 브랜드까지 다양한 리빙∙인테리어 상품을 취급하는 글로벌 온라인 쇼핑몰이다. 국내에서도 감각적이고 실용적인 북유럽 상품들을 한 곳에서 볼 수 있고 국내 수입가보다 훨씬 합리적인 가격 덕분에 해외직구족 사이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다.
GS샵은 국내 소비자들에게 친숙한 스칸디나비아 디자인센터를 숍인숍 형태의 전문관으로 입점시켜 고객의 선택 폭을 넓히고 더욱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GS샵 스칸디나비아 디자인센터 전문관은 국내 소비자 취향에 맞춰 33개 브랜드, 3000여 개의 상품을 엄선해 GS샵 자체 쿠폰 행사, 연간회원권, 신용카드 청구할인 등을 통해 직구보다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특히 1년 6개월 동안 스칸디나비아 디자인센터와 입점을 논의하며 긴 배송기간, 복잡한 반품 프로세스 등 그동안 해외직구 시 불편했던 사항들을 소비자 눈높이에 맞춰 개선했다. 길게는 한 달 가까이 걸리던 배송 기간을 국내 택배회사와 제휴를 통해 영업일 기준 5~7일로 단축했다. e-메일 중심으로 진행됐던 상품문의, 교환·반품·환불 관련 고객서비스도 GS샵 고객센터에 전화 또는 일대일 문의 등으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GS샵은 스칸디나비아 디자인센터 전문관 오픈을 기념해 다채로운 행사를 마련한다. 11~17일 스칸디나비아 디자인센터 전문관 상품을 최대 15% 할인한다. 또 11일 하루 동안 ‘스칸디나비안 디자인센터 슈퍼원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 GS샵, 3일부터 '무한도전 피규어 2탄' 예약판매
- GS샵, 실적 부진에 직원 전원 주말 근무 강제 물의...'제2의 두산인프라코어' 논란
- GS샵, 실적 부진 이유로 직원 전원 주말 근무 강제 물의...'제2의 두산인프라코어' 논란
- GS샵, 북유럽 리빙 편집샵 ‘스칸디나비아 디자인센터’ 전문관 오픈
- 상상코칭, 청소년 인성코칭 ‘마음키움’ GS샵 샤피라이브서 론칭방송
- GS25, 네이버 '지금배달' 입점…퀵커머스 채널 확대 박차
- GS25, 건강식 '마녀스프' 출시…간편하면서도 낮은 칼로리로 주목
- GS25, 세계 식품 박람회 연속 참가…K-편의점 글로벌 진출 가속화
- GS25, 동아제약과 손잡고 '얼박사' 정식 출시…박카스·사이다 황금비율 담아
- 레트로 감성 통했다…GS25 복각 도시락 '완전크닭' 판매 돌풍
- GS리테일, 최대 12% 적립 'GS ALL 신한카드' 론칭…업계 최고 혜택 제공
- GS리테일, '와인25플러스'에 AI 검색 기능 적용...사진 찍으면 와인 정보 한눈에
- GS칼텍스, 사내 생성형 AI 플랫폼 'AIU' 오픈… AI 활용 업무 혁신 본격화
- GS칼텍스×토스플레이스, 주유소 디지털 전환 MOU...고객경험 혁신 시동
- GS25-로로멜로 협업 디저트 '아이스브륄레', 출시 2달 만에 10배 성장
- GS샵, 7월 폭염에 속옷 매출 83%↑…선글라스·샌들도 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