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NH농협생명(대표이사 박병희, 오른쪽 다섯 번째) 10일(목) 서울 중구에 위치한 고객센터에서 KSQI플래티넘 콜센터 인증식을 개최했다. 사진은 단체 기념촬영 모습. (사진=NH농협생명 제공) |
[일요주간 = 김완재 기자] NH농협생명(대표이사 박병희)은 2025년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발표한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에서 10년 연속 '우수콜센터'로 선정돼, ‘플래티넘 콜센터’ 인증을 획득했다고 11일 밝혔다.
2016년 첫 선정 이후 10년간 고객상담 서비스의 높은 품질을 꾸준히 유지해온 NH농협생명은 이로써 고객 서비스 역량을 대외적으로 다시 한번 입증했다.
NH농협생명은 이러한 성과를 기념해 지난 10일 서울 중구에 위치한 고객센터에서 KSQI 플래티넘 콜센터 인증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인증패 및 인증서 수여와 함께, 우수 상담사에 대한 시상도 진행됐다.박병희 대표이사와 임도곤 부사장은 일일 상담사 체험에 나서 상담사와 동석해 고객 응대에 참여하며, 현장에서 실시간 서비스 제공 과정을 직접 경험했다.
NH농협생명 박병희 대표이사는 "직접 고객 상담을 체험하며 고객의 입장을 더욱 깊이 이해할 수 있었다"며 "고객의 목소리를 경영의 나침반으로 삼아, 더 나은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NH농협생명의 「내맘같은 고객센터」는 연간 150만 건 이상의 상담을 처리하고 있으며, △고령층 고객을 위한 느린말 ARS △금융약자 우대서비스 △보이는 ARS △실시간 채팅 상담 등 다양한 맞춤형 서비스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지속적으로 늘리고 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 경남도-NH농협생명, 농업인 농작업안전 물품 전달식 가져
- NH농협생명, 대구경북 농가에 혹서기 안전물품 지원
- 농협생명, KSQI 우수콜센터 10년 연속 선정…플래티넘 인증 획득
- NH농협생명, '정보보호의 날' 맞아 범농협 캠페인 전개
- NH농협생명, 상반기 순이익 1547억... 보장성보험 성장 '견인'
- NH농협생명, '코리와 함께하는 별밤 걷기 이벤트' 실시
- NH농협생명, '정보보호의 날' 맞아 정보보호 캠페인 실시
- NH농협생명, 10년 연속 '우수콜센터' 선정…KSQI 플래티넘 인증 획득
- NH농협생명 박병희 대표, 집중호우 피해 현장 방문…신속 복구 약속
- NH농협생명, 재해·건강 보장 강화한 신상품 3종 출시…고객 선택 폭 확대
- NH농협생명, '한강나이트워크 42K'서 MZ세대와 소통 [ESG+]
- NH농협생명, 신상품 '심플한NH재해보험' 출시...농협은행 경남본부장이 1호 가입
- NH농협생명, 2025년 하반기 경영전략회의 개최…본사·지역조직 임직원 200여 명 참석
- "100세까지 암치료 지원" NH농협생명, 암 재발·전이까지 매년 치료비 보장 신상품 출시
- NH농협생명, 임직원 대상 생성형 AI 특별강연 실시… 디지털 업무혁신 본격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