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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지난 2일 김기동 NH농협생명 부사장이 ‘2025 한강나이트워크 42K’에 참여한 시민에게 쌀 도넛을 전달하고 있다.(사진=NH농협생명 제공) |
[일요주간 = 김완재 기자] NH농협생명(대표이사 박병희)은 지난 2일, 서울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열린 ‘2025 한강나이트워크 42K’ 행사에 참여해 MZ세대와의 소통을 위한 체험형 홍보 부스를 운영했다고 5일 밝혔다.
‘2025 한강나이트워크 42K’는 서울의 야경을 배경으로 밤새 걷는 이색 비경쟁 걷기 행사로, 올해는 약 1만 5000여 명의 참가자들이 참여해 여름밤의 열기를 식혔다. NH농협생명은 NH헬스케어 및 온라인보험 홍보와 더불어 체험형 이벤트 및 캠페인을 통해 ESG 실천을 활동을 전개했다.
현장에서는 NH농협생명이 마련한 부스를 통해 참가자들이 직접 NH헬스케어를 경험할 수 있는 콘텐츠가 운영됐다. 즉석 뽑기 이벤트를 통해 각종 경품을 제공했으며, NH농협생명 SNS채널 추가 및 앱 설치 고객에게 우리 쌀 간식을 증정해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중간 체크포인트(CP) 방문자 및 완보자에게 쌀 크룽지, 쌀 도넛 등 국산 쌀로 만든 간편 스낵을 제공하며 우리 쌀의 색다른 모습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행사 기간 동안 제공된 모든 식품은 국내산 쌀로 만든 가공식품으로 마련됐다.
NH농협생명 관계자는 “MZ세대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우리쌀 소비 촉진이라는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NH헬스케어 플랫폼을 활용한 다양한 헬스케어 콘텐츠와 함께 ESG경영을 실천하는 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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