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아이스크림 제품 '팽이팽이' 디자인.(사진=빙그레 제공) |
[일요주간 = 노현주 기자] 빙그레가 아이스크림 제품 '팽이팽이'의 브랜드 인지도 및 호감도를 제고하기 위해 인기 어린이 애니메이션 '캐치! 티니핑'이 협업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협업을 통해 오렌지&포도·밀크&소다 두 가지 맛으로 즐길 수 있는 팽이팽이 제품 패키지 디자인에서 귀여운 캐릭터와 흥미로운 스토리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캐치! 티니핑의 캐릭터를 만날 수 있게 돼 어린이 소비자를 대상으로 팽이팽이의 브랜드 인지도 및 호감도의 상승이 기대된다.
빙그레는 캐치! 티니핑과의 협업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로열티니핑 캐릭터가 삽입된 총 8종의 행운카드를 한정 수량으로 제품 1개당 1장씩 동봉해 먹는 즐거움 뿐만 아니라 모으는 재미까지 선사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SNS이벤트도 진행해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할 예정이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 빙그레, '독립' 주제로 어린이 그림잔치 독립기념관서 개최
- 빙그레, 환경부 주최 ‘탄소중립 생활실천’ 민간보조사업에 선정
- 빙그레, 대한적십자사에 재난취약계층 구호 2억 원 기부 결정
- 빙그레, '세상에서 가장 늦은 졸업식' 캠페인 통해 독립운동가들 대상 명예 졸업앨범 기증
- 빙그레 대표 커피 브랜드 아카페라 심플리, 국제 디자인 공모전 2관왕 영예
- 빙그레, 사내 다회용 컵 사용 캠페인 시행으로 탄소중립 앞장
- 빙그레, 탄소중립 실천문화 확산 기여...환경부장관 표창 등 수상
- 빙그레, 아이스크림 '팽이팽이'와 캐릭터 '캐치! 티니핑' 협업
- 빙그레, 단백질 음료 라인업 확장 '더:단백 딸기·바나나·밀크티' 신제품 출시
- 빙그레, 비건 인증 음료 '식물성 바유' 리뉴얼 출시
- 빙그레, 설탕·색소·향·감미료 무첨가 떠먹는 발효유 신제품 출시
- 빙그레 '건강 tft', 브랜드 정신과 부합하는 트롯 가수 박서진 모델 발탁
- 빙그레, 투게더와 바나나맛우유 50주년 기념 '투게더맛우유' 출시
- 빙그레, 해군 장병 위해 아이스크림 '투게더' 약 20만개 후원
- 빙그레, '서울 자전거 대행진' 협찬..."에너지 드링크 '슈퍼부스트' 제공"
- 빙그레, 올 1분기 영업이익 211억 전년比 65.2%↑..."해외 매출 성장"
- 빙그레, 여의도 현대百서 '빙그레 소원왕국' 팝업스토어 23일까지 오픈
- 빙그레, 헬시 플레저 열풍에 설탕 쏙 뺀 '바나나맛우유 무가당' 출시
- 빙그레, 66억 규모 자사주 소각 결정…주주가치 제고 나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