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 = 빙그레 제공 |
[일요주간 = 노현주 기자] 빙그레가 기존 '더:단백' 드링크 시리즈에 '딸기·바나나·밀크티' 3종을 새롭게 추가하며 소비자의 다양한 취향과 건강을 고려한 제품 라인업을 강화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제품은 100% 우유단백질을 사용해 단백질 20g을 함유하고 있으며 9가지 필수아미노산이 포함된 완전단백질로 제조됐다. 당류는 1g 미만으로 제한하고 칼로리도 낮아 자기관리에 중점을 둔 소비자에게 이상적인 선택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빙그레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엄격한 테스트를 거쳐 단백질 음료 특유의 텁텁하고 비린 맛을 최소화했다"며 "딸기, 바나나, 밀크티의 세 가지 맛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건강음료의 선택지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특히 딸기 맛 제품은 전 채널에서 판매되며 바나나와 밀크티 맛은 빙그레의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를 포함한 온라인 전용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2021년 250ml 초코 드링크 제품을 시작으로 단백질 음료 시장에 본격 진출한 '더:단백'은 다양한 유통 채널 확장과 더불어 성장세를 지속하며 시장에서의 입지를 넓혀가고 있다. 또한 프로틴바, 파우더 등으로 제품군을 확대하고 연예인 박준형을 광고 모델로 기용하는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 활동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와 호감도를 증대시키고 있다.
빙그레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계기로 단백질 음료 시장에서의 리더십을 더욱 공고히 하며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맛과 건강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임을 밝혔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 빙그레, '독립' 주제로 어린이 그림잔치 독립기념관서 개최
- 빙그레, 환경부 주최 ‘탄소중립 생활실천’ 민간보조사업에 선정
- 빙그레, 대한적십자사에 재난취약계층 구호 2억 원 기부 결정
- 빙그레, '세상에서 가장 늦은 졸업식' 캠페인 통해 독립운동가들 대상 명예 졸업앨범 기증
- 빙그레 대표 커피 브랜드 아카페라 심플리, 국제 디자인 공모전 2관왕 영예
- 빙그레, 사내 다회용 컵 사용 캠페인 시행으로 탄소중립 앞장
- 빙그레, 탄소중립 실천문화 확산 기여...환경부장관 표창 등 수상
- 빙그레, 아이스크림 '팽이팽이'와 캐릭터 '캐치! 티니핑' 협업
- 빙그레, 단백질 음료 라인업 확장 '더:단백 딸기·바나나·밀크티' 신제품 출시
- 빙그레, 비건 인증 음료 '식물성 바유' 리뉴얼 출시
- 빙그레, 설탕·색소·향·감미료 무첨가 떠먹는 발효유 신제품 출시
- 빙그레 '건강 tft', 브랜드 정신과 부합하는 트롯 가수 박서진 모델 발탁
- 빙그레, 투게더와 바나나맛우유 50주년 기념 '투게더맛우유' 출시
- 빙그레, 해군 장병 위해 아이스크림 '투게더' 약 20만개 후원
- 빙그레, '서울 자전거 대행진' 협찬..."에너지 드링크 '슈퍼부스트' 제공"
- 빙그레, 올 1분기 영업이익 211억 전년比 65.2%↑..."해외 매출 성장"
- 빙그레, 여의도 현대百서 '빙그레 소원왕국' 팝업스토어 23일까지 오픈
- 빙그레, 헬시 플레저 열풍에 설탕 쏙 뺀 '바나나맛우유 무가당' 출시
- 빙그레, 66억 규모 자사주 소각 결정…주주가치 제고 나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