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올 1분기 영업이익 211억 전년比 65.2%↑..."해외 매출 성장"

e유통 / 노현주 기자 / 2024-05-16 15:41:10
  • 카카오톡 보내기
▲ 빙그레 로고. (사진=빙그레 제공)

[일요주간 = 노현주 기자] 빙그레가 해외 매출 성장에 힘입어 올 1분기 연결기준 영업이익이 211억 원을 기록했다고 16일 공시했다. 이는 전년대비 65.2% 증가한 수치이며 같은 기간 매출액은 3009억 원으로 2.5% 늘었다. 


빙그레 관계자는 "주요 제품의 매출 증가와 해외 매출 성장으로 전년 대비 매출이 증가했다"며 "해외 매출 성장에 따른 수익성 개선과 수익성이 좋은 제품 구성 확대 등으로 인해 영업이익이 증가했다"고 말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빙그레, '독립' 주제로 어린이 그림잔치 독립기념관서 개최
빙그레, 환경부 주최 ‘탄소중립 생활실천’ 민간보조사업에 선정
빙그레, 대한적십자사에 재난취약계층 구호 2억 원 기부 결정
빙그레, '세상에서 가장 늦은 졸업식' 캠페인 통해 독립운동가들 대상 명예 졸업앨범 기증
빙그레 대표 커피 브랜드 아카페라 심플리, 국제 디자인 공모전 2관왕 영예
빙그레, 사내 다회용 컵 사용 캠페인 시행으로 탄소중립 앞장
빙그레, 탄소중립 실천문화 확산 기여...환경부장관 표창 등 수상
빙그레, 아이스크림 '팽이팽이'와 캐릭터 '캐치! 티니핑' 협업
빙그레, 단백질 음료 라인업 확장 '더:단백 딸기·바나나·밀크티' 신제품 출시
빙그레, 비건 인증 음료 '식물성 바유' 리뉴얼 출시
빙그레, 설탕·색소·향·감미료 무첨가 떠먹는 발효유 신제품 출시
빙그레 '건강 tft', 브랜드 정신과 부합하는 트롯 가수 박서진 모델 발탁
빙그레, 투게더와 바나나맛우유 50주년 기념 '투게더맛우유' 출시
빙그레, 해군 장병 위해 아이스크림 '투게더' 약 20만개 후원
빙그레, '서울 자전거 대행진' 협찬..."에너지 드링크 '슈퍼부스트' 제공"
빙그레, 올 1분기 영업이익 211억 전년比 65.2%↑..."해외 매출 성장"
삼양식품, 8월 식품 기업 브랜드평판 1위...2분기 사상 최대 실적 '파죽지세'
빙그레, 계열사 ‘일감 몰아주기’…공정위 조사 착수
빙그레, 여의도 현대百서 '빙그레 소원왕국' 팝업스토어 23일까지 오픈
빙그레, 헬시 플레저 열풍에 설탕 쏙 뺀 '바나나맛우유 무가당' 출시
빙그레, 66억 규모 자사주 소각 결정…주주가치 제고 나서
빙그레, 해태아이스 '제로 아이스크림' 4종 출시...당·칼로리 '제로' 실현
신예 걸그룹 하츠투하츠, 빙그레 '요맘때' 광고 모델로 낙점
건강·맛 다 잡았다…빙그레, 과일맛 요플레 그릭 2종 선보여
빙그레, '통모짜 with 체다' 스트링치즈 출시…체다 풍미 더한 고단백 간식
빙그레, 전통과 브랜드의 융합 'K-헤리티지 아트전' 후원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