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요맘때 모델로 신인 걸그룹 하츠투하츠 발탁. (사진=빙그레 제공) |
[일요주간 = 노현주 기자] 빙그레가 여름을 앞두고 자사 신제품 ‘요맘때’의 모델로 SM엔터테인먼트의 신인 걸그룹 ‘하츠투하츠(Hearts2Hearts)’를 전격 발탁했다고 10일 밝혔다. 올해 2월 데뷔한 하츠투하츠는 첫 싱글 ‘The Chase’로 글로벌 팬들의 주목을 받으며 상큼하고 에너지 넘치는 이미지로 주목받고 있는 8인조 그룹이다.
빙그레에 따르면 이들의 경쾌하고 신선한 매력이 ‘요맘때’가 지향하는 산뜻하고 가벼운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한다고 판단해 이번 광고 캠페인을 함께하게 됐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여름을 앞두고 작년의 추억을 떠올리는 하츠투하츠 멤버들의 모습을 통해, 매 순간 ‘요맘때’가 함께해왔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해당 영상은 빙그레 공식 유튜브와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빙그레 관계자는 “올해 데뷔한 신인 그룹 하츠투하츠의 신선한 매력과 요맘때의 산뜻함이 만나 시너지를 내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 빙그레, '독립' 주제로 어린이 그림잔치 독립기념관서 개최
- 빙그레, 환경부 주최 ‘탄소중립 생활실천’ 민간보조사업에 선정
- 빙그레, 대한적십자사에 재난취약계층 구호 2억 원 기부 결정
- 빙그레, '세상에서 가장 늦은 졸업식' 캠페인 통해 독립운동가들 대상 명예 졸업앨범 기증
- 빙그레 대표 커피 브랜드 아카페라 심플리, 국제 디자인 공모전 2관왕 영예
- 빙그레, 사내 다회용 컵 사용 캠페인 시행으로 탄소중립 앞장
- 빙그레, 탄소중립 실천문화 확산 기여...환경부장관 표창 등 수상
- 빙그레, 아이스크림 '팽이팽이'와 캐릭터 '캐치! 티니핑' 협업
- 빙그레, 단백질 음료 라인업 확장 '더:단백 딸기·바나나·밀크티' 신제품 출시
- 빙그레, 비건 인증 음료 '식물성 바유' 리뉴얼 출시
- 빙그레, 설탕·색소·향·감미료 무첨가 떠먹는 발효유 신제품 출시
- 빙그레 '건강 tft', 브랜드 정신과 부합하는 트롯 가수 박서진 모델 발탁
- 빙그레, 투게더와 바나나맛우유 50주년 기념 '투게더맛우유' 출시
- 빙그레, 해군 장병 위해 아이스크림 '투게더' 약 20만개 후원
- 빙그레, '서울 자전거 대행진' 협찬..."에너지 드링크 '슈퍼부스트' 제공"
- 빙그레, 올 1분기 영업이익 211억 전년比 65.2%↑..."해외 매출 성장"
- 삼양식품, 8월 식품 기업 브랜드평판 1위...2분기 사상 최대 실적 '파죽지세'
- 빙그레, 계열사 ‘일감 몰아주기’…공정위 조사 착수
- 빙그레, 여의도 현대百서 '빙그레 소원왕국' 팝업스토어 23일까지 오픈
- 빙그레, 헬시 플레저 열풍에 설탕 쏙 뺀 '바나나맛우유 무가당' 출시
- 빙그레, 66억 규모 자사주 소각 결정…주주가치 제고 나서
- 빙그레, 해태아이스 '제로 아이스크림' 4종 출시...당·칼로리 '제로' 실현
- 신예 걸그룹 하츠투하츠, 빙그레 '요맘때' 광고 모델로 낙점
- 건강·맛 다 잡았다…빙그레, 과일맛 요플레 그릭 2종 선보여
- 빙그레, '통모짜 with 체다' 스트링치즈 출시…체다 풍미 더한 고단백 간식
- 빙그레, 전통과 브랜드의 융합 'K-헤리티지 아트전' 후원
- 빙그레 RTD 커피 '아카페라', 비트펠라하우스와 이색 컬래버 음원 선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