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해태아이스 '제로 아이스크림' 4종 출시...당·칼로리 '제로' 실현

e유통 / 노현주 기자 / 2025-04-17 15:45:10
  • 카카오톡 보내기
알룰로스로 단맛 살리고 당·열량은 '0'…무알콜 칵테일·폴라포 제로 버전 등 다양화
▲ 빙그레 자회사 해태아이스는 '제로(Zero)' 아이스크림 신제품 4종 출시해 제로 라인업 확대했다. (사진=빙그레 제공)

[일요주간 = 노현주 기자] 빙그레는 자회사 해태아이스를 통해 ‘제로(Zero)’ 아이스크림 신제품 4종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모두 당 함량 0g, 열량 0kcal로 설계돼 당과 칼로리에 민감한 소비자들의 부담을 낮췄다.

해태아이스는 천연 감미료인 알룰로스를 활용해 기존 제품의 맛을 유지하면서도 무당, 무칼로리 구현에 성공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라인업의 첫 번째 제품은 무알콜 칵테일 콘셉트의 아이스바 ‘아이스가이팝시클 블루하와이’다. 여기에 기존 인기 제품인 ‘폴라포’의 제로 버전인 ‘폴라포 스포츠 제로’도 함께 선보였다. 폴라포 특유의 소다 맛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청량감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이달 말에는 ‘팽이팽이 수박&파인애플 제로’와 ‘탱크보이 배 제로’도 추가로 출시될 예정이다. 해태아이스는 지난해 출시한 ‘아이스가이 제로제로 스포츠’에 이어 이번 신제품 4종을 더하며 총 5종의 제로 아이스크림 라인업을 구축하게 됐다.

해태아이스 관계자는 “인기 제품들의 제로 버전을 잇따라 선보이며 로우 푸드 트렌드에 맞춘 제품 다양화를 이어가고 있다”며 “제로 제품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에게 더욱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빙그레, '독립' 주제로 어린이 그림잔치 독립기념관서 개최
빙그레, 환경부 주최 ‘탄소중립 생활실천’ 민간보조사업에 선정
삼양식품, 신제품 ‘맵탱’ 광고모델로 매운맛 라면 애호가 정호연 선정
빙그레, 대한적십자사에 재난취약계층 구호 2억 원 기부 결정
빙그레, '세상에서 가장 늦은 졸업식' 캠페인 통해 독립운동가들 대상 명예 졸업앨범 기증
빙그레 대표 커피 브랜드 아카페라 심플리, 국제 디자인 공모전 2관왕 영예
빙그레, 사내 다회용 컵 사용 캠페인 시행으로 탄소중립 앞장
삼양그룹 계열 삼양사, 폐어망 재활용한 플라스틱 소재 '글로벌 친환경 인증' 획득
삼양식품, 매운맛 열풍 'K-푸드' 수출탑 대상 수상...글로벌 위상 강화
빙그레, 탄소중립 실천문화 확산 기여...환경부장관 표창 등 수상
빙그레, 아이스크림 '팽이팽이'와 캐릭터 '캐치! 티니핑' 협업
삼양식품, 불닭브랜드 이어 건면 브랜드 '탱글'로 일본 공략 나서
빙그레, 단백질 음료 라인업 확장 '더:단백 딸기·바나나·밀크티' 신제품 출시
삼양식품, '밀양2공장' 착공해 내년 준공...글로벌 식품기업 도약
삼양식품, 수출 시장·품목 다변화로 해외매출 8천억 돌파​...불닭소스 인기 ↑
빙그레, 비건 인증 음료 '식물성 바유' 리뉴얼 출시
빙그레, 설탕·색소·향·감미료 무첨가 떠먹는 발효유 신제품 출시
빙그레 '건강 tft', 브랜드 정신과 부합하는 트롯 가수 박서진 모델 발탁
빙그레, 투게더와 바나나맛우유 50주년 기념 '투게더맛우유' 출시
빙그레, 해군 장병 위해 아이스크림 '투게더' 약 20만개 후원
삼양그룹-휴비스, 제26회 자연사랑 파란마음 그림축제 성료
빙그레, '서울 자전거 대행진' 협찬..."에너지 드링크 '슈퍼부스트' 제공"
빙그레, 올 1분기 영업이익 211억 전년比 65.2%↑..."해외 매출 성장"
삼양식품, 불닭 신드롬 포테이토칩이 잇는다…일본 스낵 시장 공략 나서
삼양식품, 글로벌 시장 '불닭 인기' 열풍...네덜란드에 법인 설립 유럽 공략 박차
삼양식품, 미국 등 해외매출 성장세 2분기 사상 최대 실적 기록
삼양식품, 8월 식품 기업 브랜드평판 1위...2분기 사상 최대 실적 '파죽지세'
빙그레, 계열사 ‘일감 몰아주기’…공정위 조사 착수
빙그레, 여의도 현대百서 '빙그레 소원왕국' 팝업스토어 23일까지 오픈
빙그레, 헬시 플레저 열풍에 설탕 쏙 뺀 '바나나맛우유 무가당' 출시
빙그레, 66억 규모 자사주 소각 결정…주주가치 제고 나서
빙그레, 해태아이스 '제로 아이스크림' 4종 출시...당·칼로리 '제로' 실현
신예 걸그룹 하츠투하츠, 빙그레 '요맘때' 광고 모델로 낙점
건강·맛 다 잡았다…빙그레, 과일맛 요플레 그릭 2종 선보여
빙그레, '통모짜 with 체다' 스트링치즈 출시…체다 풍미 더한 고단백 간식
빙그레, 전통과 브랜드의 융합 'K-헤리티지 아트전' 후원
빙그레 RTD 커피 '아카페라', 비트펠라하우스와 이색 컬래버 음원 선봬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