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빙그레 제공) |
[일요주간 = 노현주 기자] 건강한 요거트에 신선한 과일을 더한 신제품이 출시됐다. 빙그레가 ‘요플레 그릭 딸기’와 ‘요플레 그릭 복숭아’를 새롭게 선보이며 과일맛 그릭요거트 시장 공략에 나선다.
빙그레는 12일 대표 인기 맛인 딸기와 복숭아를 활용한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해당 제품은 100% 국내산 딸기 과육과 100% 리얼 복숭아 과육을 사용해 상큼하고 풍부한 식감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출시로 빙그레는 기존의 ‘요플레 그릭 플레인’, ‘요플레 그릭 달지 않은 플레인’, 대용량 ‘요플레 그릭 마일드’에 이어 과일맛 제품군을 추가하며 요플레 그릭 라인업을 한층 강화했다.
빙그레는 또한 신제품 출시와 함께 요플레 그릭 전 제품의 패키지 디자인을 전면 리뉴얼했다. 새롭게 변경된 글로벌 요플레 로고를 적용해 브랜드 통일성을 높이는 동시에, 요거트의 건강하고 깔끔한 이미지를 강조했다.
국내 그릭요거트 시장은 최근 맛과 건강을 동시에 추구하는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에 힘입어 꾸준히 성장 중이다.
빙그레 관계자는 “요플레는 지난 40년간 소비자와 함께해 온 대한민국 대표 요거트 브랜드”라며 “이번 신제품 역시 그간 쌓아온 발효유 노하우를 담아 맛과 건강을 모두 잡은 제품을 개발했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건강하면서도 맛있는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더욱 다가가겠다”고 덧붙였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 빙그레, '독립' 주제로 어린이 그림잔치 독립기념관서 개최
- 빙그레, 환경부 주최 ‘탄소중립 생활실천’ 민간보조사업에 선정
- 빙그레, 대한적십자사에 재난취약계층 구호 2억 원 기부 결정
- 빙그레, '세상에서 가장 늦은 졸업식' 캠페인 통해 독립운동가들 대상 명예 졸업앨범 기증
- 빙그레 대표 커피 브랜드 아카페라 심플리, 국제 디자인 공모전 2관왕 영예
- 빙그레, 사내 다회용 컵 사용 캠페인 시행으로 탄소중립 앞장
- 빙그레, 탄소중립 실천문화 확산 기여...환경부장관 표창 등 수상
- 빙그레, 아이스크림 '팽이팽이'와 캐릭터 '캐치! 티니핑' 협업
- 빙그레, 단백질 음료 라인업 확장 '더:단백 딸기·바나나·밀크티' 신제품 출시
- 빙그레, 비건 인증 음료 '식물성 바유' 리뉴얼 출시
- 빙그레, 설탕·색소·향·감미료 무첨가 떠먹는 발효유 신제품 출시
- 빙그레 '건강 tft', 브랜드 정신과 부합하는 트롯 가수 박서진 모델 발탁
- 빙그레, 투게더와 바나나맛우유 50주년 기념 '투게더맛우유' 출시
- 빙그레, 해군 장병 위해 아이스크림 '투게더' 약 20만개 후원
- 빙그레, '서울 자전거 대행진' 협찬..."에너지 드링크 '슈퍼부스트' 제공"
- 빙그레, 올 1분기 영업이익 211억 전년比 65.2%↑..."해외 매출 성장"
- 삼양식품, 8월 식품 기업 브랜드평판 1위...2분기 사상 최대 실적 '파죽지세'
- 빙그레, 계열사 ‘일감 몰아주기’…공정위 조사 착수
- 빙그레, 여의도 현대百서 '빙그레 소원왕국' 팝업스토어 23일까지 오픈
- 빙그레, 헬시 플레저 열풍에 설탕 쏙 뺀 '바나나맛우유 무가당' 출시
- 빙그레, 66억 규모 자사주 소각 결정…주주가치 제고 나서
- 빙그레, 해태아이스 '제로 아이스크림' 4종 출시...당·칼로리 '제로' 실현
- 신예 걸그룹 하츠투하츠, 빙그레 '요맘때' 광고 모델로 낙점
- 건강·맛 다 잡았다…빙그레, 과일맛 요플레 그릭 2종 선보여
- 빙그레, '통모짜 with 체다' 스트링치즈 출시…체다 풍미 더한 고단백 간식
- 빙그레, 전통과 브랜드의 융합 'K-헤리티지 아트전' 후원
- 빙그레 RTD 커피 '아카페라', 비트펠라하우스와 이색 컬래버 음원 선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