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탄브라', CJ온스타일 첫 입점…TV·모바일 라이브 동시 론칭

e유통 / 노현주 기자 / 2025-06-20 10:06:41
  • 카카오톡 보내기
언더웨어 카테고리 1000억 매출과 시너지 기대

▲ (사진=cj 온스타일 제공)

 

[일요주간 = 노현주 기자] 속옷업계의 '다크호스'로 불리는 '감탄브라'가 CJ온스타일에 첫 입점한다. 모바일과 TV 라이브 방송을 통해 동시에 론칭되며, 급성장하는 라이브 커머스 시장 공략에 나선다.


CJ온스타일은 20일, 라이프스타일웨어 전문기업 그리티의 대표 속옷 브랜드 '감탄브라'를 오는 22일 밤 10시 40분 TV 라이브 방송 '조윤주가 사는 세상(주사세)'을 통해 처음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어 26일 오후 8시 50분에는 언더웨어 전문 모바일 라이브 방송 'ABC마켓'에서도 감탄브라를 론칭하며, 첫 방송의 문을 연다. 이번 방송에는 전 세계에서 3초마다 한 장씩 판매되는 푸쉬업 브라 세계 1위 브랜드 '원더브라'도 함께 소개된다. 27일 오후 10시 45분 TV 라이브 방송 '힛더란제리'에서도 원더브라가 소개될 예정이다.

감탄브라와 원더브라, 메이든폼 등 언더웨어 브랜드를 운영 중인 그리티는 배우 손예진을 모델로 발탁한 감탄브라로만 일 매출 11억 원을 돌파한 바 있다. 심리스브라 업계 1위로 꼽히는 감탄브라의 대표 제품 '감탄 인견쿨'은 누적 판매량 2700만 장을 기록했으며, 베스트셀러 제품인 '자세브라'는 품절 대란을 일으키며 자사 판매 기록을 경신하고 있다.

그리티가 CJ온스타일을 주요 판매 채널로 선택한 배경에는 탄탄한 언더웨어 매출 실적과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MLC)의 급성장이 있다. CJ온스타일은 매년 언더웨어 카테고리에서 1000억 원이 넘는 매출을 올리고 있으며, 올해 1월부터 5월까지 모바일 라이브 언더웨어 방송 실적은 전년 대비 505% 증가했다. 모바일과 TV 등 다양한 채널에서 고른 성과를 보이고 있는 점이 브랜드 유입을 이끌었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등 다양한 방송에서 3040 고객 비중이 높은 만큼 감탄브라 주요 고객층과 접점이 많다"며 "CJ온스타일의 모바일, TV 라이브를 통해 감탄브라의 부드럽고 시원한 착용감을 고객 피부에 와닿도록 소개하는 등 새롭게 부상하는 심리스브라 트렌드를 선도하겠다"고 말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CJ온스타일, 모바일 중심 혁신 '원플랫폼 캠페인' 성과 창출
CJ온스타일, 혁신적 '원플랫폼 2.0' 캠페인으로 건강기능식품 시장 선도
CJ온스타일, 협력사와 '2024 소비·유통 트렌드' 대응 모색 컨퍼런스 개최
CJ온스타일, 젠더리스 패션 브랜드 ‘M12’ 론칭
CJ온스타일, '쿠자'와 손잡고 스테인리스 주방용품 혁신 선도
CJ온스타일, 자사 유튜브 채널 최초 무형상품 '리조트 이용권' 론칭
CJ온스타일, '프란츠' 투명 선패치 신제품 론칭…선케어 시장서 급부상
CJ온스타일, 토요일 당일 배송 '오늘오네(O-NE)' 서비스로 매출 21% 늘어
CJ온스타일, 멤버십 제도 개편으로 고객 충성도 높인다
CJ온스타일, 원플랫폼 '컴온스타일' 축제서 누적 주문 1600억 돌파
CJ온스타일, 2030 여성 위한 여름 신제품 3종 론칭
CJ온스타일, 가정의 달 맞아 연령대별 건강식품 론칭 '헬씨페스타' 개최
CJ온스타일 '오하루 자연가득', 간편 건강식 '통귀리밥100' 출시
CJ온스타일, 상반기 여행 트렌드 분석...포르투갈 등 유럽 여행 패키지 급증
CJ온스타일, 준법경영시스템 ISO37301 인증 취득…"규범 준수 윤리적 기업 선도"
CJ온스타일 '올인라이브', 라방·숏츠 통해 '퍼시스그룹 신학기위크 시즌2' 개최
CJ온스타일, 'Y3K 패션이 온다' 톱모델 이혜정과 'FW 패션 쇼케이스' 개최
CJ온스타일, 협력사와 동반성장 위해 상생 정산 정책 시행
CJ온스타일, 한예슬·소유 셀러와 토크 '모바일 라이브쇼' 누적 조회수 1천만 뷰 돌파
日 무라카미 다카시 슈즈 '오하나 하타케', CJ온스타일에서 국내 첫선
CJ온스타일, 황금연휴 기간 업계 유일 '빠른 배송' 서비스 운영
CJ온스타일, 웰니스 라방 신설로 전 카테고리 IP 완성…박세리·오스틴강 출격
CJ온스타일, 협력사 CCM 인증 지원 협약 선포…소비자중심경영 동반 실천 나선다
CJ온스타일 × 이지혜, 예능형 콘텐츠 커머스 '밉지 않은 사장 언니' 론칭
CJ온스타일, 메타와 전략적 협업…앱 경쟁력·협력사 마케팅 동시 강화
'감탄브라', CJ온스타일 첫 입점…TV·모바일 라이브 동시 론칭
CJ온스타일, 여에스더와 손잡고 건강기능식품 역대 최저가 도전
CJ ENM 티빙·웨이브, 하나의 구독으로 두 배 즐거움 제공 '더블 이용권' 출시
CJ그룹, 베트남서 'CJ K FESTA'로 한국 문화와 브랜드 체험 기회 제공
CJ ENM 스튜디오드래곤, 3년 연속 지속가능성보고서 발간...ESG 내재화로 콘텐츠 산업 강화
CJ온스타일, KBO 마스코트 담은 '피규어 텀블러' 7월 7일 출시
"400만 팔로워 잡는다"…CJ온스타일 '인플루언서 쇼'로 모바일 라방 강화
CJ온스타일, '선글라스 효과' 뜬다…경기 침체 속 '불황형 소비'로 부상
KBO 열기, 커머스 시장까지…CJ온스타일, 'KBO 피규어 텀블러' 완판
갤럭시 Z 플립7·폴드7, CJ온스타일 통해 라이브 방송으로 만난다
CJ온스타일, 홈트 진화 이끈다…코어운동·콘텐츠 구독 기획전 진행
CJ온스타일, '앵콜 썸머 블프' 진행…매일 두 차례 990딜로 초특가 제공
CJ온스타일, 여성 패션 브랜드 '더엣지' 독립 브랜드로 육성 나서
CJ온스타일, SNS형 쇼핑 피드 '퍼플닷' 론칭…콘텐츠 탐색·구매 한 번에
CJ온스타일-티빙, 숏폼 협업 효과 ‘톡톡’…주문액·앱 유입 급증
CJ온스타일, 당일 배송 '바로도착' 론칭…퀵커머스 시장 공략 본격화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