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CJ온스타일X에스더포뮬러, 국민 영양 프로젝트. (사진=CJ 온스타일 제공) |
[일요주간 = 노현주 기자] CJ온스타일이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에스더포뮬러'와 손잡고 국민 건강을 위한 초특가 건기식 프로젝트를 선보인다.
CJ온스타일은 예방의학박사 여에스더가 이끄는 '에스더포뮬러'와 함께 '국민 영양 프로젝트'를 전개한다고 26일 밝혔다. 해당 프로젝트는 유산균, 멀티비타민, 오메가3 등 고객 수요가 높은 3대 필수 건기식을 월 8000원대의 가격으로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프로젝트는 CJ온스타일에서 최근 1년간 접수된 건강기능식품 주문 210만 건을 분석해 기획됐다. 단순한 가격 경쟁에서 벗어나 '품질, 신뢰, 가격' 세 가지 요소를 모두 갖춘 제품을 선보이는 것이 핵심 전략이다.
CJ온스타일은 오는 29일 오후 7시 30분부터 TV라이브 방송을 통해 해당 제품들을 역대 최저가로 선보인다. 이날 방송에는 여에스더 대표가 직접 출연해 상품에 대한 상세 정보를 전할 예정이다.
대표 상품인 '유산균 블루'는 글로벌 유산균 원료사 듀폰 다니스코의 두 가지 균주를 배합해 만든 제품으로, 생산 직후부터 냉장 상태로 배송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최초로 할인 판매되며, 8개월분(4병) 기준 8만 9000원, 월 1만 1000원대로 구매할 수 있다.
'멀티비타민 미네랄'과 '초임계 알티지 오메가3'는 각각 10개월분(1통) 기준 8만 9000원, 월 8000원대에 판매된다. 카드 및 멤버십 할인 적용 시 역대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으며, 방송 중 구매 고객에게는 약 1만 3000원 상당의 전해질 워터가 증정된다. 배송 역시 익일 수령이 가능하다.
CJ온스타일 모바일 앱에서도 다양한 건기식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마그네슘, 밀크씨슬, 루테인지아잔틴 등 기타 기능성 제품들은 10개월분(10통) 기준 8만 9000원 균일가로 제공된다. 이는 에스더포뮬러의 자동화 설비 투자와 원료사 직접 계약 등 생산 효율화 전략 덕분에 실현된 가격이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저속 노화와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건기식 시장은 더 커질 것으로 전망된다”며 "'국민 영양 프로젝트'는 고물가 시대에 믿고 먹을 수 있는 필수 건기식을 가장 합리적으로 준비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방송 전날인 28일에는 유튜브 '여에스더의 에스더TV' 채널을 통해 프로젝트의 기획 배경과 준비 과정을 담은 영상 콘텐츠도 공개될 예정이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 CJ온스타일, 모바일 중심 혁신 '원플랫폼 캠페인' 성과 창출
- CJ온스타일, 혁신적 '원플랫폼 2.0' 캠페인으로 건강기능식품 시장 선도
- CJ온스타일, 협력사와 '2024 소비·유통 트렌드' 대응 모색 컨퍼런스 개최
- CJ온스타일, 젠더리스 패션 브랜드 ‘M12’ 론칭
- CJ온스타일, '쿠자'와 손잡고 스테인리스 주방용품 혁신 선도
- CJ온스타일, 자사 유튜브 채널 최초 무형상품 '리조트 이용권' 론칭
- CJ온스타일, '프란츠' 투명 선패치 신제품 론칭…선케어 시장서 급부상
- CJ온스타일, 토요일 당일 배송 '오늘오네(O-NE)' 서비스로 매출 21% 늘어
- CJ온스타일, 멤버십 제도 개편으로 고객 충성도 높인다
- CJ온스타일, 원플랫폼 '컴온스타일' 축제서 누적 주문 1600억 돌파
- CJ온스타일, 2030 여성 위한 여름 신제품 3종 론칭
- CJ온스타일, 가정의 달 맞아 연령대별 건강식품 론칭 '헬씨페스타' 개최
- CJ온스타일 '오하루 자연가득', 간편 건강식 '통귀리밥100' 출시
- CJ온스타일, 상반기 여행 트렌드 분석...포르투갈 등 유럽 여행 패키지 급증
- CJ온스타일, 준법경영시스템 ISO37301 인증 취득…"규범 준수 윤리적 기업 선도"
- CJ온스타일 '올인라이브', 라방·숏츠 통해 '퍼시스그룹 신학기위크 시즌2' 개최
- CJ온스타일, 'Y3K 패션이 온다' 톱모델 이혜정과 'FW 패션 쇼케이스' 개최
- CJ온스타일, 협력사와 동반성장 위해 상생 정산 정책 시행
- CJ온스타일, 한예슬·소유 셀러와 토크 '모바일 라이브쇼' 누적 조회수 1천만 뷰 돌파
- 日 무라카미 다카시 슈즈 '오하나 하타케', CJ온스타일에서 국내 첫선
- CJ온스타일, 황금연휴 기간 업계 유일 '빠른 배송' 서비스 운영
- CJ온스타일, 웰니스 라방 신설로 전 카테고리 IP 완성…박세리·오스틴강 출격
- CJ온스타일, 협력사 CCM 인증 지원 협약 선포…소비자중심경영 동반 실천 나선다
- CJ온스타일 × 이지혜, 예능형 콘텐츠 커머스 '밉지 않은 사장 언니' 론칭
- CJ온스타일, 메타와 전략적 협업…앱 경쟁력·협력사 마케팅 동시 강화
- '감탄브라', CJ온스타일 첫 입점…TV·모바일 라이브 동시 론칭
- CJ온스타일, 여에스더와 손잡고 건강기능식품 역대 최저가 도전
- CJ ENM 티빙·웨이브, 하나의 구독으로 두 배 즐거움 제공 '더블 이용권' 출시
- CJ그룹, 베트남서 'CJ K FESTA'로 한국 문화와 브랜드 체험 기회 제공
- CJ ENM 스튜디오드래곤, 3년 연속 지속가능성보고서 발간...ESG 내재화로 콘텐츠 산업 강화
- CJ온스타일, KBO 마스코트 담은 '피규어 텀블러' 7월 7일 출시
- "400만 팔로워 잡는다"…CJ온스타일 '인플루언서 쇼'로 모바일 라방 강화
- CJ온스타일, '선글라스 효과' 뜬다…경기 침체 속 '불황형 소비'로 부상
- KBO 열기, 커머스 시장까지…CJ온스타일, 'KBO 피규어 텀블러' 완판
- 갤럭시 Z 플립7·폴드7, CJ온스타일 통해 라이브 방송으로 만난다
- CJ온스타일, 홈트 진화 이끈다…코어운동·콘텐츠 구독 기획전 진행
- CJ온스타일, '앵콜 썸머 블프' 진행…매일 두 차례 990딜로 초특가 제공
- CJ온스타일, 여성 패션 브랜드 '더엣지' 독립 브랜드로 육성 나서
- CJ온스타일, SNS형 쇼핑 피드 '퍼플닷' 론칭…콘텐츠 탐색·구매 한 번에
- CJ온스타일-티빙, 숏폼 협업 효과 ‘톡톡’…주문액·앱 유입 급증
- CJ온스타일, 당일 배송 '바로도착' 론칭…퀵커머스 시장 공략 본격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