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 열기, 커머스 시장까지…CJ온스타일, 'KBO 피규어 텀블러' 완판

e유통 / 노현주 기자 / 2025-07-10 09:09:23
  • 카카오톡 보내기
지난 7일 '오덴세 X KBO 피규어 텀블러' 모바일 라방 론칭
▲ (사진=CJ온스타일 제공)

 

[일요주간 = 노현주 기자] CJ온스타일이 KBO 리그의 팬덤 열기를 타고 7~8일 진행한 모바일 라이브 방송(이하 라방)에서 ‘오덴세 X KBO 피규어 텀블러’를 완판시키며, 굿즈 소비가 커머스 시장 내 새로운 성장 동력으로 부상하고 있음을 입증했다.

 

10일, CJ온스타일에 따르면 이번 라방은 특히 신규 고객 유입이 기존 대비 3배 이상 늘어나며, KBO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확인했다. 단순 티켓 예매를 넘어 굿즈 소비와 콘텐츠 시청으로 팬덤 문화가 확장되고 있다는 분석이다.

‘오덴세 X KBO 피규어 텀블러’는 시즌 한정 상품으로, KBO 10개 구단의 마스코트와 팀 컬러를 담은 디자인이 특징이다. 응원 굿즈로서의 상징성과 대용량 텀블러의 실용성을 두루 갖춰 인기를 끌고 있다.

또 CJ온스타일의 빠른 배송 서비스 ‘매일오네’도 판매 호조에 한몫했다. 방송 중 배송 관련 문의가 가장 많이 쏟아졌으며, 지난 9일 경기와 오는 12일 열리는 2025 KBO 올스타전을 앞두고 굿즈를 미리 확보하려는 팬들의 수요가 몰린 것으로 분석된다.

CJ온스타일은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오는 12일 낮 12시 모바일과 TV 라이브 방송을 특별 편성할 예정이다. CJ온스타일 모바일 앱을 통해서는 상시 구매도 가능하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1000만 관중 시대를 맞은 KBO 열풍 속에서 커머스, 콘텐츠, 브랜드가 유기적으로 기획한 결과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이번 굿즈를 시작으로 시즌·취향·팬덤 트렌드에 발맞춘 차별화된 콘텐츠를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상품은 CJ ENM 커머스 부문인 CJ온스타일과 브랜드 자회사 브랜드웍스코리아(BKI), 엔터테인먼트 부문 자회사이자 KBO 리그 유·무선 중계권을 보유한 티빙(TVING)이 공동 기획해 출시 전부터 큰 관심을 모았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CJ온스타일, 모바일 중심 혁신 '원플랫폼 캠페인' 성과 창출
CJ온스타일, 혁신적 '원플랫폼 2.0' 캠페인으로 건강기능식품 시장 선도
CJ온스타일, 협력사와 '2024 소비·유통 트렌드' 대응 모색 컨퍼런스 개최
CJ온스타일, 젠더리스 패션 브랜드 ‘M12’ 론칭
CJ온스타일, '쿠자'와 손잡고 스테인리스 주방용품 혁신 선도
CJ온스타일, 자사 유튜브 채널 최초 무형상품 '리조트 이용권' 론칭
CJ온스타일, '프란츠' 투명 선패치 신제품 론칭…선케어 시장서 급부상
CJ온스타일, 토요일 당일 배송 '오늘오네(O-NE)' 서비스로 매출 21% 늘어
CJ온스타일, 멤버십 제도 개편으로 고객 충성도 높인다
CJ온스타일, 원플랫폼 '컴온스타일' 축제서 누적 주문 1600억 돌파
CJ온스타일, 2030 여성 위한 여름 신제품 3종 론칭
CJ온스타일, 가정의 달 맞아 연령대별 건강식품 론칭 '헬씨페스타' 개최
CJ온스타일 '오하루 자연가득', 간편 건강식 '통귀리밥100' 출시
CJ온스타일, 상반기 여행 트렌드 분석...포르투갈 등 유럽 여행 패키지 급증
CJ온스타일, 준법경영시스템 ISO37301 인증 취득…"규범 준수 윤리적 기업 선도"
CJ온스타일 '올인라이브', 라방·숏츠 통해 '퍼시스그룹 신학기위크 시즌2' 개최
CJ온스타일, 'Y3K 패션이 온다' 톱모델 이혜정과 'FW 패션 쇼케이스' 개최
CJ온스타일, 협력사와 동반성장 위해 상생 정산 정책 시행
CJ온스타일, 한예슬·소유 셀러와 토크 '모바일 라이브쇼' 누적 조회수 1천만 뷰 돌파
日 무라카미 다카시 슈즈 '오하나 하타케', CJ온스타일에서 국내 첫선
CJ온스타일, 황금연휴 기간 업계 유일 '빠른 배송' 서비스 운영
CJ온스타일, 웰니스 라방 신설로 전 카테고리 IP 완성…박세리·오스틴강 출격
CJ온스타일, 협력사 CCM 인증 지원 협약 선포…소비자중심경영 동반 실천 나선다
CJ온스타일 × 이지혜, 예능형 콘텐츠 커머스 '밉지 않은 사장 언니' 론칭
CJ온스타일, 메타와 전략적 협업…앱 경쟁력·협력사 마케팅 동시 강화
'감탄브라', CJ온스타일 첫 입점…TV·모바일 라이브 동시 론칭
CJ온스타일, 여에스더와 손잡고 건강기능식품 역대 최저가 도전
CJ온스타일, KBO 마스코트 담은 '피규어 텀블러' 7월 7일 출시
"400만 팔로워 잡는다"…CJ온스타일 '인플루언서 쇼'로 모바일 라방 강화
CJ온스타일, '선글라스 효과' 뜬다…경기 침체 속 '불황형 소비'로 부상
KBO 열기, 커머스 시장까지…CJ온스타일, 'KBO 피규어 텀블러' 완판
갤럭시 Z 플립7·폴드7, CJ온스타일 통해 라이브 방송으로 만난다
CJ온스타일, 홈트 진화 이끈다…코어운동·콘텐츠 구독 기획전 진행
CJ온스타일, '앵콜 썸머 블프' 진행…매일 두 차례 990딜로 초특가 제공
CJ온스타일, 여성 패션 브랜드 '더엣지' 독립 브랜드로 육성 나서
CJ온스타일, SNS형 쇼핑 피드 '퍼플닷' 론칭…콘텐츠 탐색·구매 한 번에
CJ온스타일-티빙, 숏폼 협업 효과 ‘톡톡’…주문액·앱 유입 급증
CJ온스타일, 당일 배송 '바로도착' 론칭…퀵커머스 시장 공략 본격화
CJ온스타일 육아 라방 ‘맘만하니’, 4주년 팬미팅 성료…애청자 8명 출연
CJ온스타일, 美 틱톡샵 공식 파트너 TIPS에 전략 투자… K-브랜드 글로벌 진출 가속
CJ온스타일, 유통업계 최초 '모바일·TV·OTT 동시 송출' IP 공개
CJ온스타일, 2025 FW 시즌 맞아 ‘더 스타일 아이콘’ 패션 쇼케이스 연다
CJ온스타일, 3040 여성 겨냥한 '르네디피' 론칭…감각적 테일러링으로 차별화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