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육아 라방 ‘맘만하니’, 4주년 팬미팅 성료…애청자 8명 출연

e유통 / 김성환 기자 / 2025-08-26 10:30: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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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맘만하니> 론칭 4년 이래 오프라인 고객 초청 첫 사례··· 기존 모바일 중심 커뮤니티 채널 확대
- 이날 방송서 1000건 이상의 채팅 댓글 달려··· 쇼호스트 ‘이시유’와는 물론 고객 간 유대 강화
▲ 맘만하니4 포스터(이미지=CJ온스타일)

 

[일요주간=김성환 기자] CJ온스타일은 지난 25일 오전, 유아동 모바일 라이브 방송(라방) 프로그램 ‘맘만하니’ 애청자들을 초청해 4주년 기념 첫 팬미팅 겸 특별 라방 ‘맘만초대석’을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프로그램 애청자들이 실제로 라이브 방송에 출연하는 첫 사례다.

‘맘만하니’는 2022년 첫 방송 이후 3040세대 워킹맘 사이에서 공감을 얻으며 성장한 CJ온스타일의 대표 육아 라방으로, 매주 월요일 오전 10시에 방송되며 ‘육아맘의 골든타임’을 공략해 두터운 팬덤을 형성해왔다. 애청자들은 프로그램 이름을 따 ‘내맘님’이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활발히 참여하고 있다.

이번 팬미팅은 기존 모바일 중심의 커뮤니티 채널을 오프라인으로 확장하며, 방송과 현장의 실시간 소통을 통해 팬들과의 유대감을 강화한 점이 특징이다.

이번 팬미팅에는 애청자 8명이 출연해 약 80분 동안 프로그램의 인기 코너인 ‘내맘 찐리뷰’, ‘왓츠 인 유어 카트’, ‘맘만 레벨 테스트’ 등에 직접 참여했다. 모바일 채팅으로만 소통하던 애청자들이 현장에서 만나 육아 고민을 나누고 경험을 공유하며 커뮤니티 같은 분위기를 만들었다.

 

▲ 맘만초대석 팬미팅 현장(사진=CJ온스타일)


MC 이시유 역시 두 자녀를 키우는 워킹맘으로서 진솔한 육아 경험담을 나누며 공감대를 형성했다. 한 참석자는 “모바일로만 보던 방송을 현장에서 직접 경험하니 ‘내맘님’들과의 유대감이 더 커졌다”며 “채팅창으로만 소통하던 ‘내맘님’들을 만나 육아 고민도 나누고 정보도 얻을 수 있어 유익한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날 라방에서는 베베쿡 이유식이 소개됐으며, 평균 시청자 연령은 37.3세로 집계됐다. 라이브 채팅창에는 1000건 이상의 댓글이 올라와 “다음에는 1박 2일 행사로 열어주세요”, “아이와 함께 참여할 수 있나요” 등 뜨거운 반응이 이어졌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맘만하니’는 단순한 상품 판매를 넘어 시청자와 깊이 소통하는 국내 대표 커뮤니티형 라방으로 자리매김했다”며 “첫 오프라인 팬미팅을 계기로 고객 간 유대감을 넓히고, CJ온스타일만의 경쟁력인 ‘콘텐츠 IP’ 팬덤을 더욱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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