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 이지혜, 예능형 콘텐츠 커머스 '밉지 않은 사장 언니' 론칭

e유통 / 노현주 기자 / 2025-06-18 12:01:35
  • 카카오톡 보내기
푸드&쿡 캠페인 연계…7개 브랜드 예능형 커머스 콘텐츠로 소개
▲ (사진=CJ온스타일 제공)

 

[일요주간 = 노현주 기자] CJ온스타일이 방송인 이지혜와 함께 새로운 형태의 콘텐츠 커머스 IP ‘밉지 않은 사장 언니’를 선보인다. 라이브 방송과 브이로그 형식 콘텐츠를 결합해 팝업스토어 경험을 온라인으로 재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CJ온스타일은 18일부터 이지혜와 함께 예능형 팝업스토어 IP ‘밉지 않은 사장 언니’를 첫 방송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이달 18일부터 내달 8일까지 모바일과 TV에서 진행되는 ‘푸드&쿡’ 캠페인과 연계해 기획됐다. 타이틀은 이지혜의 유튜브 채널 ‘밉지 않은 관종 언니’에서 착안했으며, 이지혜는 캠페인 기간 동안 ‘사장 언니’로 변신해 직접 CJ온스타일 라이브 방송에 출연한다.

이지혜는 푸드와 키친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는 7개 브랜드를 엄선해, 브랜드 담당자와의 가격 협상 과정을 브이로그 형식의 콘텐츠로 제작했다. 6월 18일, 6월 27일, 7월 2일 총 3회에 걸쳐 모바일과 TV 라이브 방송에도 출연하며, 단순한 제품 판매를 넘어 협상 과정부터 혜택 소개까지 고객과의 소통에 초점을 맞췄다.

‘밉지 않은 사장 언니’에서 소개될 브랜드는 ’그레인온’ ’오하루 자연가득’ ’라치나타’ ’에피큐리언’ ’드림팜’ ’카니비비안’ ’백조싱크’ 등 총 7개다.

첫 방송은 18일 TV 라이브로 시작된다. 오후 5시 30분에는 ’그레인온’의 카무트 효소 제품을, 이어 오후 7시 모바일 라이브에서는 ’에피큐리언’ 도마와 ’드림팜’ 주방용품을 선보인다.

이어 27일 방송에서는 ’카니비비안’의 목초육 소고기칩(모바일)과 ’오하루 자연가득’의 견과류(TV 라이브)를 소개한다. 마지막 방송인 내달 2일에는 ’백조싱크’ 제품(모바일), ’라치나타’ 올리브 오일(TV 라이브)을 릴레이 형식으로 만나볼 수 있다.

캠페인 기간 동안에는 숏츠 영상 시청, 댓글 참여, 상품 구매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스탬프를 10개 모으면 쇼핑지원금 3만 원과 레고트 텀블러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이번 프로젝트는 오프라인 팝업스토어 경험을 라이브 콘텐츠 커머스 IP로 재해석한 새로운 시도”라며 “앞으로도 팬덤 기반의 참신한 콘텐츠 커머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영상 기반 큐레이션 커머스 플랫폼 입지를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CJ온스타일, 모바일 중심 혁신 '원플랫폼 캠페인' 성과 창출
CJ온스타일, 혁신적 '원플랫폼 2.0' 캠페인으로 건강기능식품 시장 선도
CJ온스타일, 협력사와 '2024 소비·유통 트렌드' 대응 모색 컨퍼런스 개최
CJ온스타일, 젠더리스 패션 브랜드 ‘M12’ 론칭
CJ온스타일, '쿠자'와 손잡고 스테인리스 주방용품 혁신 선도
CJ온스타일, 자사 유튜브 채널 최초 무형상품 '리조트 이용권' 론칭
CJ온스타일, '프란츠' 투명 선패치 신제품 론칭…선케어 시장서 급부상
CJ온스타일, 토요일 당일 배송 '오늘오네(O-NE)' 서비스로 매출 21% 늘어
CJ온스타일, 멤버십 제도 개편으로 고객 충성도 높인다
CJ온스타일, 원플랫폼 '컴온스타일' 축제서 누적 주문 1600억 돌파
CJ온스타일, 2030 여성 위한 여름 신제품 3종 론칭
CJ온스타일, 가정의 달 맞아 연령대별 건강식품 론칭 '헬씨페스타' 개최
CJ온스타일 '오하루 자연가득', 간편 건강식 '통귀리밥100' 출시
CJ온스타일, 상반기 여행 트렌드 분석...포르투갈 등 유럽 여행 패키지 급증
CJ온스타일, 준법경영시스템 ISO37301 인증 취득…"규범 준수 윤리적 기업 선도"
CJ온스타일 '올인라이브', 라방·숏츠 통해 '퍼시스그룹 신학기위크 시즌2' 개최
CJ온스타일, 'Y3K 패션이 온다' 톱모델 이혜정과 'FW 패션 쇼케이스' 개최
CJ온스타일, 협력사와 동반성장 위해 상생 정산 정책 시행
CJ온스타일, 한예슬·소유 셀러와 토크 '모바일 라이브쇼' 누적 조회수 1천만 뷰 돌파
日 무라카미 다카시 슈즈 '오하나 하타케', CJ온스타일에서 국내 첫선
CJ온스타일, 황금연휴 기간 업계 유일 '빠른 배송' 서비스 운영
CJ온스타일, 웰니스 라방 신설로 전 카테고리 IP 완성…박세리·오스틴강 출격
CJ온스타일, 협력사 CCM 인증 지원 협약 선포…소비자중심경영 동반 실천 나선다
CJ온스타일 × 이지혜, 예능형 콘텐츠 커머스 '밉지 않은 사장 언니' 론칭
CJ온스타일, 메타와 전략적 협업…앱 경쟁력·협력사 마케팅 동시 강화
'감탄브라', CJ온스타일 첫 입점…TV·모바일 라이브 동시 론칭
CJ온스타일, 여에스더와 손잡고 건강기능식품 역대 최저가 도전
CJ ENM 티빙·웨이브, 하나의 구독으로 두 배 즐거움 제공 '더블 이용권' 출시
CJ그룹, 베트남서 'CJ K FESTA'로 한국 문화와 브랜드 체험 기회 제공
CJ ENM 스튜디오드래곤, 3년 연속 지속가능성보고서 발간...ESG 내재화로 콘텐츠 산업 강화
CJ온스타일, KBO 마스코트 담은 '피규어 텀블러' 7월 7일 출시
"400만 팔로워 잡는다"…CJ온스타일 '인플루언서 쇼'로 모바일 라방 강화
CJ온스타일, '선글라스 효과' 뜬다…경기 침체 속 '불황형 소비'로 부상
KBO 열기, 커머스 시장까지…CJ온스타일, 'KBO 피규어 텀블러' 완판
갤럭시 Z 플립7·폴드7, CJ온스타일 통해 라이브 방송으로 만난다
CJ온스타일, 홈트 진화 이끈다…코어운동·콘텐츠 구독 기획전 진행
CJ온스타일, '앵콜 썸머 블프' 진행…매일 두 차례 990딜로 초특가 제공
CJ온스타일, 여성 패션 브랜드 '더엣지' 독립 브랜드로 육성 나서
CJ온스타일, SNS형 쇼핑 피드 '퍼플닷' 론칭…콘텐츠 탐색·구매 한 번에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