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메타와 전략적 협업…앱 경쟁력·협력사 마케팅 동시 강화

e유통 / 노현주 기자 / 2025-06-19 09:29:08
  • 카카오톡 보내기
영상 기반 커머스 강화… 글로벌 K-라이브커머스 육성 박차
▲ CJ온스타일이 메타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한다. (사진=CJ온스타일 제공)

 

[일요주간 = 노현주 기자] CJ온스타일이 글로벌 IT 기업 메타와 손잡고 디지털 콘텐츠 마케팅을 본격화한다. 모바일 앱 경쟁력을 높이고 협력사 마케팅을 강화해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선다.

CJ온스타일은 글로벌 빅테크 기업 '메타(META)'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모바일 앱 경쟁력 강화 및 영상 기반 커머스 고도화에 나선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협업을 통해 CJ온스타일은 디지털 콘텐츠 마케팅을 정교화하고, 장기적으로는 글로벌 K-라이브커머스를 육성하는 데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협약식은 지난 12일 서울 서초구 CJ ENM 커머스 부문 사옥에서 열렸으며, 이선영 CJ ENM 커머스 부문 대표와 김진아 메타코리아 대표 등 양사 주요 임원이 참석했다.

CJ온스타일과 메타는 패션, 뷰티, 리빙, 식품 등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아우르는 상품 포트폴리오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메타의 글로벌 플랫폼을 연계한 디지털 마케팅 시너지에 주목했다. 현재 메타 플랫폼의 일간활성이용자(DAU)는 34억 명에 달한다.

CJ온스타일은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메타의 '협력광고' 시스템을 도입한다. 이를 통해 협력사들은 CJ온스타일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메타 플랫폼 내에서 정밀하고 효율적인 타겟 마케팅을 전개할 수 있게 된다. 메타는 CJ온스타일 협력사들을 대상으로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고, CJ온스타일은 자사 모바일 앱과 연계해 협력사의 성장을 지원하는 선순환 모델을 구축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프리미엄 뷰티, 리빙 등 고관여 상품군에서의 시너지가 기대된다.

영상 커머스 협업도 본격화한다. CJ온스타일은 인스타그램 릴스(Reels)와 연계해 셀럽 기반 숏폼 콘텐츠를 메타와 공동 제작하고, 이를 통해 모바일 앱 유입과 대규모 잠재 고객 확보를 추진한다. 향후에는 메타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활용해 K-라이브커머스를 세계 시장에 확산시킨다는 전략이다.

김진아 메타코리아 대표는 "CJ온스타일과의 협업을 통해 더 많은 브랜드들이 메타 플랫폼에서 성장 기회를 찾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영상 기반 전방위적 디지털 협업을 추진하는 이번 파트너십은 협력 브랜드는 물론 CJ온스타일 앱의 콘텐츠 경쟁력 강화에도 중요한 전환점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웨이브, 전주국제영화제 온라인상영관 오픈
웨이브, 집콕족을 위한 제천국제음악영화제 온라인 상영관 열어
CJ 계열사 티빙, ‘시즌’ 흡수합병...OTT 산업 경쟁력 강화 기대
CJ온스타일, 모바일 중심 혁신 '원플랫폼 캠페인' 성과 창출
CJ온스타일, 혁신적 '원플랫폼 2.0' 캠페인으로 건강기능식품 시장 선도
CJ온스타일, 협력사와 '2024 소비·유통 트렌드' 대응 모색 컨퍼런스 개최
CJ온스타일, 젠더리스 패션 브랜드 ‘M12’ 론칭
CJ온스타일, '쿠자'와 손잡고 스테인리스 주방용품 혁신 선도
CJ ENM, 티빙 등 신성장 사업 고성장 턴어라운드 본격화
CJ그룹, 미래 성장 이끌 신임 경영리더 19명 승진 '정기임원인사' 발표
CJ온스타일, 자사 유튜브 채널 최초 무형상품 '리조트 이용권' 론칭
CJ그룹, 올 상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미래 혁신성장 이끌 인재 중점
CJ온스타일, '프란츠' 투명 선패치 신제품 론칭…선케어 시장서 급부상
CJ온스타일, 토요일 당일 배송 '오늘오네(O-NE)' 서비스로 매출 21% 늘어
CJ온스타일, 멤버십 제도 개편으로 고객 충성도 높인다
CJ온스타일, 원플랫폼 '컴온스타일' 축제서 누적 주문 1600억 돌파
CJ온스타일, 2030 여성 위한 여름 신제품 3종 론칭
CJ온스타일, 가정의 달 맞아 연령대별 건강식품 론칭 '헬씨페스타' 개최
CJ온스타일 '오하루 자연가득', 간편 건강식 '통귀리밥100' 출시
CJ온스타일, 상반기 여행 트렌드 분석...포르투갈 등 유럽 여행 패키지 급증
CJ나눔재단, 'CJ도너스캠프 기부 키오스크' 운영…나눔의 일상화 주목
CJ온스타일, 준법경영시스템 ISO37301 인증 취득…"규범 준수 윤리적 기업 선도"
CJ온스타일 '올인라이브', 라방·숏츠 통해 '퍼시스그룹 신학기위크 시즌2' 개최
CJ온스타일, 'Y3K 패션이 온다' 톱모델 이혜정과 'FW 패션 쇼케이스' 개최
CJ온스타일, 협력사와 동반성장 위해 상생 정산 정책 시행
CJ온스타일, 한예슬·소유 셀러와 토크 '모바일 라이브쇼' 누적 조회수 1천만 뷰 돌파
CJ그룹, 'CEO경영회의' 열고 문화 사업 저력 바탕 'K트렌드' 선도 다짐
日 무라카미 다카시 슈즈 '오하나 하타케', CJ온스타일에서 국내 첫선
CJ온스타일, 황금연휴 기간 업계 유일 '빠른 배송' 서비스 운영
CJ 이미경 부회장, 美 '엘리스 아일랜드 명예훈장' 수상..."문화 간 교류·글로벌 엔터 기여"
CJ ENM, 2025년 1분기 영익 7억 원…음악·커머스 부문 성장세 지속
CJ온스타일, 웰니스 라방 신설로 전 카테고리 IP 완성…박세리·오스틴강 출격
CJ온스타일, 협력사 CCM 인증 지원 협약 선포…소비자중심경영 동반 실천 나선다
CJ온스타일 × 이지혜, 예능형 콘텐츠 커머스 '밉지 않은 사장 언니' 론칭
CJ온스타일, 메타와 전략적 협업…앱 경쟁력·협력사 마케팅 동시 강화
'감탄브라', CJ온스타일 첫 입점…TV·모바일 라이브 동시 론칭
CJ온스타일, 여에스더와 손잡고 건강기능식품 역대 최저가 도전
CJ ENM 티빙·웨이브, 하나의 구독으로 두 배 즐거움 제공 '더블 이용권' 출시
CJ그룹, 베트남서 'CJ K FESTA'로 한국 문화와 브랜드 체험 기회 제공
CJ ENM 스튜디오드래곤, 3년 연속 지속가능성보고서 발간...ESG 내재화로 콘텐츠 산업 강화
CJ온스타일, KBO 마스코트 담은 '피규어 텀블러' 7월 7일 출시
"400만 팔로워 잡는다"…CJ온스타일 '인플루언서 쇼'로 모바일 라방 강화
CJ온스타일, '선글라스 효과' 뜬다…경기 침체 속 '불황형 소비'로 부상
KBO 열기, 커머스 시장까지…CJ온스타일, 'KBO 피규어 텀블러' 완판
갤럭시 Z 플립7·폴드7, CJ온스타일 통해 라이브 방송으로 만난다
CJ온스타일, 홈트 진화 이끈다…코어운동·콘텐츠 구독 기획전 진행
CJ온스타일, '앵콜 썸머 블프' 진행…매일 두 차례 990딜로 초특가 제공
CJ온스타일, 여성 패션 브랜드 '더엣지' 독립 브랜드로 육성 나서
CJ온스타일, SNS형 쇼핑 피드 '퍼플닷' 론칭…콘텐츠 탐색·구매 한 번에
CJ온스타일-티빙, 숏폼 협업 효과 ‘톡톡’…주문액·앱 유입 급증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