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동아제약 오쏘몰, 물 없이 녹여 먹는 ‘오쏘몰 이뮨 ODP’ 출시(사진=동아제약) |
동아제약이 프리미엄 멀티비타민 시장 공략을 강화하기 위해 신제품을 선보인다.
동아제약은 독일 프리미엄 비타민 브랜드 오쏘몰의 신제품 ‘오쏘몰 이뮨 ODP(Orally Dispersible Powder)’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제품은 물 없이 입에서 녹여 섭취할 수 있는 구강 용해 파우더 형태로, 기존 제품과 차별화된 복용 편의성을 앞세운 것이 특징이다.
‘오쏘몰 이뮨 ODP’는 2020년 출시된 기존 ‘오쏘몰 이뮨’ 이후 약 6년 만에 선보이는 신규 제형 제품이다. 특히 국내 직접 섭취 분말형 비타민 기준 최다 수준인 18종 기능성 성분을 함유했으며, 기존 제품의 미량 영양소 배합 설계를 그대로 적용해 브랜드 고유의 영양 균형을 유지했다.
주요 성분으로는 비타민C, 아연, 비타민B6, 나이아신 등이 포함돼 면역 기능 유지와 항산화, 에너지 생성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여기에 오렌지 풍미를 더해 섭취 부담을 낮췄다.
이번 제품은 물 없이 간편하게 복용할 수 있어 바쁜 직장인이나 수험생 등 일상 속에서 지속적인 건강 관리를 원하는 소비자층을 겨냥했다. 복용 편의성과 기능성을 동시에 강화해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대응하는 전략으로 풀이된다.
동아제약은 프리미엄 멀티비타민 시장 1위 브랜드에 안주하지 않고 제품 혁신을 지속해 소비자 경험을 확장한다는 방침이다. 이번 신제품을 통해 시장 내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는 동시에, 제형 다양화를 통해 선택 폭을 넓히겠다는 전략이다.
신제품은 7일분과 30일분으로 구성되며 공식몰과 주요 온라인 플랫폼, 헬스앤뷰티 스토어 등 다양한 채널에서 5월 1일부터 판매된다.
일요주간 / 하수은 기자 jlist@naver.com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 환절기 영양제, 먹으면 다 도움된다?
- 여행지에서 빛나는 컨디션을 꿈꾼다면? 휴가 계획은 여기서부터
- 동아제약, ‘가그린 후레쉬브레스 민트’ 100만 개 돌파…휴대형 오랄케어 시장 성장 견인
- 동아제약 템포, 지구의 날 맞아 친환경 나눔 캠페인…비건 제품으로 ESG 가치 확산
- 동아제약, 전지현 앞세워 ‘멜라토닝크림’ 캠페인…색소침착 치료 시장 공략
- 동아제약, AI 웹툰 광고로 ‘판피린타임’ 차별화…2030 타깃 공략 강화
- 동아제약, ‘얼박사 제로’ 200만 캔 돌파…저칼로리 전략으로 시장 안착
- 동아제약, ‘오쏘몰 이뮨 ODP’ 출시…물 없이 먹는 비타민으로 시장 공략
- 동아제약, ‘듀오버스터 민트볼’ 100만개 판매 돌파… 휴대형 오랄케어 시장 인기 확대
- 동아제약, 안전보건 강화 성과 인정… 노경석 수석 국무총리표창 수상
- 동아제약 후원 메리오케스트라, ‘알라딘’·말러 무대로 문화예술 감동 선사
- 동아제약 멜라토닝 크림, 300만 개 판매 돌파…색소침착 치료제 시장 선도
- 동아제약 템포, 세계 월경의 날 맞아 생리대 기부…여성 월경권 지원 확대
- 6조 건강기능식품 시장 뒤흔든 ‘초개인화 웰니스’ 트렌드… 오쏘몰이 던진 승부수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