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미, 세계를 빛내다" 에이피알, APEC 정상 배우자에 한정판 뷰티 디바이스 선물

e산업 / 엄지영 기자 / 2025-11-03 15:13:21
  • 카카오톡 보내기
에이피알, 2025년 APEC 정상회의 정상 배우자에 '부스터 프로 일월오봉도 에디션' 선물해
한국의 문화적 품격과 전통 더한 디바이스…각국 정상 및 배우자 대상 K뷰티의 위상 높여
글로벌서 'K'이름 드높이는 뷰티테크와 미학의 결합체…일반 소비자 대상으로도 판매 예정
▲ 에이피알이 2025 APEC 정상회의에 협찬한 ‘부스터 프로 일월오봉도 에디션’. (사진=APR 제공)


[일요주간 = 엄지영 기자] 글로벌 뷰티기업 에이피알(대표이사 김병훈)이 ‘2025년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정상회의’ 공식 협찬사로 참여해 각국 정상 배우자에게 ‘부스터 프로 일월오봉도 에디션’을 선물하며 한국의 미와 K-뷰티테크의 품격을 세계 무대에 선보였다.

 

에이피알은 지난 10월 27일부터 11월 1일 경상북도 경주에서 개최된 APEC 정상회의에 공식 협찬사 중 하나로 참여했으며 21개 회원국 정상 배우자들에게 자사의 홈 뷰티 디바이스 ‘메디큐브 에이지알(AGE-R) 부스터 프로 일월오봉도 에디션’을 선물했다고 3일 밝혔다.

‘부스터 프로 일월오봉도 에디션’은 에이피알이 이번 정상회의 협찬을 위해 국립중앙박물관과 협업 아래 특별 제작한 에디션이다. 박물관이 소장 중인 문화유산에서 착안해 한국 전통의 미를 뷰티 디바이스 본체와 패키지 디자인에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먼저 디바이스 본체에는 조선시대 왕실과 태평성대를 상징하는 ‘일월오봉도’를 자개 장식풍으로 새겨 넣었으며 패키지 내부 역시 ‘일월오봉도’로 꾸며 패키지를 펼치면 마치 부스터 프로 뒤로 병풍이 펼쳐진 것 같은 연출을 구현했다. 또 전면 LCD화면에는 경주의 대표 심볼이자 ‘신라의 미소’라 불리는 ‘경주 얼굴무늬 수막새’를 등장시켜 개최지 경주의 상징성도 더했다.

본품과 함께 증정된 별도 구성품에도 한국의 미가 더해졌다. 디바이스를 덮는 헤드캡은 한국 전통 꾸밈 장식인 ‘족두리’와 ‘댕기’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됐으며 특히 족두리 장식 부분에는 이번 APEC 정상회의의 공식 엠블럼인 ‘나비’ 문양을 적용했다. 또 국립중앙박물관 공식 굿즈인 ‘나전 호랑이 손거울’을 구성품으로 추가해 전통미와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끝으로 패키지 장식에도 노리개 장식을 붙여 한국 고유의 아름다움을 완성했다.

 

▲ 에이피알이 2025 APEC 정상회의에 협찬한 ‘부스터 프로 일월오봉도 에디션’. (사진=APR 제공)


이번에 ‘일월오봉도 에디션’으로 또 한 번 새로운 모습을 보인 ‘부스터 프로’는 광채, 탄력, 볼륨, 모공, 진동, LED 등 6가지 기능을 하나로 합친 에이지알의 대표 뷰티 디바이스다. 부스터 프로는 ‘손 대신 디바이스’라는 피부 관리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함으로써 국내외 소비자들로부터 ‘뷰티 디바이스 입문템’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으며 세계 홈 뷰티 디바이스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이번 APEC 행사에 협찬한 ‘부스터 프로 일월오봉도 에디션’은 단순 기념품을 넘어 한국의 문화적 품격과 K뷰티의 위상을 전 세계에 알리는 뜻깊은 선물”이라며 “에이피알은 앞으로도 세계를 무대로 K뷰티와 브랜드 영향력을 더욱 강화하고자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에이피알은 이번 APEC 정상회의의 성료를 기념해 ‘부스터 프로 일월오봉도 에디션’을 일반 소비자 대상으로도 선보일 예정이며 세부 내용은 메디큐브 SNS를 통해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APR 에이프릴스킨, TXA 함유한 고기능 스킨케어 라인 출시
APR, 포맨트 '시그니처 퍼퓸' 리뉴얼 및 쿠로미 콜라보 에디션 공개
APR, 유럽 판매 증가 힘입어 글로벌 시장 영향력 확대
APR, 올해 1분기 매출 2660억·영업이익 546억 '역대 최대'
APR, 메디큐브 2025년 상반기 결산 프로모션 실시...7월 1일까지 진행
APR, '에이지알' 앱으로 글로벌 공략 박차…해외 사용자 비중 64%
APR, '에이지알 5개월 만에 100만 대 돌파...'13초마다 1대꼴' 판매
에이피알 메디큐브, '부스터 진동 클렌저' 출시...하루 3분으로 클렌징·탄력 관리
에이피알, 장원영 앞세워 1020세대 공략…뷰티 디바이스 대중화 선도
에이피알, KISA 인증으로 정보보호 역량 공식 인정
메디큐브, 홍콩 ‘하이산 플레이스’ 단독 팝업스토어 성료…3만 명 방문
APR 메디큐브, 美 아마존 프라임 데이서 매출 300억 돌파…뷰티 부문 검색어 1위
'상장 1년 반 만에 2200억 원 주주환원' 에이피알, 비과세 배당으로 주주가치 극대화
글로벌 뷰티 기업 APR, 뷰티 제품 효능·안전성 강화 위한 R&D 투자 확대
에이피알, 300억 원 규모 자사주 소각 결정…책임 경영 의지 재확인
'글로벌 뷰티 기업' 에이피알, 2분기 영업이익 202% 폭풍 성장…美 시장이 주역
에이피알 포맨트, '시그니처 퍼퓸 짱구와 흰둥이 에디션'으로 한정판 흥행 이어간다
에이피알, 메디큐브 PDRN 스킨케어 글로벌 히트… 1년 새 1500만 개 판매
에이피알, 글로벌 마케팅 인재 채용…13개국 현지 마케터 모집
에이피알 메디큐브, 일본 '메가와리'서 250억 매출 돌파…K-뷰티 선두주자 입지 강화
신한證 "에이피알, 美·日 메디큐브 성장세에 목표주가 ↑"…3Q 실적 서프라이즈 예고
한화투자證 "에이피알, 美 시장 성장에 힘입어 사상 최대 실적 전망"
에이피알, 600억 자사주 소각·1343억 현금배당…'한국IR대상' 최고 영예 수상
미래에셋證 "에이피알, 3분기 사상 최대 실적 기대…디바이스가 신성장동력으로 부상"
에이피알 김병훈 대표, 제6회 포니정 영리더상 수상…"K-뷰티 글로벌 성장 선도"
에이피알 NDY, MBC '아육대' 공식 후원...아이돌과 6년째 찰떡 케미
에이피알, 초음파·전기 에너지 결합한 '하이 포커스 샷 플러스' 출시…피부 속·겉 동시 관리 구현
"500만 대 돌파" 에이피알 메디큐브 AGE-R, 출시 4년 만에 글로벌 홈뷰티 대표주자 우뚝
에이피알, 유쾌한 K-뷰티 변신 '메디큐브 X 짱구는 못말려' 한정판 스킨케어 라인 공개
"한국의 미, 세계를 빛내다" 에이피알, APEC 정상 배우자에 한정판 뷰티 디바이스 선물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