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APR 제공) |
[일요주간 = 노현주 기자] 글로벌 뷰티 기업 에이피알(APR, 대표 김병훈)의 대표 브랜드 메디큐브가 2025년 상반기를 마무리하며 고객 감사의 뜻을 담은 대규모 결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에이피알은 29일부터 약 4주간 메디큐브 공식 온라인몰에서 ‘2025년 상반기 결산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상반기 베스트 제품 시상식과 함께 주차별·요일별 릴레이 할인 등 다양한 쇼핑 혜택으로 구성됐다. 프로모션은 오는 7월 1일까지 이어진다.
이번 행사에서는 ‘상반기 결산’ 테마에 맞춰 인기 카테고리별 1위 제품들이 공개되며, 해당 제품들은 2주 간격으로 특별 할인가에 판매된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고객 감사의 의미로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특히 매주 원데이 특가 및 주말 한정 할인과 함께 ‘뷰티 릴레이’라는 이름으로 주차별 라인별 특가 행사가 진행된다. 행사 대상은 '딥 라인', '콜라겐 라인', '제로 라인', '시카 라인', '레드 라인', 'TXA 라인', '바디/헤어 라인' 등이며 최대 5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1주차부터 3주차까지는 출시 직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PDRN 라인’ 제품들도 포함돼 소비자 만족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함께 프로모션 기간 동안 매일 오전 10시 전 고객에게 5% 추가 할인 쿠폰이 지급되며, 심야 특가, 친구 추천 이벤트, 라이브 방송 연계 행사, 구매 금액별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부가 이벤트가 마련됐다. 또 특정 세트 제품 구매 시 메디큐브 정품을 추가 증정하는 한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에이피알 측은 “이번 프로모션은 판매 촉진뿐 아니라 꾸준한 성장의 기반이 된 고객들에 대한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2025년 1분기 기준 화장품·뷰티 부문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52.3% 증가했으며, 국내외 다양한 판로를 통해 소비자들의 성원이 컸다”고 설명했다.
메디큐브 관계자는 “이번 결산 프로모션은 메디큐브를 꾸준히 사랑해 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동시에 더 많은 소비자가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한 것”이라며, “다양한 혜택을 통해 최대한 많은 고객이 메디큐브 제품을 직접 사용해보고 만족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메디큐브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 APR 에이프릴스킨, TXA 함유한 고기능 스킨케어 라인 출시
- APR, 포맨트 '시그니처 퍼퓸' 리뉴얼 및 쿠로미 콜라보 에디션 공개
- APR, 유럽 판매 증가 힘입어 글로벌 시장 영향력 확대
- APR, 올해 1분기 매출 2660억·영업이익 546억 '역대 최대'
- APR, 메디큐브 2025년 상반기 결산 프로모션 실시...7월 1일까지 진행
- APR, '에이지알' 앱으로 글로벌 공략 박차…해외 사용자 비중 64%
- APR, '에이지알 5개월 만에 100만 대 돌파...'13초마다 1대꼴' 판매
- 에이피알 메디큐브, '부스터 진동 클렌저' 출시...하루 3분으로 클렌징·탄력 관리
- 에이피알, 장원영 앞세워 1020세대 공략…뷰티 디바이스 대중화 선도
- 에이피알, KISA 인증으로 정보보호 역량 공식 인정
- 메디큐브, 홍콩 ‘하이산 플레이스’ 단독 팝업스토어 성료…3만 명 방문
- APR 메디큐브, 美 아마존 프라임 데이서 매출 300억 돌파…뷰티 부문 검색어 1위
- '상장 1년 반 만에 2200억 원 주주환원' 에이피알, 비과세 배당으로 주주가치 극대화
- 글로벌 뷰티 기업 APR, 뷰티 제품 효능·안전성 강화 위한 R&D 투자 확대
- 에이피알, 300억 원 규모 자사주 소각 결정…책임 경영 의지 재확인
- '글로벌 뷰티 기업' 에이피알, 2분기 영업이익 202% 폭풍 성장…美 시장이 주역
- 에이피알 포맨트, '시그니처 퍼퓸 짱구와 흰둥이 에디션'으로 한정판 흥행 이어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