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 X 네스프레소 콜라보. (사진= 매일유업 제공) |
[일요주간 = 조무정 기자] 매일유업의 어메이징 오트가 지난해 10월에 이어 올해도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와 함께 특별한 홈카페 경험을 위한 콜라보레이션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2회차를 맞은 이번 캠페인에서 어메이징 오트의 신제품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 미니’와 최상의 라테 경험을 선사하는 네스프레소의 우유 거품기 ‘에어로치노’를 활용한 오트라테 레시피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캠페인은 고객들이 어메이징 오트와 네스프레소 머신을 활용해 집에서도 오트라테를 만들어 먹는다는 구매 후기에 착안해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지난해 소개한 따뜻하게 마실 수 있는 ‘미숫가루 오트라테’ 레시피에 이어 올해는 온도와 상관없이 풍성한 우유 거품을 만들 수 있는 에어로치노의 특징과 커피와 최적의 조화를 이루는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의 특징을 활용한 ‘콜드폼 아이스 오트라테’ 레시피를 추천한다. 시원한 얼음 위에 크리미한 오트 거품과 에스프레소가 어우러져 더욱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매일유업은 이번 캠페인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네이버 직영스토어에서 오트라테를 즐기는 홈카페를 주제로 ‘어메이징 오트 x 네스프레소’ 기획전을 열고 최대 55% 제품 할인혜택과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어메이징 오트 제품 구매 시 ‘네스프레소 버츄오 플러스 화이트’ 등 머신과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 미니 등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 총 158명에게 경품을 제공하며 당첨자 발표는 12월 10일 공개한다.
또한 12일 방송되는 네이버 쇼핑라이브 ‘와우먹방’에서도 어메이징 오트와 네스프레소를 함께 만나 볼 수 있으며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해서도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강화할 계획이다.
12월 9일부터 네스프레소 에어로치노 구매 고객에게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 제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 이벤트가 네스프레소의 CJ 및 신세계 온라인 몰에서 진행된다. 오프라인 현장에서도 어메이징 오트와 네스프레소의 커피 머신 및 에어로치노를 활용한 다양한 홈카페 레시피를 소개할 수 있는 행사 등도 진행할 예정이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이번 네스프레소와의 협업은 어메이징 오트가 가진 특별한 맛과 건강함을 홈카페 트렌드와 결합해 많은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음료 경험을 제공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기획됐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달 출시한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 미니’는 기존에 커피와의 조화로운 풍미로 바리스타 및 홈카페를 즐기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끈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 대용량 제품을 휴대가 용이하도록 컴팩트한 사이즈로 선보인 제품이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 매일유업, 사회공헌·환경친화적 경영 우수 평가 ‘존경받는 기업’ 6년 연속 1위 선정
- 매일유업, 집중호우 이재민·봉사자에 제품 지원
- 매일유업, 공정거래협약서 '최우수' 등급 차지
- 매일유업 상하목장, 유당 제거한 국내 첫 '락토프리 유기농 우유' 선봬
- 매일유업, 고품질 핀란드산 '어메이징 오트' 출시...풍부한 영양 제공
- 매일헬스뉴트리션, 매일유업 '셀렉스 골든 밀크'로 성인 뼈 건강 증진
- 매일유업, 소비자중심경영으로 명예의 전당 입성...공정거래위원회 표창 수여
- 매일유업, 일·가정 양립 등 가족친화경영 선도...'가족친화인증 최고기업' 선정
- 매일유업, 상하농원 신년 이벤트 '청룡 스탬프' 모으면 선물 쏟아진다!
- 매일유업, 사랑을 전하는 식탁 '앱솔루트 하트밀' 캠페인 성료
- 매일유업, 슈퍼모델 이소라의 협업 '어메이징 오트'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 매일유업, 상하농원 '사진·영상 공모전' 시상식 성료...총 1619점 작품 출품
- 매일유업, 상하농원 '야외수영장' 6월 개장...건강 먹거리·이색체험 등 풍성
- 매일유업 '매일 바이오', 당·지방·칼로리 트리플 제로 요구르트 출시
- 매일유업, '허쉬 초콜릿드링크 딸기·바나나' 출시...아이부터 어른까지 즐기는 맛
- 매일유업 '매일헬스뉴트리션', 우유 유래 피부 건강 개선 기능성 성분 연구 발표
- 매일유업, 대리점 가족 상하농원에 초청 행사 개최..."파트너쉽 갖고 함께 성장"
- 매일유업, 블랙마카X토마토 고농축 '매일야채' 출시...하루 야채 섭취량 충족
- 매일유업 매일두유, 무설탕 저당두유 브랜드 점유율 3년 연속 1위 달성
- 매일유업, 상하목장·유기농 그릭요거트 4종 출시...간편한 파우치 포장
- 매일유업, 태권도 금메달리스트 박태준 선수와 특별한 인연...엠버서더 발탁
- 매일유업, 세계 최대 식품박람회서 혁신상 '셀렉션' 쾌거...비건·K푸드 글로벌 저력 과시
- 매일유업 상하농원, 약 1만 5천평 규모 상하수목원 개원
- 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 네스프레소와 콜라보…"집에서 커피 전문점 오트라테 경험"
- 컬리, 유명 식품기업·맛집 대거 참여 '컬리푸드페스타' 개최
- 매일유업, 아픈 어린이들과 부모 위한 복지시설 'RMHC Korea' 건립 후원
- 매일유업,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 페레로 로쉐 '폴 킴' 음원 제작
- 매일유업 '매일두유', 에드워드 리 셰프와 함께 당·칼로리↓ 저당식단 이벤트 전개
- 매일유업, ‘우유속에’ 3종 설탕 무첨가로 리뉴얼 출시
- 매일유업, '얼려먹는 허쉬 초코바나나' 출시…여름철 아이스 간식 라인업 확대
- 매일유업 엠즈씨드, 폴 바셋 '달달혜택' 프로모션...50% 할인 쿠폰 제공
- 매일유업, 'PKU 가족성장캠프' 23년째 후원…환아 가족에 위로와 정보 제공
- 매일유업, 5년 연속 '최우수' 공정거래 기업 선정…대리점과 끈끈한 상생 관계 입증
- 매일유업 매일헬스뉴트리션, '셀렉스 프로핏 챌린지' 운동 마니아들에게 큰 호응
- 매일유업 '그릭요거트 드링크', 4개월 만에 400만개 판매
- 매일유업, '덴마크 1위' 유업체와 손잡고 글로벌 단백질 시장 공략
- 매일유업, '피크닉 Chill 제로' 출시…설탕·칼로리·색소 '제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