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 바셋 "고객 위한 인기 음료 할인…멤버십 연계 혜택 강화할 것"
![]() |
▲ 폴 바셋 'KT달달혜택' 프로모션. (사진=매일유업 제공) |
[일요주간 = 노현주 기자] 매일유업 관계사 엠즈씨드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폴 바셋이 15일부터 KT와 손잡고 인기 음료를 반값에 즐길 수 있는 ‘달달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시그니처 메뉴인 룽고와 카페라떼를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쿠폰이 지급되며, KT 멤버십 앱을 통해 ID당 최대 2매까지 다운로드할 수 있다. 쿠폰은 31일까지 사용 가능하며, KT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으로 마련됐다.
이번 프로모션은 폴 바셋의 인기 시그니처 메뉴인 룽고와 카페라떼를 50%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하며, ID당 최대 2매까지 사용할 수 있다. 쿠폰은 15일부터 31일까지 KT 멤버십 앱 내 ‘달달혜택’ 메뉴의 ‘달달초이스’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결제 시 제시하면 된다.
폴 바셋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드리고자 KT와 새롭게 기획한 프로모션”이라며 “가장 인기 있는 룽고와 카페라떼를 할인 메뉴로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내용은 KT 멤버십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 매일유업, 소비자중심경영으로 명예의 전당 입성...공정거래위원회 표창 수여
- 매일유업, 일·가정 양립 등 가족친화경영 선도...'가족친화인증 최고기업' 선정
- 매일유업, 상하농원 신년 이벤트 '청룡 스탬프' 모으면 선물 쏟아진다!
- 매일유업, 사랑을 전하는 식탁 '앱솔루트 하트밀' 캠페인 성료
- 매일유업, 슈퍼모델 이소라의 협업 '어메이징 오트'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 매일유업, 상하농원 '사진·영상 공모전' 시상식 성료...총 1619점 작품 출품
- 매일유업, 상하농원 '야외수영장' 6월 개장...건강 먹거리·이색체험 등 풍성
- 매일유업 '매일 바이오', 당·지방·칼로리 트리플 제로 요구르트 출시
- 매일유업, '허쉬 초콜릿드링크 딸기·바나나' 출시...아이부터 어른까지 즐기는 맛
- 매일유업 '매일헬스뉴트리션', 우유 유래 피부 건강 개선 기능성 성분 연구 발표
- 매일유업, 대리점 가족 상하농원에 초청 행사 개최..."파트너쉽 갖고 함께 성장"
- 매일유업, 블랙마카X토마토 고농축 '매일야채' 출시...하루 야채 섭취량 충족
- 매일유업 매일두유, 무설탕 저당두유 브랜드 점유율 3년 연속 1위 달성
- 매일유업, 상하목장·유기농 그릭요거트 4종 출시...간편한 파우치 포장
- 매일유업, 태권도 금메달리스트 박태준 선수와 특별한 인연...엠버서더 발탁
- 매일유업, 세계 최대 식품박람회서 혁신상 '셀렉션' 쾌거...비건·K푸드 글로벌 저력 과시
- 매일유업 상하농원, 약 1만 5천평 규모 상하수목원 개원
- 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 네스프레소와 콜라보…"집에서 커피 전문점 오트라테 경험"
- 컬리, 유명 식품기업·맛집 대거 참여 '컬리푸드페스타' 개최
- 매일유업, 아픈 어린이들과 부모 위한 복지시설 'RMHC Korea' 건립 후원
- 매일유업,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 페레로 로쉐 '폴 킴' 음원 제작
- 매일유업 '매일두유', 에드워드 리 셰프와 함께 당·칼로리↓ 저당식단 이벤트 전개
- 매일유업, ‘우유속에’ 3종 설탕 무첨가로 리뉴얼 출시
- 매일유업, '얼려먹는 허쉬 초코바나나' 출시…여름철 아이스 간식 라인업 확대
- 매일유업 엠즈씨드, 폴 바셋 '달달혜택' 프로모션...50% 할인 쿠폰 제공
- 매일유업, 'PKU 가족성장캠프' 23년째 후원…환아 가족에 위로와 정보 제공
- 매일유업, 5년 연속 '최우수' 공정거래 기업 선정…대리점과 끈끈한 상생 관계 입증
- 매일유업 매일헬스뉴트리션, '셀렉스 프로핏 챌린지' 운동 마니아들에게 큰 호응
- 매일유업 '그릭요거트 드링크', 4개월 만에 400만개 판매
- 매일유업, '덴마크 1위' 유업체와 손잡고 글로벌 단백질 시장 공략
- 매일유업, '피크닉 Chill 제로' 출시…설탕·칼로리·색소 '제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