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엠즈씨드, 폴 바셋 '달달혜택' 프로모션...50% 할인 쿠폰 제공

e유통 / 노현주 기자 / 2025-07-14 15:29:38
  • 카카오톡 보내기
ID당 최대 2매 다운로드 가능…결제 시 쿠폰 제시하면 즉시 할인
폴 바셋 "고객 위한 인기 음료 할인…멤버십 연계 혜택 강화할 것"
▲ 폴 바셋 'KT달달혜택' 프로모션. (사진=매일유업 제공)

 

[일요주간 = 노현주 기자] 매일유업 관계사 엠즈씨드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폴 바셋이 15일부터 KT와 손잡고 인기 음료를 반값에 즐길 수 있는 ‘달달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시그니처 메뉴인 룽고와 카페라떼를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쿠폰이 지급되며, KT 멤버십 앱을 통해 ID당 최대 2매까지 다운로드할 수 있다. 쿠폰은 31일까지 사용 가능하며, KT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으로 마련됐다.

 

이번 프로모션은 폴 바셋의 인기 시그니처 메뉴인 룽고와 카페라떼를 50%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하며, ID당 최대 2매까지 사용할 수 있다. 쿠폰은 15일부터 31일까지 KT 멤버십 앱 내 ‘달달혜택’ 메뉴의 ‘달달초이스’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결제 시 제시하면 된다.

폴 바셋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드리고자 KT와 새롭게 기획한 프로모션”이라며 “가장 인기 있는 룽고와 카페라떼를 할인 메뉴로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내용은 KT 멤버십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매일유업, 소비자중심경영으로 명예의 전당 입성...공정거래위원회 표창 수여
매일유업, 일·가정 양립 등 가족친화경영 선도...'가족친화인증 최고기업' 선정
매일유업, 상하농원 신년 이벤트 '청룡 스탬프' 모으면 선물 쏟아진다!
매일유업, 사랑을 전하는 식탁 '앱솔루트 하트밀' 캠페인 성료
매일유업, 슈퍼모델 이소라의 협업 '어메이징 오트'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매일유업, 상하농원 '사진·영상 공모전' 시상식 성료...총 1619점 작품 출품
매일유업, 상하농원 '야외수영장' 6월 개장...건강 먹거리·이색체험 등 풍성
매일유업 '매일 바이오', 당·지방·칼로리 트리플 제로 요구르트 출시
매일유업, '허쉬 초콜릿드링크 딸기·바나나' 출시...아이부터 어른까지 즐기는 맛
매일유업 '매일헬스뉴트리션', 우유 유래 피부 건강 개선 기능성 성분 연구 발표
매일유업, 대리점 가족 상하농원에 초청 행사 개최..."파트너쉽 갖고 함께 성장"
매일유업, 블랙마카X토마토 고농축 '매일야채' 출시...하루 야채 섭취량 충족
매일유업 매일두유, 무설탕 저당두유 브랜드 점유율 3년 연속 1위 달성
매일유업, 상하목장·유기농 그릭요거트 4종 출시...간편한 파우치 포장
매일유업, 태권도 금메달리스트 박태준 선수와 특별한 인연...엠버서더 발탁
매일유업, 세계 최대 식품박람회서 혁신상 '셀렉션' 쾌거...비건·K푸드 글로벌 저력 과시
매일유업 상하농원, 약 1만 5천평 규모 상하수목원 개원
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 네스프레소와 콜라보…"집에서 커피 전문점 오트라테 경험"
컬리, 유명 식품기업·맛집 대거 참여 '컬리푸드페스타' 개최
매일유업, 아픈 어린이들과 부모 위한 복지시설 'RMHC Korea' 건립 후원
매일유업,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 페레로 로쉐 '폴 킴' 음원 제작
매일유업 '매일두유', 에드워드 리 셰프와 함께 당·칼로리↓ 저당식단 이벤트 전개
매일유업, ‘우유속에’ 3종 설탕 무첨가로 리뉴얼 출시
매일유업, '얼려먹는 허쉬 초코바나나' 출시…여름철 아이스 간식 라인업 확대
매일유업 엠즈씨드, 폴 바셋 '달달혜택' 프로모션...50% 할인 쿠폰 제공
매일유업, 'PKU 가족성장캠프' 23년째 후원…환아 가족에 위로와 정보 제공
매일유업, 5년 연속 '최우수' 공정거래 기업 선정…대리점과 끈끈한 상생 관계 입증
매일유업 매일헬스뉴트리션, '셀렉스 프로핏 챌린지' 운동 마니아들에게 큰 호응
매일유업 '그릭요거트 드링크', 4개월 만에 400만개 판매
매일유업, '덴마크 1위' 유업체와 손잡고 글로벌 단백질 시장 공략
매일유업, '피크닉 Chill 제로' 출시…설탕·칼로리·색소 '제로'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