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뱀파이어 세계관 담은 '뱀피르' 브랜드 사이트 오픈

e스포츠 / 하수은 기자 / 2025-06-12 17:36:53
  • 카카오톡 보내기
브랜드 사이트·유튜브 통해 티징 영상 공개…사전등록 참여 시 한정 보상 제공
▲넷마블이 신작 ‘뱀피르’의 사전등록을 개시하고 브랜드 사이트를 오픈했다. (사진=넷마블 제공)

 

[일요주간 = 하수은 기자] 넷마블이 고딕 호러 세계관을 기반으로 한 신작 MMORPG ‘뱀피르’의 사전등록을 시작하고, 브랜드 사이트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티징 영상을 공개했다.

12일, 넷마블에 따르면 사전등록은 브랜드 사이트에서 휴대전화 번호를 등록하거나, PC 버전의 경우 넷마블 런처를 통해 사전 다운로드 후 해당 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PC로 사전등록할 경우, 출시 일정에 맞춰 자동 설치가 진행되며, 전용 보상도 제공된다.

사전등록은 총 3단계로 구성돼 있다. ‘양대 마켓 사전등록’, ‘카카오톡 채널 추가’, ‘유튜브 채널 구독’을 모두 완료하면, 사전등록 한정 초상화 ‘불멸의 프란츠’, 14만 9000원 상당의 패키지, 탈것 ‘저주 뿔 사슴’과 ‘우레 소리 늑대’, ‘100만 골드’ 등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브랜드 사이트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티징 영상은 ‘금기’, ‘피’, ‘욕망’, ‘파멸된 세계’ 등 ‘뱀피르’의 핵심 키워드를 중심으로 세계관과 뱀파이어 캐릭터성을 표현하고 있다.

함께 공개된 ‘디렉터스 코멘터리’ 영상에는 한기현 넷마블네오 총괄 PD가 직접 등장해 ‘뱀피르’의 개발 의도와 철학을 소개했다. 관계자는 “세계관, 아트 및 전투, 경제, 경쟁 등을 주제로 한 디렉터스 코멘터리 시리즈를 통해 구체적인 게임 정보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뱀피르’는 ‘리니지2 레볼루션’의 주요 개발진이 참여한 신작으로, 고딕 호러풍의 중세 세계관과 뱀파이어 콘셉트를 기반으로 한 MMORPG다. 현재 연내 정식 출시를 목표로 개발 중이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넷마블문화재단, 게임소통교육 5주년 기념 책자 ‘5해를 풀다’ 발간
넷마블 ‘모두의마블’, 새해 맞이 ‘복주머니 큐브’ 이벤트 실시
넷마블, 이승원 대표 글로벌 총괄 사장 역할 확대…도기욱 CFO 신임 각자 대표로 내정
넷마블, PC게임 ‘오버프라임’ 트레일러 영상 공개
넷마블에프앤씨, 블록체인 기반 게임사 '아이텀게임즈' 인수
넷마블, 3D TPS MOBA PC 게임 ‘오버프라임’ 22~23일 스팀 통해 CBT 진행
넷마블 세븐나이츠2, 신규 전설 영웅 ‘연옥의 관문 월영’ 업데이트
넷마블 ‘제2의 나라’, 공식 유튜브 채널 ‘제2TV쇼’ 시즌3 25일 시작
중흥건설·넷마블·세아 등 ‘주채무계열’ 신규 지정
구로구, 넷마블 기부채납 부지 도로확장 위해 나무 수십 그루 벌목 논란...시민 "탄소중립 역행"
넷마블 인수 후 코웨이, 품질과 기술로 더 나은 생활 제안
코웨이, 방준혁 '혁신 리더십' 통했다..."창사 최초 연매출 4조 달성"
넷마블, '세븐나이츠 리버스' 성수 팝업 이벤트 성료… 금박 카드부터 골드바까지
넷마블, '킹 아서: 레전드 라이즈'에 전설 영웅 '힐드' 추가
넷마블 'RF 온라인 넥스트', 출시 100일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 예고…사전 등록 시작
넷마블문화재단, 장애학생 위한 e스포츠 축제 '전국 장애학생 e페스티벌' 예선 돌입
넷마블, 뱀파이어 세계관 담은 '뱀피르' 브랜드 사이트 오픈
2억 유저 사랑받은 넷마블 스톤에이지, 펫 대난투 RPG로 진화한다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