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S-OIL 안와르 알 히즈아지 CEO(사진= S-OIL) |
[일요주간=이수근 기자] S-OIL(대표 안와르 알 히즈아지)이 글로벌 비즈니스 네트워킹 플랫폼 링크드인(LinkedIn) 공식 계정을 개설하고 기업 홍보를 강화한다고 밝혔다.
링크드인은 전 세계 200개국에서 10억 명 이상의 회원을 보유한 비즈니스 중심 SNS로, 글로벌 파트너사와의 협업 확대와 인재 채용에 핵심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 국내 주요 기업들도 링크드인을 활용해 기업 활동을 홍보하고 글로벌 채용 공고를 게시하며 국제적 네트워크를 강화하고 있다.
S-OIL은 앞으로 링크드인 공식 계정 운영을 통해 CEO의 리더십과 주요 경영활동 관련 콘텐츠를 게시하여 글로벌한 기업 경쟁력을 적극 홍보하고, 채용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에쓰-오일 관계자는 “글로벌 비즈니스 환경에서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해 링크드인 공식 계정을 통해 글로벌한 소통을 강화하고, 회사의 주요 경영 활동을 널리 알리겠다”고 말했다.
한편, S-OIL은 링크드인 외에도 페이스북,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SNS 채널을 통해 고객과 소통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경쟁력 있고 혁신적인 에너지 기업으로서 다양한 경영활동을 SNS 컨텐츠로 알릴 예정이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 S-OIL, 지투파워와 액침냉각 ESS 개발 '맞손'…상용화·사업화 박차
- S-OIL, 보너스카드 멤버십 혜택 강화…VIP 고객 대상 ‘잭팟 이벤트’ 예고
- S-OIL, 문화예술 나눔 '기름진 콘서트 시즌2'로 지역사회와 소통
- S-OIL '굿잡드림' 프로그램 통해 자립준비청년 취업 역량 강화 지원
- S-OIL, 전자영수증 탄소중립포인트 10만 고객 돌파…ESG 경영 실천 강화
- S-OIL, 18년 연속 ESG 보고서 발간…지속가능 경영 성과 공개
- S-OIL, '샤힌 프로젝트' 담은 신규 광고 공개... '구도일'이 전하는 밝은 에너지
- S-OIL, ‘구도일 프렌즈’ 간담회 개최…고객 의견 반영 서비스 품질 강화
- S-OIL, '원 유니버스 페스티벌'서 힙한 주유소 변신...2030세대와 소통
- S-OIL, 8월 마포 본사서 무료 나눔공연 ‘청춘모드 ON!’ 개최
- S-OIL, 링크드인 공식 계정 오픈…글로벌 경쟁력 알리기 강화
- S-OIL, 친환경 감성 담은 ‘My GoodLOVES’ 주유장갑 캠페인 전개
- S-OIL, '유연·혁신·신뢰'로 함께 성장…협력사 대상 공급망 설명회 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