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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선문대학교는 교내에 공식 마스코트 ‘해달이 프렌즈’를 활용한 굿즈샵을 오픈했다. (사진=선문대 제공) |
[일요주간 = 김성환 기자] 선문대학교(총장 문성제)가 교내에 공식 마스코트 ‘해달이 프렌즈’를 활용한 굿즈샵을 열어 대학의 브랜드 가치와 지역사회 소통을 강화하는 새로운 문화 홍보 공간을 선보였다.
29일 선문대학교에 따르면 29일 본관 1층 코나킹 내에 오픈한 굿즈샵은 다양한 굿즈를 선보이며 대학 구성원과 방문객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특별한 문화·홍보 공간으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굿즈샵은 단순한 판매 공간을 넘어 선문대학교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구현하고 소비자와 친근함 감정으로 연결되는 홍보 플랫폼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특히 지역주민과 초·중·고등학생, 외국인 방문객 등 교내외 방문객들이 들르고 싶어 하는 ‘선문대 랜드마크 공간’으로 자리잡아 학교 홍보와 지역사회 소통을 동시에 강화할 전망이다.
문성제 총장은 “해달이 프렌즈 스토어는 학생과 교직원뿐 아니라 미래 인재와 외부 방문객들이 선문대의 정체성과 문화를 자연스럽게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공간”이라며 “앞으로도 대학 브랜드 가치와 팬층을 더욱 강화할 다양한 시도를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선문대는 졸업식, 입학식, 할로윈, 크리스마스 등 시즌별 특별 이벤트와 연계한 한정판 굿즈와 프로모션을 추진해 굿즈샵의 매력을 높이고, MZ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문화적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캠퍼스 투어 프로그램과 연계한 굿즈샵 방문 체험, 포토존 운영, 할인 행사 등을 통해 대학 구성원은 물론 지역사회와 외부 고객을 적극적으로 유치하며 학교를 찾는 모든 이가 즐길 수 있는 복합 문화공간으로 발전시켜 나갈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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