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 = 동양생명 제공 |
[일요주간 = 김완재 기자] 올해도 어김없이 동양생명이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해 취약계층 아동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 꾸러미를 마련, 전달하는 뜻깊은 활동을 전개했다.
회사 측은 이 같은 나눔 활동을 통해 어려운 환경에 있는 아이들에게 따뜻한 연말을 선사하고자 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선물 꾸러미에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키즈 플리스 머플러, 무릎 담요, 핫팩 등이 포함되어 있으며, 아이들에게 행복한 크리스마스와 새해를 기원하는 마음이 담긴 메시지 카드도 함께 동봉됐다. 이번 나눔 활동에는 동양생명 임직원 20여 명이 직접 선물 꾸러미 포장에 참여해 그 의미를 더했다.
이 선물들은 서울시사회복지협의회를 통해 한부모시설 및 아동양육시설의 약 400명의 아동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동양생명 관계자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아이들이 연말을 따뜻한 기억으로 간직할 수 있도록 취약계층 아동들을 위한 선물 꾸러미를 준비했다”고 전하며, “동양생명은 앞으로도 나눔과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이웃사회와 함께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러한 동양생명의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는 모범적인 사례로 많은 이들에게 온기를 전하는 동시에 기업의 이미지를 긍정적으로 조명하는 계기가 되고 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 동양생명금융서비스 김명빈 명예이사 “행복하고 안전한 노후 설계해준 설계사로 기억되고 싶어”
- 동양생명, 새로운 간병보험 서비스 론칭...치매 및 간병 보장 강화
- 동양생명, 올 상반기 우수설계사 한석희 명예상무 선정
- 동양생명, 추석 앞두고 독거 어르신 위해 따뜻한 손길
- ‘건강한 기업 문화 만들기’… 동양생명, 직원 친화적인 근무환경 조성에 힘써
- 동양생명, 2024년 대졸 신입 채용 진행 중...오는 31일 마감
- 동양생명, 점자촉각책 제작해 시각장애 아동 교육 지원
- 동양생명, 장애인 배드민턴 선수단 '엔젤 윙' 운영 사회공헌 앞장
- 동양생명, 아동양육시설 등에 크리스마스 선물 전달 따뜻한 위로 선사
- 동양생명, '기본 수술·신(新)의료수술' 보장 보험상품 출시
- 동양생명, 디지털 혁신 가속화로 업무 효율성 극대화
- 동양생명, 이문구 신임 대표 취임..."지속 가능한 성장과 안정적 수익구조 확립에 초점"
- 동양생명, 소통·상호존중 기업문화 조성 위한 간담회 개최
- NH투자증권 "동양생명, 목표주가 상향 조정"...배당성향 개선 기대감 상승
- 동양생명, 건강·노후 보장 종신보험 출시... 보너스 지급 혜택 강화
- 동양생명, 대고객 서비스 개선 위해 '강북플라자' 개소...고객 접근성 확대
- 동양생명, 임직원 대상 '챗GPT 업무개선 아이디어 페스티벌' 시상식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