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브랜드 뉴스레터 '메일 한 끼' 리뉴얼… 더 풍성한 식품 콘텐츠로 돌아온다

e산업 / 엄지영 기자 / 2025-05-07 09:26:18
  • 카카오톡 보내기
제품 비하인드 스토리부터 감성 에세이까지, 매월 2회 정기 발행으로 콘텐츠 다양성 강화
▲ (사진=오뚜기 제공)

 

[일요주간 = 엄지영 기자] ㈜오뚜기가 브랜드 뉴스레터 '메일 한 끼'를 새롭게 단장해 오는 7일 선보인다. '한 끼를 소중히 여기는 사람들'을 위한 콘텐츠로, 제품 개발 스토리와 푸드 에세이를 담아 식품 브랜드로서의 깊이를 더했다.
 

지난해 4월 처음 선보인 '메일 한 끼'는 창간 1주년을 맞아 콘텐츠 다양성과 가독성을 강화한 형태로 재구성됐다. 오뚜기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구독자들에게 더 풍성하고 깊이 있는 식품 이야기를 전하고자 한다.
 

새롭게 개편된 뉴스레터는 매월 둘째 주와 넷째 주 수요일, 두 가지 시리즈로 나뉘어 발행된다. ‘Behind’는 오뚜기 내부 전문가들의 인터뷰를 통해 제품 개발 과정과 브랜드 철학을 전하며, ‘Moment’는 일상 속 맛있는 순간을 포착한 감성 푸드 에세이로 구성된다.

또한 이번 개편에서는 각 시리즈별로 다른 레이아웃을 적용해 시각적 몰입도를 높였으며, 콘텐츠 성격에 따라 편집 디자인을 차별화해 독자의 흥미를 유도했다.

'메일 한 끼'는 누구나 무료로 구독할 수 있으며, 오뚜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16일까지 구독 링크를 확인할 수 있다. 기존 뉴스레터는 별도 아카이브 페이지에서 열람 가능하다.


㈜오뚜기 관계자는 “F&B 에 관심이 많거나 오뚜기를 좋아하는 등 한 끼를 소중히 여기는 분들이 구독하여 다양한 콘텐츠를 받아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오뚜기, 건강과 맛 모두 잡은 '리얼 통밀브리또' 신제품 출시
오뚜기, 미래 셰프들의 창의적 요리 대결 '창작요리경연대회' 성료
오뚜기, 설 명절 협력사 32곳에 하도급대금 113억 원 조기 지급
오뚜기, '소통' 콘셉트로 개편한 홈페이지 웹디자인 식품분야 대상 수상
오뚜기-죽장연의 특별한 만남, 봄내음 가득 '죽장연 빠개장면' 선보여
오뚜기, 제주 특화 브랜드 '제주담음'과 제주 전통주 맛 체험 특별 시음회 개최
오뚜기, 일상 속 오뚜기 제품과의 동행 주제로 '일러스트레이션 공모전' 개최
오뚜기, 출시 55 주년 '오뚜기 카레' 신규 TV CF 선보여
오뚜기함태호재단, 제28회 장학증서 수여식 개최...식품분야로 지원 확대
'카레 명가' 오뚜기, 창립 55주년 맞아 건강한 식문화 선도 앞장
오뚜기, '식품안전과학연구소' 식품안전 제고 앞장…다양한 영역 검증·연구 진행
오뚜기, 상반기 내국인 대졸신입사원 및 외국인유학생 채용
오뚜기, 출시 55 주년 '카레' 유명 맛집 브랜드와 컬레버레이션 진행
오뚜기, 단종 2년 만에 '함흥비빔면' 재출시...쫄깃 면발·매콤 양념 조화 '호평'
오뚜기, 여름 별미 '진비빔면' 기획전…이제훈 포토카드 증정·할인 진행
오뚜기 식품안전과학연구소, 식품안전문화 향상 위한 '식품안전과학 심포지엄' 성료
㈜오뚜기, '2024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온실가스 감축·인권경영 강화 [ESG+]
오뚜기, 맛과 건강 담은 고단백 가벼운참치·칰햄 메뉴 한정 출시
오뚜기, 수출 전용 '보들보들 치즈볶음면 매운맛' 역직구 등 수요 증가에 국내 출시
㈜오뚜기, 오직 건강만을 담은 '비밀카레' 출시...밀가루 대신 쌀가루 사용
오뚜기, 밥에 부어 비벼 먹는 덮밥이 대세...'파우치 참치' 3 종 출시
오뚜기, 냉동 국물요리 가정간편식 3종 출시..."진한 국물·건더기 어우러져"
오뚜기, 당 함량 30% Down·인공감미료 Zero '가벼운 황도·백도' 출시
오뚜기, 풍미 가득한 국물과 생면 더한 냉장면 칼제비 2종 출시
오뚜기 카레, 55년 주년 맞아 '올해의 브랜드상' 수상
오뚜기 봉사단, 32년간 심장병 어린이 후원...6277명에게 새 생명
㈜오뚜기, 시각장애인 권익 신장 위해 제품에 점자 표기...식품업계 ESG 경영 선도
㈜오뚜기, 임직원 봉사단 환경 정화 활동...매년 1사 1하천 운동
㈜오뚜기, 넷플릭스 '오징어게임 시즌2'와 협업…OTT 스낵 뿌셔뿌셔 2종 출시
컬리, 유명 식품기업·맛집 대거 참여 '컬리푸드페스타' 개최
오뚜기, 기장미역·흑돼지 등 지역식 원재료 사용 '국물요리 3종' 출시
오뚜기, 협력사 대상 '식품안전 상생 아카데미' 개최...지속가능경영 실천
하림산업 '더미식' 적자 눈덩이…하림지주, 경영 세대교체 속 재무 위기 직면
오뚜기, 브랜드 뉴스레터 '메일 한 끼' 리뉴얼… 더 풍성한 식품 콘텐츠로 돌아온다
"열라면보다 더 강렬하게" 오뚜기, '라면의 맵쏘디' 출시
오뚜기, 1인 가구 응원 '와이로운 독립생활' 캠페인...간편식부터 쿠킹 클래스까지 지원
오뚜기, '3분' 브랜드로 단백질 음료 시장 진출…HDEX와 협업 신제품 출시
신한카드 '더프리뷰서울 2025' 개막…오뚜기·롯데백화점 등과 컬래버, 아트페어 새 모델 제시
누적 판매 1억 돌파 오뚜기 '짜슐랭', 추성훈과 함께한 CF로 진한 짜장의 자신감 전한다
오뚜기, 청양고추로 매운맛 강화한 '땡초김말이' 출시…간편식 시장 공략
오뚜기, 유기농 브랜드와 손잡고 '건강한 식문화' 전시 선보여
오뚜기, 친환경 투자·탄소중립 속도…지속가능경영보고서 공개 [ESG+]
오뚜기, '짜슐랭' 리뉴얼 출시…깊고 진한 풍미·쫄깃한 식감 강화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