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오뚜기 제공) |
[일요주간 = 엄지영 기자] ㈜오뚜기가 브랜드 뉴스레터 '메일 한 끼'를 새롭게 단장해 오는 7일 선보인다. '한 끼를 소중히 여기는 사람들'을 위한 콘텐츠로, 제품 개발 스토리와 푸드 에세이를 담아 식품 브랜드로서의 깊이를 더했다.
지난해 4월 처음 선보인 '메일 한 끼'는 창간 1주년을 맞아 콘텐츠 다양성과 가독성을 강화한 형태로 재구성됐다. 오뚜기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구독자들에게 더 풍성하고 깊이 있는 식품 이야기를 전하고자 한다.
또한 이번 개편에서는 각 시리즈별로 다른 레이아웃을 적용해 시각적 몰입도를 높였으며, 콘텐츠 성격에 따라 편집 디자인을 차별화해 독자의 흥미를 유도했다.
'메일 한 끼'는 누구나 무료로 구독할 수 있으며, 오뚜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16일까지 구독 링크를 확인할 수 있다. 기존 뉴스레터는 별도 아카이브 페이지에서 열람 가능하다.
㈜오뚜기 관계자는 “F&B 에 관심이 많거나 오뚜기를 좋아하는 등 한 끼를 소중히 여기는 분들이 구독하여 다양한 콘텐츠를 받아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 오뚜기, 건강과 맛 모두 잡은 '리얼 통밀브리또' 신제품 출시
- 오뚜기, 미래 셰프들의 창의적 요리 대결 '창작요리경연대회' 성료
- 오뚜기, 설 명절 협력사 32곳에 하도급대금 113억 원 조기 지급
- 오뚜기, '소통' 콘셉트로 개편한 홈페이지 웹디자인 식품분야 대상 수상
- 오뚜기-죽장연의 특별한 만남, 봄내음 가득 '죽장연 빠개장면' 선보여
- 오뚜기, 제주 특화 브랜드 '제주담음'과 제주 전통주 맛 체험 특별 시음회 개최
- 오뚜기, 일상 속 오뚜기 제품과의 동행 주제로 '일러스트레이션 공모전' 개최
- 오뚜기, 출시 55 주년 '오뚜기 카레' 신규 TV CF 선보여
- 오뚜기함태호재단, 제28회 장학증서 수여식 개최...식품분야로 지원 확대
- '카레 명가' 오뚜기, 창립 55주년 맞아 건강한 식문화 선도 앞장
- 오뚜기, '식품안전과학연구소' 식품안전 제고 앞장…다양한 영역 검증·연구 진행
- 오뚜기, 상반기 내국인 대졸신입사원 및 외국인유학생 채용
- 오뚜기, 출시 55 주년 '카레' 유명 맛집 브랜드와 컬레버레이션 진행
- 오뚜기, 단종 2년 만에 '함흥비빔면' 재출시...쫄깃 면발·매콤 양념 조화 '호평'
- 오뚜기, 여름 별미 '진비빔면' 기획전…이제훈 포토카드 증정·할인 진행
- 오뚜기 식품안전과학연구소, 식품안전문화 향상 위한 '식품안전과학 심포지엄' 성료
- ㈜오뚜기, '2024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온실가스 감축·인권경영 강화 [ESG+]
- 오뚜기, 맛과 건강 담은 고단백 가벼운참치·칰햄 메뉴 한정 출시
- 오뚜기, 수출 전용 '보들보들 치즈볶음면 매운맛' 역직구 등 수요 증가에 국내 출시
- ㈜오뚜기, 오직 건강만을 담은 '비밀카레' 출시...밀가루 대신 쌀가루 사용
- 오뚜기, 밥에 부어 비벼 먹는 덮밥이 대세...'파우치 참치' 3 종 출시
- 오뚜기, 냉동 국물요리 가정간편식 3종 출시..."진한 국물·건더기 어우러져"
- 오뚜기, 당 함량 30% Down·인공감미료 Zero '가벼운 황도·백도' 출시
- 오뚜기, 풍미 가득한 국물과 생면 더한 냉장면 칼제비 2종 출시
- 오뚜기 카레, 55년 주년 맞아 '올해의 브랜드상' 수상
- 오뚜기 봉사단, 32년간 심장병 어린이 후원...6277명에게 새 생명
- ㈜오뚜기, 시각장애인 권익 신장 위해 제품에 점자 표기...식품업계 ESG 경영 선도
- ㈜오뚜기, 임직원 봉사단 환경 정화 활동...매년 1사 1하천 운동
- ㈜오뚜기, 넷플릭스 '오징어게임 시즌2'와 협업…OTT 스낵 뿌셔뿌셔 2종 출시
- 컬리, 유명 식품기업·맛집 대거 참여 '컬리푸드페스타' 개최
- 오뚜기, 기장미역·흑돼지 등 지역식 원재료 사용 '국물요리 3종' 출시
- 오뚜기, 협력사 대상 '식품안전 상생 아카데미' 개최...지속가능경영 실천
- 하림산업 '더미식' 적자 눈덩이…하림지주, 경영 세대교체 속 재무 위기 직면
- 오뚜기, 브랜드 뉴스레터 '메일 한 끼' 리뉴얼… 더 풍성한 식품 콘텐츠로 돌아온다
- "열라면보다 더 강렬하게" 오뚜기, '라면의 맵쏘디' 출시
- 오뚜기, 1인 가구 응원 '와이로운 독립생활' 캠페인...간편식부터 쿠킹 클래스까지 지원
- 오뚜기, '3분' 브랜드로 단백질 음료 시장 진출…HDEX와 협업 신제품 출시
- 신한카드 '더프리뷰서울 2025' 개막…오뚜기·롯데백화점 등과 컬래버, 아트페어 새 모델 제시
- 누적 판매 1억 돌파 오뚜기 '짜슐랭', 추성훈과 함께한 CF로 진한 짜장의 자신감 전한다
- 오뚜기, 청양고추로 매운맛 강화한 '땡초김말이' 출시…간편식 시장 공략
- 오뚜기, 유기농 브랜드와 손잡고 '건강한 식문화' 전시 선보여
- 오뚜기, 친환경 투자·탄소중립 속도…지속가능경영보고서 공개 [ESG+]
- 오뚜기, '짜슐랭' 리뉴얼 출시…깊고 진한 풍미·쫄깃한 식감 강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