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오뚜기 제공) |
[일요주간 = 노현주 기자] ㈜오뚜기가 청양고추의 강렬한 매운맛을 더한 신제품 '땡초김말이'를 선보이며 간편식 시장 공략에 나섰다.
오뚜기는 10일, 청양고추의 화끈한 매운맛을 담은 신제품 '땡초김말이'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땡초김말이'는 떡볶이 등 다양한 분식 메뉴와 함께 즐기기 좋은 튀김 제품으로, 기존 김말이와 달리 청양고추를 더해 더욱 강렬하고 자극적인 맛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국산 김을 사용해 고소한 풍미를 살렸으며, 오뚜기 당면을 활용해 쫄깃한 식감을 더했다.
또한 조리 방법도 간단하다. 에어프라이어에 180도에서 약 11분간 조리하면 집에서도 손쉽게 완성할 수 있어, 간편하게 분식을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수요를 충족시킬 것으로 보인다.
'땡초김말이'는 오뚜기 공식 온라인몰 '오뚜기몰'은 물론 대형마트 등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오뚜기 관계자는 "2030 세대를 중심으로 매운맛에 대한 선호가 확산되는 트렌드에 발맞춰, 기존 김말이와 차별화된 매운맛을 담은 제품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간편식 시장에서 소비자들의 입맛과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다양한 분식류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 오뚜기-죽장연의 특별한 만남, 봄내음 가득 '죽장연 빠개장면' 선보여
- 오뚜기, 제주 특화 브랜드 '제주담음'과 제주 전통주 맛 체험 특별 시음회 개최
- 오뚜기, 일상 속 오뚜기 제품과의 동행 주제로 '일러스트레이션 공모전' 개최
- 오뚜기, 출시 55 주년 '오뚜기 카레' 신규 TV CF 선보여
- 오뚜기함태호재단, 제28회 장학증서 수여식 개최...식품분야로 지원 확대
- '카레 명가' 오뚜기, 창립 55주년 맞아 건강한 식문화 선도 앞장
- 오뚜기, '식품안전과학연구소' 식품안전 제고 앞장…다양한 영역 검증·연구 진행
- 오뚜기, 상반기 내국인 대졸신입사원 및 외국인유학생 채용
- 오뚜기, 출시 55 주년 '카레' 유명 맛집 브랜드와 컬레버레이션 진행
- 오뚜기, 단종 2년 만에 '함흥비빔면' 재출시...쫄깃 면발·매콤 양념 조화 '호평'
- 오뚜기, 여름 별미 '진비빔면' 기획전…이제훈 포토카드 증정·할인 진행
- 오뚜기 식품안전과학연구소, 식품안전문화 향상 위한 '식품안전과학 심포지엄' 성료
- ㈜오뚜기, '2024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온실가스 감축·인권경영 강화 [ESG+]
- 오뚜기, 맛과 건강 담은 고단백 가벼운참치·칰햄 메뉴 한정 출시
- 오뚜기, 수출 전용 '보들보들 치즈볶음면 매운맛' 역직구 등 수요 증가에 국내 출시
- ㈜오뚜기, 오직 건강만을 담은 '비밀카레' 출시...밀가루 대신 쌀가루 사용
- 오뚜기, 밥에 부어 비벼 먹는 덮밥이 대세...'파우치 참치' 3 종 출시
- 오뚜기, 냉동 국물요리 가정간편식 3종 출시..."진한 국물·건더기 어우러져"
- 오뚜기, 당 함량 30% Down·인공감미료 Zero '가벼운 황도·백도' 출시
- 오뚜기, 풍미 가득한 국물과 생면 더한 냉장면 칼제비 2종 출시
- 오뚜기 카레, 55년 주년 맞아 '올해의 브랜드상' 수상
- 오뚜기 봉사단, 32년간 심장병 어린이 후원...6277명에게 새 생명
- ㈜오뚜기, 시각장애인 권익 신장 위해 제품에 점자 표기...식품업계 ESG 경영 선도
- ㈜오뚜기, 임직원 봉사단 환경 정화 활동...매년 1사 1하천 운동
- ㈜오뚜기, 넷플릭스 '오징어게임 시즌2'와 협업…OTT 스낵 뿌셔뿌셔 2종 출시
- 컬리, 유명 식품기업·맛집 대거 참여 '컬리푸드페스타' 개최
- 오뚜기, 기장미역·흑돼지 등 지역식 원재료 사용 '국물요리 3종' 출시
- 오뚜기, 협력사 대상 '식품안전 상생 아카데미' 개최...지속가능경영 실천
- 하림산업 '더미식' 적자 눈덩이…하림지주, 경영 세대교체 속 재무 위기 직면
- 오뚜기, 브랜드 뉴스레터 '메일 한 끼' 리뉴얼… 더 풍성한 식품 콘텐츠로 돌아온다
- "열라면보다 더 강렬하게" 오뚜기, '라면의 맵쏘디' 출시
- 오뚜기, 1인 가구 응원 '와이로운 독립생활' 캠페인...간편식부터 쿠킹 클래스까지 지원
- 오뚜기, '3분' 브랜드로 단백질 음료 시장 진출…HDEX와 협업 신제품 출시
- 신한카드 '더프리뷰서울 2025' 개막…오뚜기·롯데백화점 등과 컬래버, 아트페어 새 모델 제시
- 누적 판매 1억 돌파 오뚜기 '짜슐랭', 추성훈과 함께한 CF로 진한 짜장의 자신감 전한다
- 오뚜기, 청양고추로 매운맛 강화한 '땡초김말이' 출시…간편식 시장 공략
- 오뚜기, 유기농 브랜드와 손잡고 '건강한 식문화' 전시 선보여
- 오뚜기, 친환경 투자·탄소중립 속도…지속가능경영보고서 공개 [ESG+]
- 오뚜기, '짜슐랭' 리뉴얼 출시…깊고 진한 풍미·쫄깃한 식감 강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