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라면보다 더 강렬하게" 오뚜기, '라면의 맵쏘디' 출시

e산업 / 엄지영 기자 / 2025-05-07 15:19:53
  • 카카오톡 보내기
쇠고기 육수와 고추·향신료의 조화…스코빌 지수 6000SHU의 화끈한 맛
▲ (사진=오뚜기 제공)

 

[일요주간 = 엄지영 기자] ㈜오뚜기가 기존 대표 매운 라면 ‘열라면’을 뛰어넘는 강렬한 매운맛의 신제품 ‘라면의 맵쏘디’를 선보인다. 이번 여름, 새로운 매운맛의 서사가 시작된다.

㈜오뚜기는 7일, 자사 매운 라면 라인업의 신제품 ‘라면의 맵쏘디’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라면의 맵쏘디’는 진한 쇠고기 육수를 베이스로 다양한 고추와 향신료를 조합해, 자사 인기 제품인 ‘열라면’보다 더 매운 맛을 구현한 제품이다. 스코빌 지수는 6,000SHU에 달하며, 깔끔한 첫 맛 뒤에 점점 강렬해지는 반전 매운맛이 특징이다.

제품명 ‘맵쏘디’는 ‘맵다’와 서사시를 뜻하는 ‘랩소디(Rhapsody)’의 합성어로, 매운맛의 새로운 이야기를 담고자 하는 오뚜기의 의지를 반영한다.

오뚜기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매운 라면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더욱 강화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라면의 맵쏘디’는 현재 쿠팡에서 예약 판매 중이며, 오는 11일까지 사전 예약이 가능하다.

오뚜기 관계자는 “매운맛을 즐기는 소비자들을 위해 ‘열라면’보다 한층 더 자극적인 ‘라면의 맵쏘디’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스타일의 매운맛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오뚜기, 건강과 맛 모두 잡은 '리얼 통밀브리또' 신제품 출시
오뚜기, 미래 셰프들의 창의적 요리 대결 '창작요리경연대회' 성료
컬리, 스페인 농장과 공동 개발한 산도 최상급 올리브유 단독 출시
컬리, 신년 미식가들 위한 설선물 출시...떨기·캠핑 세트 등 선보여
컬리, 지난해 12월 첫 월간 흑자 달성...구조적 개선의 결실
오뚜기, 설 명절 협력사 32곳에 하도급대금 113억 원 조기 지급
오뚜기, '소통' 콘셉트로 개편한 홈페이지 웹디자인 식품분야 대상 수상
오뚜기-죽장연의 특별한 만남, 봄내음 가득 '죽장연 빠개장면' 선보여
컬리, 영남권 샛별배송 신규 지역 '경주·포항' 서비스 영역 확대
오뚜기, 제주 특화 브랜드 '제주담음'과 제주 전통주 맛 체험 특별 시음회 개최
컬리, 화이트데이 맞아 기획전 마련...연인 등 위해 샛별배송 진행
오뚜기, 일상 속 오뚜기 제품과의 동행 주제로 '일러스트레이션 공모전' 개최
마켓컬리, 연세유업과 협업한 연세우유 누적 판매량 1000만개 돌파
컬리, 작년 매출 전년 대비 '역대 최대'..."신사업 진출·구조적 개선 효과"
오뚜기, 출시 55 주년 '오뚜기 카레' 신규 TV CF 선보여
오뚜기함태호재단, 제28회 장학증서 수여식 개최...식품분야로 지원 확대
컬리, 이커머스 사업 중추적 역할 '경력직 MD' 공개 채용
'카레 명가' 오뚜기, 창립 55주년 맞아 건강한 식문화 선도 앞장
오뚜기, '식품안전과학연구소' 식품안전 제고 앞장…다양한 영역 검증·연구 진행
오뚜기, 상반기 내국인 대졸신입사원 및 외국인유학생 채용
오뚜기, 출시 55 주년 '카레' 유명 맛집 브랜드와 컬레버레이션 진행
오뚜기, 단종 2년 만에 '함흥비빔면' 재출시...쫄깃 면발·매콤 양념 조화 '호평'
오뚜기, 여름 별미 '진비빔면' 기획전…이제훈 포토카드 증정·할인 진행
컬리, '컬세권' 제주까지 확장 '하루배송' 시작…풀콜드체인 시스템 주목
컬리, 상반기 총결산 빅세일 성료..."고객 총 50억원 혜택"
오뚜기 식품안전과학연구소, 식품안전문화 향상 위한 '식품안전과학 심포지엄' 성료
㈜오뚜기, '2024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온실가스 감축·인권경영 강화 [ESG+]
오뚜기, 맛과 건강 담은 고단백 가벼운참치·칰햄 메뉴 한정 출시
오뚜기, 수출 전용 '보들보들 치즈볶음면 매운맛' 역직구 등 수요 증가에 국내 출시
㈜오뚜기, 오직 건강만을 담은 '비밀카레' 출시...밀가루 대신 쌀가루 사용
오뚜기, 밥에 부어 비벼 먹는 덮밥이 대세...'파우치 참치' 3 종 출시
컬리, 온라인 최초 오픈런 맛집 '런던 베이글 뮤지엄' 샛별배송 시작
컬리, 9월 1일 경남 진주서 샛별배송 시작…매출 성장세 전망
오뚜기, 냉동 국물요리 가정간편식 3종 출시..."진한 국물·건더기 어우러져"
오뚜기, 당 함량 30% Down·인공감미료 Zero '가벼운 황도·백도' 출시
오뚜기, 풍미 가득한 국물과 생면 더한 냉장면 칼제비 2종 출시
오뚜기 카레, 55년 주년 맞아 '올해의 브랜드상' 수상
오뚜기 봉사단, 32년간 심장병 어린이 후원...6277명에게 새 생명
㈜오뚜기, 시각장애인 권익 신장 위해 제품에 점자 표기...식품업계 ESG 경영 선도
㈜오뚜기, 임직원 봉사단 환경 정화 활동...매년 1사 1하천 운동
㈜오뚜기, 넷플릭스 '오징어게임 시즌2'와 협업…OTT 스낵 뿌셔뿌셔 2종 출시
컬리, 유명 식품기업·맛집 대거 참여 '컬리푸드페스타' 개최
오뚜기, 기장미역·흑돼지 등 지역식 원재료 사용 '국물요리 3종' 출시
오뚜기, 협력사 대상 '식품안전 상생 아카데미' 개최...지속가능경영 실천
하림산업 '더미식' 적자 눈덩이…하림지주, 경영 세대교체 속 재무 위기 직면
오뚜기, 브랜드 뉴스레터 '메일 한 끼' 리뉴얼… 더 풍성한 식품 콘텐츠로 돌아온다
"열라면보다 더 강렬하게" 오뚜기, '라면의 맵쏘디' 출시
오뚜기, 1인 가구 응원 '와이로운 독립생활' 캠페인...간편식부터 쿠킹 클래스까지 지원
오뚜기, '3분' 브랜드로 단백질 음료 시장 진출…HDEX와 협업 신제품 출시
신한카드 '더프리뷰서울 2025' 개막…오뚜기·롯데백화점 등과 컬래버, 아트페어 새 모델 제시
누적 판매 1억 돌파 오뚜기 '짜슐랭', 추성훈과 함께한 CF로 진한 짜장의 자신감 전한다
오뚜기, 청양고추로 매운맛 강화한 '땡초김말이' 출시…간편식 시장 공략
오뚜기, 유기농 브랜드와 손잡고 '건강한 식문화' 전시 선보여
오뚜기, 친환경 투자·탄소중립 속도…지속가능경영보고서 공개 [ESG+]
오뚜기, '짜슐랭' 리뉴얼 출시…깊고 진한 풍미·쫄깃한 식감 강화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