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8월 출시 당시, 조기 완판…소비자 재출시 요청 반영
대형마트에서 360ml·453ml 캔 2종 한정 판매
![]() |
▲ 하이트진로는 ‘켈리 후레쉬 홉 에디션’을 앵콜 출시한다. (사진=하이트진로 제공) |
[일요주간 = 노현주 기자]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소비자들의 재출시 요청에 힘입어 100% 유기농 홉을 사용해 신선하고 풍부한 맛을 강조한 ‘켈리 후레쉬 홉 에디션’을 1년 만에 앵콜 출시한다.
19일, 하이트진로에 따르면 지난해 8월 첫 선을 보인 켈리 후레쉬 홉 에디션은 출시 초기에 130만캔이 완판되며 큰 호응을 얻은 데 이어, 올해 다시 선보이게 됐다.
‘켈리 후레쉬 홉 에디션’은 미국 최대 홉 생산 기업 ‘야키마 치프 홉스(Yakima Chief Hops)’와 협업해, 미국 워싱턴주 야키마 밸리(Yakima Valley)에서 재배된 유기농 홉(호프펠렛 0.07%)을 100%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야키마 벨리는 전 세계 브루어리가 주목하는 홉 명산지로, 최적의 기후 환경을 갖춘 지역이다. 특히 이번 에디션은 미국 농무부(USDA) 국가 유기농 프로그램(NOP) 기준을 준수한 최고 품질의 원료만을 사용해, 입안 가득 퍼지는 신선한 향과 풍부한 맛을 자랑한다.
소비자 친화적 요소도 강화했다.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를 반영해 캔 측면에 QR코드를 적용해 원재료 정보와 생산 과정을 투명하게 공개했다. 패키지는 켈리만의 앰버 컬러에 신선한 홉 이미지를 직관적으로 표현해 차별화된 디자인을 적용했다.
‘켈리 후레쉬 홉 에디션’은 360ml, 453ml 캔 제품으로 출시되며, 21일 부산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서 열리는 세계적인 공연 예술 그룹 태양의 서커스 ‘쿠자(KOOZA)’의 비어가든에서 처음 공개된다. 현장에서는 ‘켈리 후레쉬 홉 에디션’ 판매와 함께 ‘쏘맥자격증’ 체험 등 켈리만의 이색적인 마케팅 콘텐츠가 마련돼 소비자들이 신선한 맛과 즐거움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다. 이후 전국 대형마트 등 가정 채널에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전무는 “환경과 가치 소비를 중시하는 최근 소비자들의 요청에 따라, 덴마크 프리미엄 맥아와 유기농 홉을 100% 사용한 ‘켈리 후레쉬 홉 에디션’을 1년만에 앵콜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해진 소비자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하는 것은 물론,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켈리만의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을 이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더블 임팩트 라거-켈리’는 대서양 해풍을 맞고 자란 덴마크 프리미엄 맥아 100%와 더블 숙성(Double Aging) 공법으로 완성한 하이트진로의 대표 맥주 브랜드다. 일반 맥주와는 다른 깊고 풍부한 맛, 부드러운 목넘김, 강렬한 탄산감을 동시에 구현해 국내 라거 시장에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 SPC 던킨, 밸런타인데이 맞아 저당 초콜릿 사용 '도넛 2종' 출시
- SPC 던킨, 프랑스 디저트 스타일 '꿀고구마 브륄레 도넛' 매장 확대
- 하이트진로, 수출 전용 신제품 ‘레몬에이슬’ 출시...전 세계 26개 공략
- SPC 던킨, 봄 맞아 시원하고 깔끔한 '던킨 아이스 블렌드' 출시
- 하이트진로, 과실주 '매화수' 누적 판매량 1억 4천만 병 돌파
- 하이트진로, 산불 피해 지역 주민과 소방관 위해 석수 15만병 제공
- SPC 던킨, 핫샌드위치 '비프칠리 핫도그' 소비자 요청에 재출시
- SPC 파스쿠찌, 유럽식 커피·디저트 페어링 문화로 소비자 사로잡아
- SPC그룹, 영남 지역 산불 피해 물품 이어 성금 3억원 기부
- 하이트진로, 미래 100년 이끌 '통합연구소' 개관…R&D 역량 강화 시동
- 하이트진로, 뉴질랜드 소비뇽 블랑 와인의 정수 ‘드라이랜드’ 제품 출시
- SPC 던킨, 당류·칼로리 85% 줄인 '로우슈거 쿨라타' 출시… "건강과 맛 모두 잡았다"
- SPC그룹, 장애인의 날 맞아 장애 청소년 꿈 응원에 2억원 기부
- SPC 파스쿠찌, 5월 가정의 달 맞아 사랑과 감사의 마음 담은 케이크 3종 출시
- SPC 파스쿠찌, '센트로 대전DT점' 오픈...이탈리아 감성 담은 플래그십 매장
- 하이트진로, 5월 가정의 달 맞아 특별한 와인 6종 추천
- 하이트진로 출시 6주년 ‘진로’, 젊고 트렌디한 소통 이어간다
- SPC 쉐이크쉑, 서울 성수에 세계 첫 '쉐이크 특화 매장' 5월 1일 오픈
- SPC 던킨, '잔망루피 태블릿 파우치' 출시…귀여움+실용성 잡았다
- SPC 던킨, 밀크티와 에스프레소 조화 '로얄 밀크티 라떼' 출시
- SPC 배스킨라빈스, 40주년 맞아 'I.C.E.T' 비전 발표…청담점으로 미래 전략 본격화
- CJ ONE-하이트진로, '테라' 캔맥주 포인트 적립 이벤트 진행
- SPC 던킨, 여름 한정 파인애플 도넛·음료로 무더위 공략
- ‘잔망루피’ 굿즈 열풍 이어간다…SPC 던킨, 접이식 피크닉매트 출시
- 하이트진로, 파리 시민 사로잡다…팝업스토어로 K-주류 매력 전파
- 하이트진로 진로, 데킬라도 눌렀다…세계 증류주 시장 1위 유지
- SPC 파리바게뜨, 인생크림빵에 애플망고 더했다…계절 한정 라인업 확대
- SPC 던킨, 무더위 겨냥한 청량 음료 '레몬민트 쿨라타' 선보여
- SPC그룹 "작은 위험도 놓치지 않는다"… 노사 협력 안전관리체계 본격화
- SPC 던킨, '멕시칸 치폴레 치킨버거' 출시… 매콤달콤한 스와이시 맛 구현
- SPC 쉐이크쉑, 인천공항 제2터미널에 24시간 매장 오픈…모닝 메뉴도 선보여
- SPC 던킨, 고소함 더한 7월 이달의 도넛 선보여...카라멜과 꿀 땅콩 조화
- 하이트진로, 뉴욕서 '참이슬 X 오징어 게임' 에디션 체험 부스 운영
- 하이트진로-서울시, 취약계층 폭염 대비 영등포 온기창고 개소
- 하이트진로, 영국 최대 미식 축제서 참이슬·과일리큐르로 유럽 입맛 공략
- SPC 파스쿠찌, 상큼한 과일주스로 무더위 공략…할인 행사도 진행
- SPC 잠바주스, 생 멜론 담은 시즌 음료 선봬…최대 20% 할인 이벤트
- SPC 파리바게뜨, 축구 팬 위한 EPL 토트넘 홈경기 관람권 증정 이벤트
- SPC 던킨×하이트진로음료, '하이트 제로알코올 쿨라타' 출시...소버 라이프 겨냥
- 하이트진로-서울시, 혹서기 앞두고 쪽방촌 주민에 매월 제철 식품 전달
- 하이트진로, '일품진로 오크25·오크43' 패키지 리뉴얼…프리미엄 이미지 강화
- 하이트진로, 25년 숙성 소주 '일품진로' 온라인 추첨 판매 실시
- 하이트진로, 日 1위 RTD '효케츠' 국내 첫 출시...국내 주류 시장 판도 바꿀까?
- 하이트진로 '켈리', 전국 맛집 인증 나섰다...맛있는 맥주엔 맛있는 안주
- 하이트진로, 수해 피해 지역에 생수 13만 병 긴급 지원…재난 대응 지속 강화
- '테슬라'와 '오징어 게임' 만남 통했다! 하이트진로, 한정판 에디션 전량 완판
- 하이트진로, ‘켈리 후레쉬 홉 에디션’ 1년 만에 앵콜 출시
- 하이트진로 테라, 프리미엄 스포츠 브랜드 '본투윈'과 협업
- 하이트진로, MZ세대 취향 저격...리빙 브랜드 '비욘'과 협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