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시음, 캔 찾기 이벤트, 쏘맥자격증 제작 등 체험형 콘텐츠 운영
![]() |
▲사진=하이트진로 제공. |
[일요주간 = 노현주 기자]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미국 농무부(USDA)의 국가 유기농 프로그램(NOP) 기준을 엄격하게 준수해 생산한 ‘켈리 후레쉬 홉 에디션’의 출시를 기념해 팝업스토어 ‘용기상점’을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용기상점’은 하이트진로의 ‘켈리 후레쉬 홉 에디션’과 넷마블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MNB)의 인기 캐릭터 브랜드 ‘쿵야 레스토랑즈’가 협업해 선보이는 대규모 팝업스토어이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쿵야 레스토랑즈의 네 번째 상점 콘셉트 팝업스토어로 쿵야 캐릭터들이 무더운 여름에 지친 일상을 벗어나 나만의 오아시스를 찾아 떠날 용기를 알려주는 콘셉트로 연출됐다. 신세계백화점 부산 센텀시티점 지하 2층 하이퍼그라운드 및 하이퍼스테이지에서 오는 25일까지 진행되며 ▲하이트진로 켈리존 ▲쿵야 레스토랑즈존 등으로 나눠 운영된다.
팝업스토어 내 하이트진로 켈리존은 ▲시음존 ▲체험존 ▲쏘맥자격증존으로 나눴으며, 신제품 켈리 후레쉬 홉 에디션 제품 시음 및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콘텐츠 위주로 운영한다. 미성년자의 출입은 제한된다.
제품 체험존에서는 홉 속에 숨어있는 ‘켈리 후레쉬 홉 에디션’ 캔 찾기 이벤트를 진행하며 오프너, 스페셜 잔 등 켈리 X 양파쿵야 컬래버레이션 인기 굿즈가 경품으로 주어진다. 쏘맥자격증존에서는 이번 용기상점 팝업스토어 한정판 쏘맥자격증을 특별 제작할 수 있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미국 농무부 인증을 받은 유기농 홉을 100% 사용한 켈리 후레쉬 홉 에디션의 출시를 기념해 소비자들에게 브랜드 체험 기회를 선사하고자 이번 팝업스토어에 참여했다”며 “올 여름 소비자 니즈에 부응하는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국내 맥주시장 공략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켈리 후레쉬 홉 에디션은 미국 워싱턴주 야키마 밸리 등지에서 재배된 100% 유기농 홉을 사용해 차별화한 제품(제품 내 호프펠렛 0.07% 사용)으로 켈리의 원재료에 대한 진정성을 소비자에게 선보이고자 출시한 에디션 제품이다. 특히 입안 가득 퍼지는 신선한 맛과 향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 하이트진로, 브랜드 체험 복합문화공간 '두껍상회 클럽 1924' 오픈
- 하이트진로, 참이슬 등 소주 출고가 내년 1월 1일부터 인하
- 하이트진로, 설 맞아 프리미엄 증류주 '일품진로' 선물세트 판매
- 하이트진로, 日 프리미엄 위스키 '후지산로쿠 시그니처 블렌드' 출시
- 하이트진로, 스파클링 사이더 '써머스비 망고라임' 출시
- 하이트진로, 켈리 신규 TV 광고로 맥주시장 공략 나서
- 하이트진로, 스타트업 발굴·청년창업 지원 앞장...벤처 '팜조아' 지분 투자 확대
- 하이트진로, 글로벌 시장 공략 위해 LA다저스와 스폰서십 계약 연장
- 하이트진로, 맥주 '테라' 출시 5년간 누적판매 45억 4천만병 돌파
- 하이트진로, 소비자 니즈 반영해 '진로골드' 550ml 페트 출시
- 하이트진로, 소비자 니즈 반영 신제품 '진로골드' 런칭...TV 광고 공개
- '창립 100 주년' 하이트진로, 7년째 '장애인의 날' 시각장애인 등 지원 펼쳐
- 하이트진로, 여름 맥주 시장 겨냥 '켈리 X 양파쿵야' 컬래버레이션
- [ESG 경영] 하이트진로, 창립 100주년 맞아 환경정화 프로젝트 확대
- ['제로슈거' 민낯] "롯데칠성 대체감미료 함유 소주 '새로' 열량·당류, 일반 소주와 비슷"...소비자 기망 vs 법적 문제 없어
- 하이트진로, 이효리 '일품진로' 광고 모델 발탁...100년 기술에 진심 담았다!
- 하이트진로, '켈리' 프로모션 앞세워 '부산 센텀맥주축제' 후원
- 하이트진로, 유망 스타트업 '티엠알파운더스' 지분 투자..."혁신기업 발굴하고 지원"
- 하이트진로, 행안부와 '위기가구 발굴' 홍보 진행...참이슬 보조라벨에 문구 삽입
- 하이트진로, 100주년 맞아 협력사 초청 행사 진행...협력사와 동반성장 다짐
- 하이트진로, 창립 100주년 기념 1924년 소주 '진로 오리진 에디션' 출시
- 하이트진로, 전주가맥축제서 '테라 라이트' 선보인다...당일 생산 제공
- 하이트진로, 100주년 창립기념일 맞아 이웃사랑 나눔 실천
- 하이트진로, 세계 유일 소주 뮤직페스티벌 '이슬라이브 페스티' 티켓 정식 판매
- 하이트진로, 유기농 홉 100% '켈리 후레쉬 홉 에디션' 팝업스토어 오픈
- 하이트진로, 대형마트 점유율 1위 '테라 라이트' 출시 2주 만에 1천만병 판매
- 하이트진로, '압도적 가성비' 필라이트 신규 TV 광고 선보여
- 하이트진로, 건강 소비 트렌드 반영 '기린 이치방 시보리 당류제로' 출시
- 하이트진로, 중국 프리미엄 백주 '수정방' 3종 정품인증 스티커 부착 유통
- 하이트진로, '테라 싱글몰트 에디션' 한정 판매..."1년에 단 한 번 출시"
- 하이트진로 '일품진로', 100년 역사와 양조 노하우로 프리미엄 소주 선도
- 하이트진로, 100주년 맞이 전국 강·하천 정화 프로젝트 진행
- 하이트진로, 진로 캐릭터 두꺼비 활용 겨울 시즌 마케팅 강화
- 하이트진로, 굿즈·일품진로 겨울 에디션 선보여...프리미엄 소주 시장 선도
- 하이트진로, MZ소비자 공략 위해 '진로' 소주 이색 마케팅 전개
- 하이트진로, 증류식 소주 신제품 '일품진로 마일드'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