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유기농 홉 100% '켈리 후레쉬 홉 에디션' 팝업스토어 오픈

e유통 / 노현주 기자 / 2024-08-17 15:27:21
  • 카카오톡 보내기
8월 16일부터 25일까지 신세계백화점 부산 센텀시티점에서 진행
제품 시음, 캔 찾기 이벤트, 쏘맥자격증 제작 등 체험형 콘텐츠 운영
▲사진=하이트진로 제공.

[일요주간 = 노현주 기자]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미국 농무부(USDA)의 국가 유기농 프로그램(NOP) 기준을 엄격하게 준수해 생산한 ‘켈리 후레쉬 홉 에디션’의 출시를 기념해 팝업스토어 ‘용기상점’을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용기상점’은 하이트진로의 ‘켈리 후레쉬 홉 에디션’과 넷마블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MNB)의 인기 캐릭터 브랜드 ‘쿵야 레스토랑즈’가 협업해 선보이는 대규모 팝업스토어이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쿵야 레스토랑즈의 네 번째 상점 콘셉트 팝업스토어로 쿵야 캐릭터들이 무더운 여름에 지친 일상을 벗어나 나만의 오아시스를 찾아 떠날 용기를 알려주는 콘셉트로 연출됐다. 신세계백화점 부산 센텀시티점 지하 2층 하이퍼그라운드 및 하이퍼스테이지에서 오는 25일까지 진행되며 ▲하이트진로 켈리존 ▲쿵야 레스토랑즈존 등으로 나눠 운영된다.

팝업스토어 내 하이트진로 켈리존은 ▲시음존 ▲체험존 ▲쏘맥자격증존으로 나눴으며, 신제품 켈리 후레쉬 홉 에디션 제품 시음 및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콘텐츠 위주로 운영한다. 미성년자의 출입은 제한된다.

제품 체험존에서는 홉 속에 숨어있는 ‘켈리 후레쉬 홉 에디션’ 캔 찾기 이벤트를 진행하며 오프너, 스페셜 잔 등 켈리 X 양파쿵야 컬래버레이션 인기 굿즈가 경품으로 주어진다. 쏘맥자격증존에서는 이번 용기상점 팝업스토어 한정판 쏘맥자격증을 특별 제작할 수 있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미국 농무부 인증을 받은 유기농 홉을 100% 사용한 켈리 후레쉬 홉 에디션의 출시를 기념해 소비자들에게 브랜드 체험 기회를 선사하고자 이번 팝업스토어에 참여했다”며 “올 여름 소비자 니즈에 부응하는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국내 맥주시장 공략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켈리 후레쉬 홉 에디션은 미국 워싱턴주 야키마 밸리 등지에서 재배된 100% 유기농 홉을 사용해 차별화한 제품(제품 내 호프펠렛 0.07% 사용)으로 켈리의 원재료에 대한 진정성을 소비자에게 선보이고자 출시한 에디션 제품이다. 특히 입안 가득 퍼지는 신선한 맛과 향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하이트진로, 브랜드 체험 복합문화공간 '두껍상회 클럽 1924' 오픈
하이트진로, 참이슬 등 소주 출고가 내년 1월 1일부터 인하
하이트진로, 설 맞아 프리미엄 증류주 '일품진로' 선물세트 판매
하이트진로, 日 프리미엄 위스키 '후지산로쿠 시그니처 블렌드' 출시
하이트진로, 스파클링 사이더 '써머스비 망고라임' 출시
하이트진로, 켈리 신규 TV 광고로 맥주시장 공략 나서
하이트진로, 스타트업 발굴·청년창업 지원 앞장...벤처 '팜조아' 지분 투자 확대
하이트진로, 글로벌 시장 공략 위해 LA다저스와 스폰서십 계약 연장
하이트진로, 맥주 '테라' 출시 5년간 누적판매 45억 4천만병 돌파
하이트진로, 소비자 니즈 반영해 '진로골드' 550ml 페트 출시
하이트진로, 소비자 니즈 반영 신제품 '진로골드' 런칭...TV 광고 공개
'창립 100 주년' 하이트진로, 7년째 '장애인의 날' 시각장애인 등 지원 펼쳐
하이트진로, 여름 맥주 시장 겨냥 '켈리 X 양파쿵야' 컬래버레이션
[ESG 경영] 하이트진로, 창립 100주년 맞아 환경정화 프로젝트 확대
['제로슈거' 민낯] "롯데칠성 대체감미료 함유 소주 '새로' 열량·당류, 일반 소주와 비슷"...소비자 기망 vs 법적 문제 없어
하이트진로, 이효리 '일품진로' 광고 모델 발탁...100년 기술에 진심 담았다!
하이트진로, '켈리' 프로모션 앞세워 '부산 센텀맥주축제' 후원
하이트진로, 유망 스타트업 '티엠알파운더스' 지분 투자..."혁신기업 발굴하고 지원"
하이트진로, 행안부와 '위기가구 발굴' 홍보 진행...참이슬 보조라벨에 문구 삽입
하이트진로, 100주년 맞아 협력사 초청 행사 진행...협력사와 동반성장 다짐
하이트진로, 창립 100주년 기념 1924년 소주 '진로 오리진 에디션' 출시
하이트진로, 전주가맥축제서 '테라 라이트' 선보인다...당일 생산 제공
하이트진로, 100주년 창립기념일 맞아 이웃사랑 나눔 실천
하이트진로, 세계 유일 소주 뮤직페스티벌 '이슬라이브 페스티' 티켓 정식 판매
하이트진로, 유기농 홉 100% '켈리 후레쉬 홉 에디션' 팝업스토어 오픈
하이트진로, 대형마트 점유율 1위 '테라 라이트' 출시 2주 만에 1천만병 판매
하이트진로, '압도적 가성비' 필라이트 신규 TV 광고 선보여
하이트진로, 건강 소비 트렌드 반영 '기린 이치방 시보리 당류제로' 출시
하이트진로, 중국 프리미엄 백주 '수정방' 3종 정품인증 스티커 부착 유통
하이트진로, '테라 싱글몰트 에디션' 한정 판매..."1년에 단 한 번 출시"
하이트진로 '일품진로', 100년 역사와 양조 노하우로 프리미엄 소주 선도
하이트진로, 100주년 맞이 전국 강·하천 정화 프로젝트 진행
하이트진로, 진로 캐릭터 두꺼비 활용 겨울 시즌 마케팅 강화
하이트진로, 굿즈·일품진로 겨울 에디션 선보여...프리미엄 소주 시장 선도
하이트진로, MZ소비자 공략 위해 '진로' 소주 이색 마케팅 전개
하이트진로, 증류식 소주 신제품 '일품진로 마일드' 출시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