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소비자 니즈 반영해 '진로골드' 550ml 페트 출시

e유통 / 노현주 기자 / 2024-04-09 17:24:52
  • 카카오톡 보내기
소비자의 소주 선호 용량, 한 병 반 맞춘 550㎖ 제품
시각 장애인들의 상품 선택권 보장 위해 점자 표기 적용
▲하이트진로가 휴대성이 높은 페트 소주를 찾는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에 맞춰 진로골드 페트를 새롭게 출시했다.(사진=하이트진로 제공)

[일요주간 = 노현주 기자]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진로골드 페트를 새롭게 출시하며 소주 라인업 확대, 강화에 나선다고 9일 밝혔다. 캠핑 등 야외 활동 인구가 증가하면서 휴대성이 높은 페트 소주를 찾는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에 맞춰 진로골드를 더욱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출시하게 됐다.

이번에 출시하는 페트는 소비자의 소주 선호 용량 한 병 반에 맞춘 550㎖ 용량의 가정용 제품이다. 진로골드 페트는 이번 주부터 전국 대형마트, 편의점 등 순차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진로골드 페트의 패키지는 기존 병의 형태와 디자인을 그대로 살려 병 소주를 마시는 것 같은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라벨과 뚜껑 역시 로즈골드 컬러를 적용해 눈에 잘 띄며 진로골드의 고급스럽고 세련된 패키지의 매력도를 한껏 높였다.

또 시각 장애인들의 상품 선택권 보장 확대를 위해 진로골드 페트에 소주분류 점자 표기를 적용했다. 하이트진로는 1996년부터 업계 최초로 맥주 캔 음용구에 점자 표기를 적용해 현재 참이슬 페트류와 테라, 켈리, 필라이트 등의 캔 제품에도 모두 점자 표기가 되어있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변화된 음주트렌드에 맞춰 소비자들이 언제 어디서든 더 쉽게 즐길 수 있는 진로골드 페트를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주류기업으로서 다양성을 가진 최고의 제품으로 주류 문화를 선도해 나아가겠다”고 밝혔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하이트진로, 브랜드 체험 복합문화공간 '두껍상회 클럽 1924' 오픈
하이트진로, 참이슬 등 소주 출고가 내년 1월 1일부터 인하
하이트진로, 설 맞아 프리미엄 증류주 '일품진로' 선물세트 판매
하이트진로, 日 프리미엄 위스키 '후지산로쿠 시그니처 블렌드' 출시
하이트진로, 스파클링 사이더 '써머스비 망고라임' 출시
하이트진로, 켈리 신규 TV 광고로 맥주시장 공략 나서
하이트진로, 스타트업 발굴·청년창업 지원 앞장...벤처 '팜조아' 지분 투자 확대
하이트진로, 글로벌 시장 공략 위해 LA다저스와 스폰서십 계약 연장
하이트진로, 맥주 '테라' 출시 5년간 누적판매 45억 4천만병 돌파
하이트진로, 소비자 니즈 반영해 '진로골드' 550ml 페트 출시
하이트진로, 소비자 니즈 반영 신제품 '진로골드' 런칭...TV 광고 공개
'창립 100 주년' 하이트진로, 7년째 '장애인의 날' 시각장애인 등 지원 펼쳐
하이트진로, 여름 맥주 시장 겨냥 '켈리 X 양파쿵야' 컬래버레이션
[ESG 경영] 하이트진로, 창립 100주년 맞아 환경정화 프로젝트 확대
['제로슈거' 민낯] "롯데칠성 대체감미료 함유 소주 '새로' 열량·당류, 일반 소주와 비슷"...소비자 기망 vs 법적 문제 없어
하이트진로, 이효리 '일품진로' 광고 모델 발탁...100년 기술에 진심 담았다!
하이트진로, '켈리' 프로모션 앞세워 '부산 센텀맥주축제' 후원
하이트진로, 유망 스타트업 '티엠알파운더스' 지분 투자..."혁신기업 발굴하고 지원"
하이트진로, 행안부와 '위기가구 발굴' 홍보 진행...참이슬 보조라벨에 문구 삽입
하이트진로, 100주년 맞아 협력사 초청 행사 진행...협력사와 동반성장 다짐
하이트진로, 창립 100주년 기념 1924년 소주 '진로 오리진 에디션' 출시
하이트진로, 전주가맥축제서 '테라 라이트' 선보인다...당일 생산 제공
하이트진로, 100주년 창립기념일 맞아 이웃사랑 나눔 실천
하이트진로, 세계 유일 소주 뮤직페스티벌 '이슬라이브 페스티' 티켓 정식 판매
하이트진로, 유기농 홉 100% '켈리 후레쉬 홉 에디션' 팝업스토어 오픈
하이트진로, 대형마트 점유율 1위 '테라 라이트' 출시 2주 만에 1천만병 판매
하이트진로, '압도적 가성비' 필라이트 신규 TV 광고 선보여
하이트진로, 건강 소비 트렌드 반영 '기린 이치방 시보리 당류제로' 출시
하이트진로, 중국 프리미엄 백주 '수정방' 3종 정품인증 스티커 부착 유통
하이트진로, '테라 싱글몰트 에디션' 한정 판매..."1년에 단 한 번 출시"
하이트진로 '일품진로', 100년 역사와 양조 노하우로 프리미엄 소주 선도
하이트진로, 100주년 맞이 전국 강·하천 정화 프로젝트 진행
하이트진로, 진로 캐릭터 두꺼비 활용 겨울 시즌 마케팅 강화
하이트진로, 굿즈·일품진로 겨울 에디션 선보여...프리미엄 소주 시장 선도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