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식품 까르보불닭볶음면 2024 네덜란드 슈퍼마켓 신제품 중 최고의 신제품 선정
![]() |
▲ 삼양식품 유럽법인이 'Wheel of Retail 2024'에서 총 3개 부문 수상했다. (사진=삼양식품 제공) |
[일요주간 = 노현주 기자] 삼양식품 유럽법인이 네덜란드 유통 업계에서 가장 권위 있는 시상식 중 하나인 ‘Wheel of Retail 2024’에서 총 3개 부문 수상이라는 쾌거를 이뤘다. 삼양식품은 ‘Golden Wheel’, ‘Young Wheel’, ‘Category Wheel(식사 및 구성요소 부문)’ 등 주요 상을 석권했다.
2024년 네덜란드 슈퍼마켓에서 출시된 전체 신제품 가운데 최고의 제품으로 선정된 삼양식품 까르보불닭볶음면은 ‘Golden Wheel’ 수상을 통해 브랜드 경쟁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또한 ‘Category Wheel(식사 및 구성요소 부문)’에서도 1위를 차지 했으며 ‘Young Wheel’도 함께 수상했다.
이번 수상은 삼양식품이 유럽 시장에서 거둔 성과와 불닭 브랜드 파워를 입증하는 결과 중 하나로, 현지 유통업계와 소비자 모두에게 긍정적인 평가를 받은 데 따른 것이다. 특히 모든 카테고리를 통틀어 가장 뛰어난 성과를 거둔 제품에게 수여하는 ‘Golden Wheel’과 젊은 소비자층 사이에서 가장 인기를 끈 제품에 수여하는 ‘Young Wheel’ 두 가지를 동시에 수상하며, 현지 시장에서의 브랜드 파워와 트렌드를 선도하는 대표 제품으로 자리매김했음을 보여주었다.
삼양식품 유럽법인은 이번 수상을 기념해 네덜란드 현지에서 축하 행사를 진행했다. 수상자 발표와 함께 불닭 브랜드 디자인이 적용된 대형 트럭이 등장해 라이브 공연이 펼쳐지는 등 축제 분위기가 이어졌다. 행사에 참석한 임직원들은 함께 기념사진을 촬영하며 기쁨을 나누는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유럽 현지 시장에서 불닭 브랜드의 글로벌 경쟁력과 브랜드 파워를 다시 한번 입증할 수 있는 것으로 그 의미가 남다르다”며 “앞으로도 세계 시장에서 사랑 받는 K-푸드 대표 브랜드이자 K-SPICY의 아이콘으로 성장해나가겠다”고 말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 삼양식품그룹, ‘삼양라운드스퀘어’로 다시 출발
- 삼양식품, 매운맛 다섯 가지로 세분화해 브랜드 ‘맵탱’ 론칭
- "해외 판매법인 성공" 삼양식품, 2분기 영업익 61% 향상
- 삼양식품, 신제품 ‘맵탱’ 광고모델로 매운맛 라면 애호가 정호연 선정
- 삼양그룹, 알룰로스 등 신제품 내세워 미국 기능성 식품 시장 공략 가속화
- 삼양사 서브큐, 크리스마스 케이크 레시피 공개...자영 제과점 경쟁력 강화
- 삼양사, 설탕 대신 대체 감미료 활용한 ‘제로슈가 카페시럽’ 4종 출시
- 삼양그룹, 창립 99주년 맞아 루게릭요양병원 건립 위해 4천만 원 기부
- 삼양그룹 4세 ‘젊은 리더’ 김건호, 지주사 삼양홀딩스 신임 사장 선임
- 삼양그룹 계열 삼양사, 폐어망 재활용한 플라스틱 소재 '글로벌 친환경 인증' 획득
- 삼양식품, 매운맛 열풍 'K-푸드' 수출탑 대상 수상...글로벌 위상 강화
- 삼양식품, 불닭브랜드 이어 건면 브랜드 '탱글'로 일본 공략 나서
- 삼양식품, '밀양2공장' 착공해 내년 준공...글로벌 식품기업 도약
- 삼양식품, 수출 시장·품목 다변화로 해외매출 8천억 돌파...불닭소스 인기 ↑
- 삼양그룹-휴비스, 제26회 자연사랑 파란마음 그림축제 성료
- "삼양식품, 불닭볶음면 수출효자 노릇 톡톡...중국·미국·유럽 매출 수요 급증"
- 삼양식품, 불닭 신드롬 포테이토칩이 잇는다…일본 스낵 시장 공략 나서
- 삼양식품, 글로벌 시장 '불닭 인기' 열풍...네덜란드에 법인 설립 유럽 공략 박차
- 삼양식품, 미국 등 해외매출 성장세 2분기 사상 최대 실적 기록
- 삼양식품, 8월 식품 기업 브랜드평판 1위...2분기 사상 최대 실적 '파죽지세'
- 삼양식품, 불닭볶음면·삼양라면 친환경 패키지 리뉴얼 [ESG+]]
- 삼양식품, K-푸드 매운맛 구현 글로벌 브랜드 '맵' 태국서 선보여
- 삼양식품 '탱글', 벨기에 국제식음료품평회서 글로벌 입맛 사로잡다
- 삼양식품, 불닭 열풍 타고 브랜드 가치 4169억 원 기록
- 삼양식품, 밀양 제2공장 준공…글로벌 수출 전진기지 본격 가동
- 삼양식품 '2025 밸류업 우수기업' 선정... 금융위원장상 수상
- 삼양식품 1분기 영업이익 1340억 원…해외매출 4천억 돌파
- 삼양식품 유럽법인, 'Wheel of Retail' 3관왕 쾌거...불닭 브랜드 파워 입증
- 삼양식품, 해외매출 1조 시대 진입… 미국법인 성장 '눈부셔'
- 삼양식품, 지난해 매출 1조 7300억·영업익 3442억… 창사 이래 최대 실적
- 삼양식품, 美 알파 세대가 뽑은 '2024 최고의 브랜드' 1위...소셜 미디어 마케팅 주효
- 삼양식품, 한강공원 물놀이장에 컬러풀 팝업존…라면 할인·체험 행사 마련
- 삼양식품, 첫 해외 공장 착공…中 자싱에 2000억 투자
- 삼양식품, '불닭' 인기 기반 신제품 '까르보불닭 납작당면' 출시…글로벌 K-푸드 공략 박차
- 삼양식품, 건강 스낵 '펄스랩' 론칭…식물성 단백질 간편식 시장 정조준
- 삼양식품 불닭소스, 美 판다 익스프레스와 맞손...'K-매운맛' 글로벌 영향력 강화